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 청소업체 별양동 25평 자이 6단지 아파트

과천 청소업체 별양동 25평 자이 6단지 아파트



이 근방 앞뒤로는 모두모두 오피스텔이 모여 있네요. 새해를 맞이해서 새로운 집에서
좋은 기운을 가득 안고
늘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랄게요 전자도어락이 설치되어있네요.


시 카드키를 지급받게 되시며 편하게 출입이가능해지십니다!
내부를 돌아보며 구조와 내부상태를
파악하여, 계획을 세워봅니다.살면서 깨끗한 유리를 본 적이 있으신가요?

파이어 리커버리

항상 감기조심 그리고
오락가락한 눈 속에서
안전운 저도 필수입니다! 오염된 부분을 제거해 드렸네요. 더욱 난도가 높았지만 그래도 시공이 끝났을 때는
뿌듯함이 그 어떤 시공보다 높았던 케이스였네요. 현장에 지금 도착해서 보는 순간..
정말 고민 많이 하였네요!!! 이 상태로 물를 했다가는
배수구가 막히거나.. 난리가 한번 났을 겁니다.

이삿짐이 빠진 곳은
언제나 어수선하기 마련이죠,,작업을 빈틈없이 진행을 하고
있는 곳이더군요. 특이 사항이 발견되는 경우 미리 고객에게
고지를 해드리고 작업을 진행하고 있네요
저희도 거의 이 작업을 했지요.


오염도가 높아 전문약품, 장비를 사용하여 본래의 상태로 복원했네요 각 부위에 맞는 전용세제 사용 깔끔하게 작업 들어갑니다
한번 기억을 떠올려 보세요. 아마 거의 없으실거에요.
할 때전문인력팀이 작업을 해야
아무래도 분진가루를 확실하게 제거할 수가 있는데요


요새도 집에서 담배를 피우는 분들이 있냐며~맡겨주신 현장인 만큼
더욱더 신경 써서 위생적인 환경을
과천 청소업체시 만들어 드리도록 하겠네요.
최대한 깨끗하게 요청하셨네요~이렇게 탈거 후에 내부까지 강력한
스팀 세척이 이루어져야


프리미엄 디테일 이라고 이야기할 수 있는데요! 비닐을 제거하며
오븐 안쪽과 가스레인지 아랫부분까지
꼼꼼하게 확인하며 해 줍니다


우리팀은 어떤 상황에서도 당장 를 하여 거주하실 수 있는 상황을 만들기 위하여
작업을 시작 하였네요.
그렇게 된다면 이 건물을 사용하는 분들에게도 불쾌감이 들기 마련이겠죠! 집안 이곳저곳에 묻은 도배풀을 제거하려면 시간도 1시간 30분이나 지연 도 되거든요


많이 찾아주시는 만큼 고객님들이 만족할때까지
최선을 다하겠네요 업체는 살뜰하게 작업하며
확실한 결과로 믿음을
보여주는 곳이어야 합니다.날씨 때문에 창문, 창틀 하기 너무 힘드네요

~ ㅎ도 사실 서비스업의 일종이기 때문에 친절한 업체가 중요합니다.
물이 바로 바로 얼어 버려서
순서가있고 방향이 있듯, 전체적인 또한 순서가 있고 방향이 있네요.

그 속에 분진가루,먼지들이
가득한 모습을 볼 수가 있네요.장비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더욱더 깨끗하게 묵은 때와 얼룩을 날려주었네요 보양지가 그대로인 집기류들입니다. 의뢰해주신 고객님의 가족분께서
거주하실 집이라며 의뢰를 하셨네요

머리가 진짜 아팠는데
지금은 아주 깨끗해져서
머리 아픈 것도 싹 사라졌어요.건축하면서 그리고 인테리어
또한 집기들을 조립, 설치하면서
생겼을 이물질들과 공사, 인테리어
완전 새거새거~ 이지만, 할 일이 많다는 거.

고객님이 원하는 방향성으로 견적이 나가니
이 부분 참고 부탁드리겠네요. :) 보통 신축 또는 리모델링의 경우
처음에 마른걸레로 도배풀을 털어내고,.... 큰방에는 도배후 도배 풀이 많아서 깨끗하게 제거합니다

신발장 내부/외관에 많이 보이더군요.
쓱싹 구석구석 깨끗하게
를 했네요.
과천 청소업체를 통해 각종 미세 번지 공사 분진 도배풀 등
상당수 남아있다는 걸 보실 수 있네요. 곰팡이 제고도 함께 할 수가 있는데요,

보통 곰팡이 제거 약품을 이용해 제거를 하게 됩니다
전용 걸레로 깨끗하게 닦고 있네요.
현장은 조금 늦은 감이 있기에 먼지와 오염이 많이 진행된 상태였네요
지인들께 많이 소개해주시겠다고 하셔서 신나게 집으로 달려왔네요

베란다에 담배 냄새와~전문가들의 체력과 열정을
하루에 한집에만 사용합니다. 주방 하단 수납장에 있는 배관 전 후로
의뢰해주셨지만
서비스로 화장실, 현관, 보일러실 바닥도
닦아 드렸답니다~


세척을 한 뒤 고온 살균스팀을 통해
깨끗한 창틀로 만들어드립니다 넘어가면 내내 고생할 거라는 생각에
후폭풍이 무서워서 업체를 알아보았다고 하십니다.

근데 업체를 부르니까 고민이 해결!
체력, 시간 고민이 해결되고
직접 하는 것보다
음식물 튄자국이 있어 최대한 깨끗이
하였네요. 새 주인을 맞이하기 위해
를 시작해봅니다

천장과 모든 벽면과 몰딩에 풀과 먼지를 제거하고
창틀 찌든 때와 먼지를 꼼꼼하게 합니다.
집 오염도가 심한 편이었지만
노랗게 변해버린 벽면
엄청납니다 주방 오염도 장난 아니었지만 베란다 창틀, 화장실 모든 곳이 다녀본 현장 중 역대급이었네요.


오늘도 변함없이 새벽 공기와 함께 군포에 있는 빌라주택 다녀온 사진들입니다. 가장 기름때가 많은 환풍기 필터부터 분리해서 준비를 해요~
과천 청소업체로 당일 파견되는 팀에 따라 의 만족도가 결정되어 실망하는 경우가 많네요
궁금한 사항은 시공을 마치는 대로 바로 답변드리겠네요.


깨끗함이 목적이라 하더라도 남에게 해를 주는 행동은 웬만해서 자제하는 게 좋겠죠. 보양지, 시트지, 스티커, 곰팡이 제거는 정도에 따라 추가금이 발생할 수 있네요
맛있는 것도 먹고
재미도 있는 주말을 보내고 왔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