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이사청소 아파트 전문 입니다

수원이사청소 아파트 전문입니다





업체를 통해서

대대적인  하고 있어요.  

시작해달라고 말씀드리고 비번까지 알려드렸어요
입주하던 날 너무 추었는데


해주시던 분들이 너무 고생 많으셨어요 좋은 집 입주를 앞두고 어떤 다양한 옵션들이 있는지 한번 만나보실까요
​최적의 입주환경을 마련해주려고 

입주 전  파이어리커버리에게 맡기셨네요.
벽, 천장의 분진 도배풀 까지도 확실히 제거를 합니다

 

파이어 리커버리


먼지까지 깨끗하게 해 주셔서

수원이사청소시 다른 곳을 알아볼 것도 없이 다시 찾게 되었네요 먼저 현장에 입실 후 현장의 오염도를 먼저 파악해보겠네요.
순서대로 작업하기 위해 같이 온 팀원들과 구역을 나누어 작업을 하게 되었네요.
벽과 천장의 먼지와 공사 분진을 털어냅니다


이후 바닥을 여러 번 닦아합니다 입주하시고 나서 건강하게 거주하는

현명한 방법이라고 할 수 있네요. 그럼 깨끗해진 전/후 모습들을 보도록 하겠네요. 아래 사진들을 보도록 할까요~? 도움이 되고자 직접 블로그를 작성하여

솔직하게 블로그를 작성하겠네요. 바닥에 널브러져 있는 공사의 잔여물들을 정리하고

본격적으로  작업에 들어갑니다 공사자재들이 고가라고 해도

공사 중 생긴 먼지나 분진들은 어쩔 수 없이 발생되는데요


탈거 작업이 이루어진 후에 내부까지

이물질 하나 남기지 않고 전부 닦아내는데요!
 작년 여름까지 저희가

했던 거래처 사장님이 공사를 하셨다네요. 바닥가 하기 힘들어지기 때문에

거실 마루와 방을 먼저 해드렸어요. 이렇게 탈거 가 가능한 서랍 및 선반의 탈거를 통해

모든 미세분진을 전부 잡아주어야 한답니다! 살기 좋기로 소문난 지역 아닌가요~?

많이 부럽네요 바로 그 자리에서 마음에 들 때까지 보강해주셨어요.
체계적인 프로세스로 작업을 진행합니다. 바깥쪽의 유리창(외창)이 제외된 집전체의  진행합니다 단열 뽁뽁이? 에어캡이라고 하나요?

창문마다 붙여놓아 긴 여정이 예상되었어요. 어려운 부분들이 있기 때문에 전문적으로  맡기시는 게 현명한 방법입니다^세심하고 꼼꼼하게 보면서 

제거해주는 것 제일 중요합니다. 항상 조금 더 위생적이고 

좋은 세제

 . 퀄리티 높은  위해

팀원들과 소통하며 노력하고 있네요. 한창 날이 풀리고 있다고는 하지만

아직은 기온이 많이 낮은 것 같네요. 사실 바닥에 먼지와 잘 닦이지 않는 때가 많아요

도저히 한번 닦아서는 안 될 거 같았네요
어디든
새집의 경우 공사로 인한 분진이 정말 심하기 때문에 겉으로 보이는 부분이 아닌 탈거
가 가능하니 필요하시다면 저희에게 연락 주세요!


하나씩 순서대로 닦아내다 보면

분진으로 뒤덮여있던 집이

새집으로 돌아옵니다 너저분

하기 때문에 쉽사리 지칠 수 있어서~

정신을 바짝 차리고 일을 해야 합니다 수납, 하부 걸레받이도 탈거 후 

해야만 공사 분진을 깨끗이 닦아낼 수 있네요 많은 분들이 이사를 계획하고 실천에 옮기시는

분들이 많네요.



자재를 나르고 운반하면서 생긴 각종 먼지가 여러분의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많은 거 아시죠? 고객님의 공간을 위해

수원이사청소를통하여 프리미엄 디테일로 이루어지게 되는데요! 찌든 때와 곰팡이가 생기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해야 해요.

​배수구 트랩을 탈거하고 창문과 에어컨 실외기 창문에 먼지를 체크합니다. 손이 잘 가지 않고 하기 힘든 곳만

잘 찾아서 하더라고요.

탈거한 부분 안쪽으로는 분진가루와

톱밥 가루들이 상당히 많이 있네요. 온이 크게 올라 

대부분 지역이 영상권으로 회복된다고 합니다

​공사의 흔적은 물론

공사가 이루어지지 않은 그곳은 그간의 세월의 흔적이 쌓여
​천장까지! 거기다가 빌트인 공간까지 

바디 진행하고 있는데요. 


​ 현장의 경우 제품을 보호하기 위해 곳곳에 보양지가 붙어있네요. 탈거 후 작업 준비를 하며

탈거하면서 부분 부분 하자가 없는지

함께 체크합니다. 이제 막 준공을 마친 아파트의 경우에는

먼지와 공사 잔여물들이 정말 많네요~! 떨어지는 물을 방지해 벽지 오염을 예방하는 등

위험요소가 최소화되도록 노력하고 있네요.


​한 분 한 분의 고객님이 소중하신 분들이기에 결코 소홀하지 않고 최선을 다했네요
오래된 경력으로 꼼꼼한 손길과 날카로운 눈빛으로 모든 오염도를 잡아내고 있네요. 창틀까지 완벽하게  

수원이사청소를 해드리고 있으며 각종 오염들을 정성으로 제거해 드리고 있네요 이렇게 지인 추천이 많은 업체가 진짜  잘하는 업체라고 생각합니다 
  많은 이사 입주했고 고객님들이 후기글들도 많이 올려주셨답니다
​변기 내부의 물때와 오염을 하고 외부를 꼼꼼하게 닦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