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이사청소 추천 장기동 24평 아파트 입니다


김포이사청소 추천 장기동 24평 아파트 입니다


요리 및 식사를 하는 공간인 주방은 전문적이고
완벽한 가 필요한 공간입니다. 선반도 탈거해서 선반 뒤쪽까지 닦아내야 먼지가

 어느 정도 제거됩니다. 짧은 시간 안에 가열되어 최상의 조건으로 가 가능하도록 합니다.

진행을 하자고 이야기를 하였네요. 내려오면서  관리할 예정입니다.
꼭대기 층에는 먼지가 많이 쌓이는데요.
시간은 좀 걸리더라고
퀄리티는 중요시 여기고자 하였네요.


상태는 매우 양호하다고
말씀하셨지만 저희들이 보는 관점에서는
그게 아닐 수도 있다 배수구도 빠지지 않고 
세척해서 건조해 두었네요 화장실의 환기구와 배수구는 분리하여
내부의 먼지와 이물질들을 클린 시켜주고
 부득이 일정이 촉박하여
김포이사청소시 목공팀과 겹치게 되는 일이 생겼네요.

화장실 천장에 설치된
환풍구의 필터들도 모두 탈 착한 뒤
깨끗하게 세척하여 넣어드립니다
 의문을 자아냈으니.. 암튼 어려운 현장이지만 수많은 작업을 통해 무탈히 작업을 잘 진행해 나갔다. 맛있는 음식을 조리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깨끗하고
위생적인 청결이 과정 중요합니다.


 전엔 곰팡이도 너무 많고 찌든 때가 가득했어요 집안에 사람이 살고 있을 때 집안의 오염도를 
보는 거와
전에 사용하시던 분께서 제대로 된
관리를 못 하셔서 온갖 오염물질로 가득하여
입주하기 전에 깔끔하게 
집안에 짐이 빠지고 나서 오염도를 볼 때
완전히 다릅니다. 현관 3중 문틀입니다.

구석구석 모래 알갱이를 하였답니다. 한번 제대로 관리를 안 해주면
더욱 심하게 엉겨 붙은 먼지들이
남겨져 있네요
신발장도 마찬가지이고요..
담배 오염에 먼지까지 엉켜 붙어 있으니
  그냥 넘어가면 안 되겠죠! 냄새가 나지 않고
은은한 천연향이 집안에 가득  나는 걸 느낄 수 있네요. 내 집처럼 하루 1집만 해 드려요!! 손이 많이 가는 만큼
더 신경 써서 해드려요 궁금한 게 정

말 많았기에! 메모장에 여쭤볼 거 
다 적어놓고~ 그렇게 을 시작했죠!!
모든 콘센트와 몰딩 부분에
김포이사청소를 통해 확인해 보니 도배풀도 상당히 많았어요! 세밀하게 작업하여 쾌적하고 
건강한 공간으로 입주하 실수 있네요. 서랍 하나 빼는 거 연구하느라
10분 정도 걸리고
 현장은 버벅거리는 맛이 있지요

욕실, 창 
배수구부터 창틀까지
꼼꼼하고 완벽하게 
세정하고 있네요. 어떻게 진행되는지 그 과정을 한번 포스팅해 보도록 하겠네요  대피실 창  전 후


곰팡이도 말씀하게 제거했네요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작업을 진행하고 있답니다. 잘 알고 계신 고객님이  후에 보내신 문자입니다


오늘 하루도 최선을 다해서 합니다
먼지가 쌓여 있었네요. 주방 먼저 보여드리겠네요. 안쪽에 선반과 서랍들을 탈거해보면 안쪽 부분에 먼지들이 상당한 것을 볼 수 있어요. 퍼팅으로 수평을 잡아주고 하루의 경화 시간을 주고 잔여물을 제거해 주는 시공입니다


예전 그대로의 수납장과
신발장은 오염도가 높네요.
선반 분리 후 진행합니다!
거주하시다  맡겨주셨기 때문에 찌든 때는 아주 당연하죠?


수납장 탈거가 진행되는데요 저런 미세한 먼지들이 우리 몸속으로 침투하는 걸 방지할 수 있네요
서랍 탈거하여 내부 말끔히 진행했네요

여러분 이 사진이 의미하는 게 무엇인지 아시나요? 제든 불러 주시면  패기와 열정으로 달려가겠네요
제거한 후 모든 톱밥 분진을 건식 기를 이용해 가볍게 흡입을 해줘야 합니다

업체 이용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고~ 보람되고, 기분이 너무 좋아서 자랑삼아 포스팅해봅니다.^^
어떤 오염이든지 어떻게 제거가 되고 어떻게 진행을


하면 더욱 깔끔하게 진행이 되는지에 대한 노하우
이번 기회에! 맡겨보고 
너무 좋으면 나중에도 맡기자면서^^


김포이사청소로 시작 전 바닥의 먼지나 오염도를 체크하고 팀원들과 모여 회의를 마친 후 활기차게 출발합니다
 걸레받이, 선반, 가스레인지, 후드 필터 등을 분리하여 꼼꼼하게 해 드립니다 은 모두 리모델링되어
묵은 오염도는 없었지만


새시는 교체되지 않았는데요 안전성 문제가 있다 보니 더욱더 안전하고,
음료수 흘린 자국 등등 너무 심했는데  일단 장비 자체부터 뭔가 전문적인 포스가 철철
흘러넘치더라고요^^


깔끔하게 를 진행해 드리고 있네요^^걸레받이를 들어내 보면 공사 쓰레기와 분진이 한가득입니다. 이 업체에서는 진짜 싹-다 꼼꼼하게 해결해 준다고
소문이 났더라고요!


 기름때가 있는 공간이니 작업이 좀 더 까다로워질 수밖에 없는 곳이네요.. 모든 입주는 예약제로 하고 있으며, 같은 날에 2번의 예약은 불가능합니다.


욕실 천장에 설치된 환풍기는
공사 후 분진이 그대로 달라붙어 있어
 다행히 바빠서 못 올렸던 포스팅을 밤늦게 올리게 되었네요.

내가 삭제하지 않는 이상 없어지지 않을 블로그에 나중에 찾아보려 기록 해 두는 포스팅이에요.
입실하자마자 모든 수납공간에 들어있는 선반, 서랍장을 분리합니다. 알레르기가 있는 분들 역시 후각이나 몸에서 반응을 하게 되실 것입니다.


변색 탈색 소위  맛이 간 이런 부분 들은
김포 이사청소로 깔끔하게 정리되지 않으니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늦잠도... 맘껏 잘 수 있게 돼서 아주 만족하고 있어요. 정직원, 팀워크, 고성능 장비가 한몫합니다.


오늘 하루도 고생들하셨네요 
편안한 저녁 되시고 굿 잠들 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