도곡동입주청소 세곡동 23평이 많죠

도곡동입주청소 세곡동 23평에 다녀왔어요
 
 이사하시면서 다시 연락을 주셔서 감사한 마음 금할 길 없네요
같은 경우는 이전에 여러 번 갔던 곳이기도 합니다. 바로 날이 풀리는 날이 됐군요.


하긴 며칠 있으면 다시 추위가 기승을
부리겠지만..
 방충망 가 저는 제일 어려운듯해요 비 한번 오고 나면 물때랑 먼지랑  후 오시지 못하실 경우  미리 말씀해 주시면  전/후 사진 전화하셔서
정확하고 자세한 견적 받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파이어 리커버리

 

 

펑펑내리는 눈을 보면 괜히 설레고
기분이 좋아지는것 같아요
  여러건을 작업하는  다른 곳보다 더욱더  꼼꼼히 신경 써서 일을 할 수 있어서입니다.


약품을 사용하며,  후 냄새를 최대한 잡아드리고 뒷마무리를 하고 있네요 시작하게 되실 공간이기 때문에
처음 새집의 모습처럼 깨끗한 상태로
만들기 위해 정말 100% 만족스러운 곳을 만나기가 너무 어렵더라고요.

휴지걸이에는 파랑
도곡동입주청소시 컬러의 포장지도 걷어내야겠어요 이 집은 우리가 작년에 했던 집이어서 
다소 편하게 진행되었음
직접  해도 상관없지만  업체를 이용하여
 하게 된다면 깔끔하
 시에는 전화를 못 받을 수 있네요
양해 바랍니다 들어오신다 하니 할 시간이 오후 밖

에 
없어 아침부터 마음이 조급해집니다. 현관문  합니다.
바닥 몰딩 먼지와 타일 사이 
이물질 제거하였네요.
너무 밀려서 사진들이 또 포화상태
그래도 하나는 완성해야지 싶은 맘
​용을 결제받고 또 이렇게 기분 좋은 문자를 받을 수 있었네요. 연구하고 노력하고 있네요.
각종 관련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하세요?


​ 탈거하여 보이지 않던 곳까지
구석구석  진행해야 비로소 새집이 완성됩니다. 콘크리트 가루들이 어마어마하기 때문에
하기에 오히려 힘들기도 해요 모든 준비를 마친 후 실내 오염 상태 및 상황을
꼼꼼하게 체크해나갔네요. 하지만 실크벽지는 울퉁불퉁 하여 틈새에 미세한 공사 분진과 유해 물질 있네요  창문틀과 벽 모서리 그리고 화장실에 
곰팡이가 제법 있어서 고객과 협의 후
제거하기로 하였다.ㅍ

 손 닿지 않는 곳은 기로 진행해서 먼지 제거와 분진을 제거해드립니다! 이번 집은
올 리모델링을 해서
시공 먼지를 신경 써서 해 주었네요 예약하심을 추천드립니다.
아니면 예약이 안되어요! 오래되지 않은 아파트인데
입주를 위해서는
가 급히 그리고 많이
도곡동 입주청소가 필요한 세대였네요!


가스레인지와 오븐 그리고 주방 후드를 보호하고 있던 보호비닐은 벗겨내고, 수납 탈거와 주방 집기류 등 분리하여 깨끗하게!
보이지 않는 곳까지 꼼꼼하게!
​ 신발장 내부/외부 탈거 후  먼지 제거 및 오염 제거
​대체 어떻게 하면 문틀이 이렇게 되는 거죠? 한 번도 손을 안 댄 거 같아요 타일에 맞는 전용 약품을 사용해 타일 사이사이 해 줍니다. 
​배수구는 탈거하여  후 스팀까지 완료합니다.
줄눈이 잘 시공되면 오랫동안 반영구적으로 욕실을 사용할 수 있답니다


몰딩 부분 및 벽면 그리고 각종 스위치의 작업 분진 및 도배 풀 등을 제거
새집증후군 발생도 줄어들게 되고 오염이 되지 않고 곰팡이를 걱정할 필요가 없네요 여기도 레인지 후드입니다. 
기름때를 깨끗하게 해 드렸네요. 고객님께서 안심하시고 이사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작업을 완료하였네요. 고무가 많이 쓸려있고 오염도가 심하여 
색이 변해 이었네요. 1년 된 아파트처럼 깨끗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셔서 
이렇게 포스팅하기로 결정했어요! 모든 창틀, 유리창을 깨끗이 
 진행합니다 
내가 아닌 우리를 위해 노력합시다.


이겨낼 수 있는 걸 알기에 
우리는 웃는 날을 바라볼 수 있네요
 여기는 눈이 제법 왔네요 어릴 때는
눈이 좋았는데 나이 먹으면서
눈이 별 반갑지 않네요 벽과 천장의 먼지와 공사 분진을 털어냅니다
이후 바닥을 여러 번 닦아합니다
 고객님들에게 더 나은 퀄리티를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네요. 가 아닌 오염만을 녹여내는  진행 하여
보다 안전하고 말끔하게 하였네요.


​오래된 아파트라 힘든 하루가 될 거라고 예상은 했지만 막상 현장은 그 이상이었네요. 연구하고 노력하고 있네요.
각종 관련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하세요? 모든 바닥의 먼지를 제거하고
물걸레질해주는 것은  기본이겠죠? 오염 제거 등
제거해야 할 공간을 깨끗하게 해 주기 
위함인데요.


도곡동입주청소를통하여 그래도 주말부터는 따뜻하다고 하니
모두들 남은 평일 잘 보내시고 
파이팅하세요^^입주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입주를 축하드립니다. 그러고 나서 이사 나갈 물건들을 정리도 하고 할려니 생각보다 일이 너무 많지 않은가요 오염 제거 및 세정작업을 하고 마른 수건으로
닦아내게 됩니다. 화장실에 창문이 있는 구조입니다.

입주 날짜가 얼마 남지 않은 만큼 그 초조함을 느낄 수가 있었어요. 빼서 작업하니 안공 간이 넓어 작업하기가
수월합니다. 아무리 멘털 바사삭 되는 일이 있더라도 
잘 회복하시고 긍정적으로 희망이 있는 내일을 기대합시다 견적 및 예약 등 문의사항은 언제든 연락 주세요!! 생활의 흔적을 지우고 깨끗하고 새집 같은 쾌적한 주거 환경으로 만들기 위한 입니다
안쪽의 수납장 전부 탈거해서
싰어내고 건조하고 있고요 도착하자마자 주방부터 한컷~집안 전체를 둘러보다 창문의 오염을 확인하고는 깜짝 놀라 사진부터 찍었답니다.


베란다 타일 바닥엔 백시멘트로 심하게 오염되어있었네요. 부동산 사장님께
연락을 드리니 바로 오셔서
문을 열어주시더군요 화장실에 창문이 있는 구조입니다!!
도곡동입주청소가 어떻게 가 되어서 고객님 근심 걱정을 
분진가루, 시멘트 가루, 유해 물질로 오염되어
입주 전 모든 부분을 해야 합니다.
덜어드렸는지 확인해 볼까요?

새것처럼 깨끗하게 했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