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양동이사청소 독산동 오피스텔을 긴시간 했네요

화양동이사청소 독산동 오피스텔에 다녀왔어요


서랍장 분리하고,주방 배수구가 썩은 음식물로 인해 부패되고, 곰팡이들이 가득합니다. 여기에 남동향이라
채광도 좋아 따듯한 집이십니다!


싱크대 하부 걸레받이 빼고. 큰 걱정 마시고 고객님의 기준을 세우시고 선택하시면
무난하실 듯 합니다
클리닝 작업을 해드립니다.다시한번 가 완료된 후 가라앉는 먼지 부분을 설명드린 후 작업을 하였네요.  

 

파이어 리커버리


게다가 남이 사용한 흔적인 만큼
더더욱 비위가 상할 것인데요.열심히 한 결과물을 보여 드리겠네요. 견적 및 예약 등 문의사항은 언제든 연락 주세요!!
업체 입장에서는 검수 방법을
 잘 알려주지 않네요


가구가 손상되어 있는 경우는 제외입니다.전문적인 장비와 
전문가가 해드리면 
만족스러운 결과물이 나와요.모든 서랍장은 분리를 하여 레일 위나
안쪽 먼지까지 제거를 합니다 사진으로만 보아도 공사 후의
분진가루, 먼지가 수북합니다.음식물, 하수구 냄새 등 여러 요인으로 인한 악취를 말끔히 제거해 줍니다. 성향이 다르기 때문에 그 외적인 모든 부분을 서비스 부분도 만족을 위해 더욱 노력하고 있네요. 말씀해 주시네요~

호흡기 질환이나 피부질환을 포함한
각종 질환으로 고생하는 분들도 많네요.
화양동이사청소로써 오셨으니  범위하고 방법에 대해서 설명해 드렸네요~그런 과정을 거치면서
고객님의 집은 완전 다른 집이 됩니다.
외부에서 유입된 흙먼지들과
이물질들이 쌓이고 쌓여있는
상태의 창틀입니다. 입주하신  고객님께서
소개를 해주셔서 예약을 해주신 세대입니다^이렇게 작업을 마무리하고 선반을 다시 장착했네요.

먼저 포름알데히드 수치에 관련한 사진파일입니다.
대부분 신축아파트나 리모델링 후를 진행하면
싱크대의 기름때와 찌든 때들!!
전문 세정제와 전문가의 손길이 필요한 순간입니다.
다음은 주방 하부장 탈거를 해보면 어떤 모습일까요?
​스크레치라고 하며, 층수 버튼 부분들을 깨끗히 마무리하면서 끝으로 바닥을 해 줍니다.


하자 접수 안 받아주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그동안 바쁘고 작업일이 많아 게을러서
포스팅에 소홀한점 반성합니다. 면역력이 상대적으로 약한
자녀들의 경우라면 더욱 위험한 결과를 초래합니다.
세탁실  후입니다
​​난항을 겪으면서도 깔끔함을 유지하려 노력 중입니다. 먼지와 벌레 사체 등 한눈에 봐도 눈살이 찌푸려질 것처럼 열악한 환경이었네요


안쪽의 묵은 먼지 및 벌레 사체 등을 꼼꼼하게 제거합니다
​전문가의 손길이 닿으면 훨씬 더 깔끔하고 깨끗해질꺼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화양동이사청소를 통하여 이미 줄눈에는 시멘트 오염으로 색이 변색된 곳도 많았어요 지금이라도 늦지 않게 할 수 있어서 너무너무 다행으로 생각하고 있답니다. 타일에 맞는 전용 약품을 사용해 타일 사이사이 해 줍니다.


필터 같은 경우는 주기적으로 를 해주셔야
호흡기를 건강하게 지켜낼 수 있답니다 안쪽으로 들어간 공간에는 먼지가 많으니
더욱 신경써서 해주셔야 합니다.


우선 도착해서 입주지원센터에서 키를 받고~이사를 앞두고 고민이 많은 분들을 위해
제가 했던 거 하나하나 꼼꼼하게 알려드리려고 해요. 고객님은 이사를 할 때도 
상당히 비용출혈이 있었다고 이야기해 주셨어요.

방마다 가구의 서랍은 탈거하고 선반은 하부를 
들어 올려 오염물을 제거했네요. 
달라지신 점을 느끼시겠나요? ^^
방문에는 도배풀이 잔뜩 묻어 있고
베란다 타일 바닥에는 백시멘트와
먼지들이 많이 있네요.
환기를 위해서 창문은 자주들 여시죠 ~?


환풍기 커버도 분리하고..오늘 날씨는 조금 따뜻하지 않았나요? 의견을 반영하여 고객님께 만족을 드리고 책임감 있게 마무리하고 있네요
조금 더 두텁게 입어서 그런 건지,
 화양동이사청소는 전 바닥의 쓰레기를 해준 후
시작했네요 전등도 탈거하여 벌레와 먼지 제거합니다 
바닥에는 벌레가많네요 가장 후기도 좋고 만족도도 높은 곳이라
의뢰를 하게 되었어요 실제로
입주 날이 다가와 들어와 보면 먼지가 상당한데요.


수납함 및 수납 칸막이는
전체 탈거를 진행하여 를 진행합니다 리모델링하다 보니, 정말 먼지가 어마어마합니다. 
물 한자국이 조금 남아 있지만 마르고 나면 얼룩들이 사라 지겠죠?

최고의 품질을 보답하기위해 
     하루 한집만 합니다.최선을 다하겠네요.
 믿고 맡겨주시면 절대 후회 없으실겁니다.
후드 기름 필터에 기름이 잔뜩 껴 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가 있는데요.


집 여기저기 더 지저분해지고 
더러운 부분이 자꾸만 눈에 거슬리더라고요, 
이번에도 를 위해 문의 주신 현장을 방문하였네요. 
고객님께서 직접 확인을 한 다음 다시 제자리로 전부 끼워 드립니다.
 궁금하신 거 상담과 비용이 궁금하시면 연락 주시면 되겠네요.

세대는
각별한 관심을 가지고 입주를
화양동 이사청소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비용 때문에 망설이신다면
본인의 형평성에 맞게 업체 선정을 하시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