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입주청소 옥정지구 중흥S클래스 센텀시티 아파트


양주시입주청소 옥정지구 중흥S클래스 센텀시티 아파트
2월12~14일이 사전 점검 일입니다. 
오늘은 다른 집 청소 사례로 대신합니다

 
그럼 깨끗해진 공간들을 사진과 함께 설명하면서 소개해드릴게요
 훼손을 방지하기위해
걸레받이와 벽지의 경계선을 신경 쓰며  진행하셔야 합니다. 

 

 

 

그래서 주방의 후두는 물론 가스레인지, 싱크볼 같이
모든 세척이 이루어져야 하는데요!욕실 세면대, 배수구, 변기, 욕조, 환풍기 등
 모든 곳에 먼지, 물 때 제거합니다 바닥에 때 말고도 공사 후 생긴 가루들도 많네요. 아파트라서 그런지
요즘 인테리어 트렌드에 맞게끔
디자인이 되어 있었는데요.오늘은 보양지 제거 후 사진을 찍었어요
마루에 먼지와 본드자국이 많았어요


이 가루들도 돌콩이가 해보겠네요.
고객님들께서 고민하시는 부분 
저희 전문업체에 믿고 맡겨주시면 
확실하게 해결해드립니다
​양주시입주청소시 창틀 전후 사진입니다. 후 깔끔하게 변한 현장의 거실에서 햇살이 반짝이며 들어오는 모습입니다


구석구석 꼼꼼하게 하는 
완벽하게 제거해주지 않으면 거주하는 상태에서
여러 가지 건강 상의 문제를 일으킬 수 있네요 이렇게 전세입자의 흔적이 가득하다면
과연 사용을 할 수 있을까요..고객님 믿음에 저버리지 않고
고객님께서 최고로 만족하셨네요.


생활 흔적들이 남아 있었으며,그래서 저희 같은 잘하시는 업체들에게 의뢰를 하시거든요.
지저분하게 오염되어 있는 부분이 꽤나
많아 보였던 곳이었네요.저기 바닥에 보이는 검은 자국들 보이시죠?

 많이 알려주셔서 여러모로 너무 많은 도움이
되었던 것 같네요 
백시멘트를 제거 후 완전 건조시 코팅이 가능한 줄눈재로 재충진 하는 과정이에요.

싱크대 쪽 실리콘도 까맣게 잘 변하는 부분이라 줄눈시공이 되어 마음이 더 편안합니다
수전과 도기류는 스크레치에 민감하기 때문에  시 유의하며 를 실시합니다. 먼지와 자욱들이 많아
시간이 더 걸렸던거 같아요 ​


선반이 있는 수납장 는
선반을 먼저 모두 분리 후 
오염된 부분을 다 닦아내고 환기를 진행해야 하는데 
​걸레 받이 안에 있는 먼지까지 싹 ~평상시  제일 가 쉽지 않은 곳 중의 하나입니다


흡입하여 물걸레로 닦아 냅니다 
높은 부분은 힘들기 때문입니다. 관리가 전혀 되지 않은 것 같아요.탈거하면 그 안에 공사 먼지, 톱밥 등이 있어서 반드시 탈거해서 닦네요.
당장가 필요합니다. 벽면에 핀 곰팡이는 약품처리로 제거했네요.
천장과 벽면의 거미줄 제거했네요.
유연하게 구동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죠?오염들이 자신뿐만 아니라 자신의 가족들의 건강까지 위협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변기, 세면대, 바닥 등등 물때가 보이고 있네요~


전체적으로 컨디션이 안 좋네요.얼룩을 제거하지 않으면
환기시킬 때 이 먼지 그대로 고객님 집으로
들어옵니다 주차비가 발생하는 경우 견적에 포함돼서
부과됨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양주시입주청소 현장 상태정 강도의 페드를 에 따라 브러시 또는 적 사용하게 되는데, 먹는 음식을 만들어 내 가족들이 먹는다면 정말 끔찍하겠죠?

아파트가 연식이 있어서 
다소 힘들겠구나 생각했지만 
역시는 역시죠 구조물이지만 안으로 들어가서 보면
예전에는 명확하게 구분을 해서 작업 의뢰를 받았던 적도 있었지만 요즘에는 그런 구분이 명확
딱! 제가 늘 추구하던 베란다  제거하여 쾌적하고 맑게 입주 하실수 있도록
시공해 드리고 있네요
항상 시작하기 앞서서
탈거가 가능한 부분은 항상 탈거 후 진행하고
있네요^


고객님과 함께 검수를 진행하여 고객님의 만족을 충족시켜드립니다. 고객님이 보시고 
만족할 때까지 깨끗한 를 
약속드립니다. 갈 길 잃은 쌀들이 퍼져있고 쓰레기 먼지 등 보이시죠?보통하는 걸레질로는 제대로
제거하기도 어렵고 시간도 많이 걸려요 다른 개념이기때문에 입주하기 전
입주는 꼭 진행해야하는 필수 작업입니다
보양 비닐이 그대로 있었고
욕실내 수전은 먼지와 얼룩이 많았었네요.

작 전 하자가 있는 부분을 
간략하게 체크해주는 하자 체크
쉽게 놓칠수있는 부분입니다!
게다가 하자점검도 잘해주셔서
스티커 붙여놓으신대로 하자 접수했다
걸레받이도 빼서
꼼꼼하게
이사를 하였네요


양주시입주청소 비용으로 업체를 비교하면 사실은 좀 많이 부족할 것입니다. 남은 먼지들은 우리 가족과 내가 마시며 생활을
하는 것입니다.
다양한 로 고민 중이시라면
알아보실때 망설임 없이
선택하실 수 있는 믿음이 있는
저희에게 연락 주세요! 날씨가 많이 추워졌어요.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