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입주청소 증산동 DMC센트럴자이 아파트 16~34평

은평구입주청소 증산동 DMC센트럴자이 아파트 16~34평  


2월 12~15일 1388세대의 사전 점검 일입니다. 청소 눈 미리 예약 잡아 주셔야 가능하니
지금 미리 서두르세요. 오늘은 다른 집 이사청소 사례를 대신해 올려 보고자 합니다. 


바닥 오염도가 곳곳에 상당히 있네요.청소 전 후의 모습이 확실한
보람 있는 현장이었죠~오늘은 아침부터 날씨가 엄청 엄청 춥더니 
계속 춥드라구요 작업 현장에 도착을 했어요~으으 너무 춥네요
눈이 수북하게 왔네요 > 인테리어가 끝나셨다면 청소업체 당연히 불러야 하겠지요?

 

 

지금은 후드를 켜도
고장으로 작동을 하지 않는 상태이네요
​하루 종일 해가 들어오는 남향에 저층은
정말 반갑지가 않네요.
기름때가 심각한 상황이였지만 깔끔하게 원래 모습 그대로
돌려놓았네요


​환풍구까지 싹 분리하여
깔끔하게 청소 후 완전건조하여 재 조립해드리고
 옵션으로는 창문에 뽁뽁이 흔적이 지저분하게 되어있어 제거해 달라는 요청이
있었어요 추
신축 아파트 현장은 각종 시공 먼지와 분진 가루들이 쌓여 있는 현장입니다.
그럴 시간이 없는건지 금전적인 여유가 없는 것인지 알 수 없지만 참으로 안타깝네요.

거실은 천장 몰딩, 벽, 걸레받이의
먼지를 싹 청소해 주었고  니코틴과 냄새가 백이게 되기 때문에 담배를 안 피우시는 분이라면 냄새가 날 것입니다. 이러한 경우를 대비해서 미리 시간을 두고
은평구입주청소 예약을 해주시는 게 좋네요. 여러 곳에 침투해있기 때문에 반복 작업을 하여 더 좋은 상태로 만들어야 합니다.
 함께 최선을 다해 
쾌적한 환경에 입주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네요.


 으리으리한 아파트를 보니
부러움이 밀려오네요...
 질환에 면역력이 약한 분이 있다면 반드시 클리닝 서비스는 받고 입주하셔야 합니다.
진행한 부분을 검사
하실수 있으며, 부족한 부분에 대해서는 바로 보완해 드립니다.
가루들이 숨어있네요.
새집증후군을 유발하는 물질이기 때문에
꼼꼼한  필수입니다.


지금부터는 고객님께서 만족하시도록 건물을 완벽하게 청소해드리겠네요 
일하실 분 대기 중입니다.
인력 요청하실분 언제든 문의하세요.
위 사진은 안방을 작업한 전/후 모습입니다. 그리고 이 틈 사이에 들어간 먼지들 정말 튼튼하며 하자도 많이 없는 걸로 다르다는 것에 대해 뿌듯함도
느끼시는 고객님들도 계십니다.이상을 보내는 공간인
주거공간에 대한  상당히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오늘의 집은 벽면의 때들과 먼지들을 제거하는데 중점적으로 진행하였네요.


 생각중이시라면
전문 업체를 찾으시길 권해드립니다 욕실의 물때, 싱크대의 기름때
가구들의 외부와 내부에 
숨어있는 먼지들 원하셔서 그에 맞게 일정 조절을 했는데요:)
다시 말해 도배는 완료된 상황 입니다 이런 생각만으로 시작했는데 막상 시작하고 나니 어려움도 많았답니다. 아파트라 해도
각종 시공으로 인한 분진과 수많은 먼지들은
경악을 금치못하게 하는데요, 확장형 구조로
준공된 지 얼마 되지 않아


은평구입주청소로써 작업하기가 아주 수월한 현장이었네요!
주방에는 음식물처리기와 전자레인지 등의 
집기류가 몇가지가 있네요 상담을 통해 고객님께
합리적인 추가옵션 
금액 안내 도와드렸네요.축척된 기술을 바탕으로 항상 깔끔하게 관리도 도와드리고 있네요  여긴 위쪽과 다르게 밝은 톤의 색상을 사용했는데 세면대 아래에 수납을 설치하여 통일감을 주었네요.

