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청소업체 야동동 대방노블랜드 32평 아파트

파주청소업체 야동동 대방노블랜드 32평 

 후에 집 전체를 ,잠시후 깨끗하게  해 주셔서 감사하다는 
답장을 보내주셧어요
정말 말 그대로 전체를 함께 확인하고 있네요.

 

더 어려운건
작업이 잘안되고
시간이 오래 걸린다는것 입니다.환풍구의 필터들도 탈착 하여
물곰팡이 때까지 세척한 뒤
다시 제자리에 달아드립니다

파이어 리커버리

 

 

 

 백시멘트와 모든 수납장에 먼지가 한가득 하신걸 보고선 저희들들 찾아주시곤 하더라고요 
 환기가 잘 되지 않은 탓에
새시부터 화장실까지 곰팡이가 가득했어요  최강자가 되기 위해 늘 최선을 다하겠네요 아직도  단순한 일이라고 생각하신다면 그건 오산입니다.


 눈에 보이는 먼지보다 안 보이는 먼지가 훨씬 많다는 거 기억해두세요~손 시리고 동상 걸릴 것 같은 날씨에 창문 싹 다 열어놓고  하면 무조건 감기 100% 
 작업을 위해선 보양테이프부터 제거하고  진행해야 합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조금 더 디테일하게
사진을 남기어 포스팅을 진행하게 됐어요, 천장 등 는 모두 탈거하여 하나씩 꼼꼼하게  진행합니다. 제 이용하신 분들이 쓴 실제 후기가 많았어서 파주청소업체를 믿고 맡길 수 있었어요!
​역시 회색 먼지가 소복하고 레일에는 윤활제에 먼지가 들러붙어 끈적끈적합니다.


 후 고객 직접 검수 서비스로 고객만족 100%
샤워부스 물때가 심해 내부가 흐릿하게 보였는데 제거 후 내부가 선명히 드러나네요 잘 말려 주는 것도 중요해요~체크할 겸 그리고 기본  진행하기
위해 간단한 분해를 진행하였네요 이사 들어가기 전에(비어있는 집)
하는  말합니다. 그리고 보이지 않는 잔여 약품을 위주로 해드렸네요!

타일에 맞는 전용 약품을 사용해 타일 사이사이 해 줍니다. 고객님의 요청대로 분진 집중 제거에 
특히 초점을 맞춰 작업을 진행하였네요
덜 말리면 고장과 세균이 번식할 수 있거든요^벽과 천장의 먼지와 공사 분진을 털어냅니다
이후 바닥을 여러 번 닦아합니다 열심히 알아보고 고른 거라,
혹여나 마음에 들지 않으면 어쩌지 싶었지만 다행이었다고 하시네요. 분이 추워 가지고
 아주 곡소리를 내며
겨우 창문과 창틀  하였네요


바쁜 직장인 분들께는
안성맞춤 서비스이기 때문이 아닐까 싶어요 
신발장에는 시공하다가 남은
필름지 잔여물들이
들어가 있네요

선반, 서랍. 등 커버, 배수구 등 탈거 가능한
모든 것들을 탈거 후 준비를 합니다. 신축 아파트라서 오염도는 없지만 시공 이물질이 남아있네요..
10년의 노하우로 하루에 한 세대씩 정성껏 시공을 해드리고 있네요 창틀은 물론 하부장 부분에
전체적으로 쌓인 먼지들이 보이시죠? 집이 깨끗해지는 걸 보면 성취감이 느껴집니다


마치 에레베레스트 정상에 오른 것처럼
 충족시킬 수 있도록  편안하고 쾌적한 공간으로 청결하게 처리해 드리겠네요 깨끗하게 하는 거라 생각하여 항상 정성을 다해하고 있네요. 물론  완료 후 바닥 타일의 물기도 대부분 제거를 합니다. 실을 보는 방향이라 아일랜드 바 겸으로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바닥이 포세린 타일인데 
기름때라서 기계작업으로 진행하시더라고요 형광등 커버도 분리 후 깨끗이 세척했네요 묵은 때, 찌든 때 등 생활의 오염을 중점적으로 제거해드립니다.


많은 수납장 내부엔 공사 분진과 공사의 흔적이 가득한데요 그래도 실력 있는 전문업체를 알게 돼서
파주청소업체가 얼마나 다행인지 몰라요 예약하신 분이 우선권이 있기 때문에 뒤에는 예약을 할 수가 없네요.
 녹이 슬거나 변색된 부분은 
제거 어려울 거라 사전 고지를 해드려요 신발장 피톤치드 시공 후 완료 작업을 했지만 만족스러운 퀄리티는
잘 안 나왔답니다.
서랍 탈거 후 전 / 후


걸레받이, 바닥, 창문 등
모든 곳을 닦아주었네요 되지 않은 관계로
분진가루와 공사 후 이물질들도
그대로 남아있었네요.


싱크대 작업 전 
서랍은 다 탈거했어요. 확고한 가치관과 직업의식이 없으면 제대로 된  할 수가 없네요 세탁실 작업 전 
배수구  탈거했어요.
많은  진행 하지만 일부분 포스팅으로 설명을 해드릴게요 신축 아파트는 전반적으로 
깨끗하다 생각하시겠지만
상상 그 이상이랍니다 전자제품들 분해하지 않네요


 말씀드리지만 제대로 받고 제대로 하자는 주의라는 말씀.
파주 청소업체를 맡겨준 고객님들께 검수를 받은 후에도 
마음 한편으론 이런저런 생각이 많아집니다
너무 피곤해요... 
오늘은 여기까지 쓰겠네요 
오늘 하루도 고생들하셨네요 
편안한 저녁 되시고 굿 잠들 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