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구이사청소 풍덕천동 아파트로 출발

수지구이사청소 풍덕천동 아파트 

포세린 타일로 남들과는 다르게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인테리어를 원하셨던 고객님들이 많으시죠.

분리배출이

더욱 강화 되어 

빈용기는 용기대로 

비닐은 비닐만
인테리어 공사 후 많은 분진과 먼지

스티커 자국이나 창틀의 이물질까지

쾌적하고 말끔하게 해드린답니다.

 

파이어 리커버리

 

 

업체 통해서 할 생각으로 여러 군데 

문의하고 상담받고 했었다고 하더라고요.



전용 클리너를 꼼꼼하게 도포하여 기름때를 깔끔하게 만들겠어요. 가스레인지 이물질 및 기름때 제거 

• 걸레받이 진행 
창틀을 닦아주었고

유리는 얼룩이 남지 않게

수지구이사청소 전문가의 손길로 닦아주었네요 제가 하는 게 한계가 있기도 하고 전문적으로 한 적이 없으니

안하는니 못하는 격으로 ㅠㅠ 되더라고요



구석까지 깔끔하게 하는 것에 더해서

보이지 않는 부분들까지 확실하게

케어해주는 업체인데요. 뿌려져 있는 상태이며

이삿짐들이 빠지면서 각종 먼지와 오염들이 흘려 쌓여 있었네요. 기본적으로 하늘을 향하는 모든 곳에 먼지가 가득 쌓여 있었답니다.


바람을 통해 먼지가 내부로 유입될 수 있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관리를 해주시는 게

중요합니다 분진가루는 주방 서랍 속 깊숙한 곳까지 있기에 모든 서랍은 꼭! 탈거해서 합니다. 드레스룸에 하자가 보이길래 



바로 사진으로 남겼네요 그래서 안 되겠다 싶어서

업체를 알아보다가 사장님을 알게 됐어요 ㅎㅎ


너무너무 만족스럽게 해 주셔서 감사했고요 ㅎㅎ크기이고 싱크대 안쪽에 먼지가 많았네요.
손이 많이 가서 여러 번 신경 써서 했네요.



집안은 하얀 분진으로 코팅이 되어있었어요 
화장실은 물때 제거 얼룩제거를 중점으로  진행합니다. 는 신축공사 후. 이런 부분들을 꼼꼼하게 체크하여 없애는 작업을 진행하였네요. 이렇게 탈거를 기본으로 하는

탈거  진행한답니다.​내부 방의 마루 및 몰딩의 상태를 확인하여 고객님께 이상 없다고 전달드렸네요.


얼핏 봐서는 잘 모르실 수도 있는데요

좌측 매지(타일과 타일 사이)를 잘 보시면

핑크 핑크 합니다.

남아있는 분진 및 먼지들을

깨끗이 제거해 드리는 랍니다. 이사청소 업체 재질로 때가 스며들지 않아 간단한 도 깨끗하게 관리를 할 수가 있네요


완벽하게 제거할 수 없기에 힘이 강한 장비를 이용하여 들어간 먼지들을 깔끔하게 제거했네요. 그로 인해 부족한 점이 있더라도 

양해 부탁드리겠네요. 
수지구이사청소를 통하여 음식물 찌꺼기로 항상 지저분해지는 주방 배수구

우리 고객님들은 어떻게 하시나요 만족스러운  결과가 나올 때까지 꼼꼼하게 진행
너무나도 감사드리고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드리겠네요. 식기 건조대까지 미리 준비된 디테일 확인하세요

콘센트가 정면에 있어 편리하겠군요


여기가 아까 거실에서 보였던 베란다입니다.'신뢰'와 '정직'으로

항상 내 집이라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했네요. 요청해 주셨고 냉장고 내부까지

깨끗하게 진행하였네요 

빨래건조대까지 설치되어있네요

구석구석 꼼꼼히 하며 모든 분진들을 

잡아내드리고 있네요.


전 자가 떠난 자리를 확인하고 망연자실이라는 

말을 쓰지 않을 수 없다고 하시더라고요 이기에 최대한 구석구석 신경을 써주는 게 포인트인 것 같아요 대용량 냉장고가 설치되어있고

주방과 분리할 수 있게 자바라가 설치되어 있는
이렇게 수납장을 탈거하면 톱밥이 많이 있네요

 바닥재가 이렇다 보니

틈 사이까지 하는 게

중요합니다  부드러운 수세미를 사용하여

오염부를 말끔하게 제거하여 드리고 있네요 완전 탈거 후 전용세제를 사용해 구석구석 안쪽까지 꼼꼼하게 세척 들어갑니다.


수지구이사청소를 의뢰해 주신 고객님들께서  거시는 기대가

크구나.. 하는 것이었네요.. 유는 공사 중에 발생한 분진가루와 먼지는 우리의 몸을 좋지 않게 만들기도 하는데
천천히 준비해서 가야지 해도 변수가 이래저래 많이 생기니까요. 부분 인테리어를 진행하여 기존의 찌든 때 와 공사로 인한 분진으로 엉망이 되어버린 현장입니다. 반드시 정주하실 수 있는 환경으로

만드신 후 하시기를 당부드립니다.


 시작을 해나가실 수 있도록

하는 마음으로 구석구석 꼼꼼한 케어로

맡은 바 최선과 노력을 다해드렸네요: 고객님 감사드리고요.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아울러 코로나 조심하시고요....

수지구이사청소뒤 맛있는 저녁 드시고요~

저녁 마무리 잘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