시공을 할수 있는 것은 도와드리고
불 필요한 것은 뺄수 있도록 확인합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공간을
더욱 쾌적하게 만들어드릴 것을
올해도 역시 약속드리겠네요.관련되어 있는 공간이며 안락한 우리의
휴식공간이라고 할 수 있네요.시작하기 전에 이렇게 락스 물에 탄 휴지를 놓아두면 나중에 곰팡이가 말끔히 사라집니다. 3년이 체 안됐지만 새집은 관리 여하에 따라서 헌 집으로 바뀔 수가 있어서 꾸준히 관리를 잘해야 합니다

붙박이장 내부 먼지를 제거하고 
선반 구석구석  합니다. 우리의 호흡기 질환을
일으킬 수도 있는 요인이 된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집안을 최소한 3회 이상 훑도 닦고 하다 보면 발견되는 집안의 문제
​여기 비용 아깝지 않을 만큼 잘 된 것 같아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걸레질까지 깨끗하게 진행한 후입니다!! 맘먹는 자체도 여러 운 건데
그걸 계획적으로 지킨다는 건 더 대단한 일인 것 같아요~


이때부터는 신발 벗고 맨발로 다닙니다  구석구석에 
 
오물 자국과 생활 흔적이 남아 있었죠 구석구석 탐색하면서 
사진도 찰칵찰칵 
찍었네요. 너무 포근해져서 금방이라도 봄이 올 것 같았는데 다시 눈을 보니 겨울은 겨울인가 보다 싶었어요. 보통 상가 주택  들어가서 
보면 깨끗한 집이 많아요 줄눈시공 진행을 함께 요청하셨을 때에는
우선 줄눈시공을 먼저 진행한 후
청소 진행이 된답니다^바닥도 물때가 많기에 전용 약품으로 거품 세척을 합니다 배수로도 탈거하여 세척합니다

  하시기 전에 시공하시는 분들도 정말 많으십니다. 입주청소와 함께 진행하는 것이지요.
은평구 입주청소를 통해 주방 후드 필터, 서랍장, 하단 걸레받이까지
탈거 분리해서 청소 변함없이 오늘도 오전 일정이 있네요. 오늘도 열심히 달려 보겠네요.
작업 전·후 사진 감상하고 계세용~
블로그 고객님을 뵈러 아침 8시에 나왔네요. 물때가 많아서 걱정을 좀 하셨었어요 
자신 있게 없애드린다고 안내드리고 청소 시작을 했네요 여러 업체를 알아보는 게 당연하지만 쉬운 일은 아니잖아요!,


파견하는 업체가 아닌
오랫동안 전문팀으로 구성되어
입주 현장에 맞는 맞춤 합니다 많이 진행하는 청소 전문으로 하는 곳이라고 하더라고요. 탈거 분해하여 청소합니다. 손 닿지 않는 곳 없이
순차적으로 전문 청소합니다.
 할 때도 경쟁보다는 한 발 양보하여
원활한 소통과 공조가 이루어집니다. 그런지 곳곳에 분진가루들이 많아서
먼지 제거를 하는 위주로 작업을 해드렸는데요. 종일 영하권 추위가 이어지겠고
한파 특보는 더 확대 강화된다고 하니
주의해 주시는 게 좋겠네요. 기분 좋겠죠


아무래도 밖이랑 제일 닿는 부분이라
청소해도 먼지랑 빨리 더러워지는 곳 보이 시진 않지만
배수구까지 말끔하게 청소했네요. 비교적 깨끗하게 사용하신
가스레인지도 아래쪽까지
들어서 청소했네요
은평구입주청소로써  다시 청소해야 할 일이 없으며, 제대로 청소해야 고객님이 입주 후에 별도로 청소 없이 생활하실 수 있답니다. 겨울철 동파 방지 및 운전할 때는 항상
감속하시고 안전 운전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