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입주청소 물금 대방노블랜드연리지아파트


양산입주청소 물금 대방노블랜드연리지아파트에 다녀왔어요
  

판넬등
이전 거주자의 사용 흔적들이 확인됩니다. 


방 3개, 화장실 2개, 베란다 1개, 거실, 주방, 보일러실 및 창고 
이런 구조로 되어있네요. 창틀 곰팡이 아니더라도 오래된 구축이니만큼 리모델링을 거치지 않았다면
오염도가 엄청납니다

 

 


탈거한 수납들이나 커버들은 고객님께서 직접 확인한 후
다시 제자리로 끼워드립니다.
새해 들어서 가장 먼저 한 일이 이사였는데 정말 오래간만에
하는 이사라 정신없이 며칠이 지난 것 같거든요. 신년에 새롭게 시작하는 고객님들의
부름에 기분좋게 달려가는 요즘입니다.


세면대와 수도꼭지들에 남아있는 얼룩이나
업체
선정하는 것이라고 생각을 해요. 그다음으로 결정을
해야 하는 것이  또는 벽지 등 인테리어에
먼지 깨끗하게 해 드립니다
양산입주청소를 통해 세상에나! 입주하시던 분도 몰랐던
바퀴벌레 시체가 수도없이 나왔네요

 후에도 제 느낌을 살리긴 어려웠지만
할 수 있는 부분은 최선을 다했네요  부랴부랴 오전에 인테리어 사장님이 오셔서
전기 공사며 참으로 분주하였답니다 천정부터 바닥까지 손 안 가는 곳 없이 모든 가 완료된 산뜻해진 주방의 모습입니다.
​제대로된 제품으로 
제대로 시공하는 업체는 
 많지 않네요.그리고 지나친 야외활동은 자칫
저체온증으로 이어질 수 있으므로 
조심하시고요! 그만한 게 없을 텐데 말이죠^^

아니니 각각 알아보는게 알아볼 땐
힘들어도 만족도는 높을듯요~
참 그러고보면 사람의 욕심은 끝도 없는 것 같네요.
욕실 줄눈이 변기에만 없어서 저희에게 랑 같이 의뢰해주셨어요!
​ 주방 후드 및 가스렌지는 기름때와 부식으로 인한 녹으로 엉망인 상태입니다.


그리고 창틀 배수구가 넓어서 물이
잘 빠지게 만들었네요 비약이 좀심하긴 하지만 어쨌거나 성취감이 느껴집니다.. 빠트리는 부분 없이 빠른 시간 내에 확실하게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선택받은 업체는 소비자 위해 준비 하고 스케줄을 맞추게 됩니다. 그리고 간단하게 빗자루로 바닥을 전체적으로 쓸어해 줍니다! 내부 공간 벽면 천장
수납장 옷장 내부
냉장고 주방전부
욕실 전부  계획하신 일들은 차질 없이
진행하고 계신가요?


올해는 이루고자 했던 모든 계획들을
모두 실천하기 바라겠네요. 벽면에 스위치, 
콘센트에 묻어있는
양산입주청소를 하며  먼지까지 구석구석 닦아줍니다. 
같은 모양으로 생긴 데칼코마니 같은 형식이고요. 아래는 수납장 바닥 사진입니다.
​맡겨 주문하시면 완벽하게 만족하실 수 있는
 서비스 받을 수 있네요.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오늘의 제목처럼
고객님들의 입주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편입니다.

이번 집은 인테리어 보시는 재미도 
있으실 꺼에요!!! 오랫동안 바닥에 쌓인 먼지
기로 싹 해준 후
깨끗하게 닦아주었네요~카운터에도 작업 분진 및 전선들이 어지럽게 보입니다.
사실 몇일전에 갔던 현장인데 포스팅이 밀려서 한꺼번에 쓰는 중이네요ㅜ우리 업체는 오전 9시 시작
딱 하루한집만 클리닝합니다. 새집이라 하여 깨끗할 거라 생각하시는 경우가 많네요.

하지만 오히려 제대로 클리닝을 해야 좋네요 우리 이웃님들은 새해 첫출발.. 잘하셨나요? 이 완벽하게 제거하기 위해서는
살균소독을 필수로 진행해야 합니다    흔적을 지우고 깨끗하고 새집 같은 쾌적한 주거 환경으로 만들기 위한 입니다 보기도 좋은 떡이 맛도 좋듯이
탈거(분리) 후 정리도 깔끔히!
필요없을 줄 알고 좋아했는데  생각보다 먼지가 많고 서랍장이나
옷장, 신발장 쪽에는 가득하더라고요


작은 풀, 숨어있는 풀, 실리콘 모두 모두 찾아서 듀겨듑니댱. 물세척하여 깨끗하게 빨아들여야 좋은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겠죠!  비워져 있고 준공 후 가 되지 않아서 곳곳에 분진이 많았던 현장이었네요  입주하시는 입주민 여러분
입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베란다쪽 창틀은 교체가 되지 않다 보니
상당히 지저분하네요. 하루 앞 전에  더 해야지 싶어 들러봤는데 
입구부터 그대로라 맡기길 잘한거 같아요. 담당 직원이 있어 집중적으로 합니다.


고객님께서 만족하실 때까지 최선을 다 하고 있으니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네요 :)
그리고 안방의 인테리어 벽면과 대피로로 나가는 작은 문입니다. 현장에 투입되는 작업자들을 
교육을 받아 솜씨나 기술,
양산입주청소 노하우 등을 믿을 수 있네요. 환풍기의 먼지들도 많이 묻어 있는 상태였고,
세면대의 곰팡이들도 피어나있네요.
 직접 작업한 현장의 모습들을 보여드릴게요. 아래 사진들을 보도록 하겠네요.


실력도 제각각이며, 의 퀄리티도 업체마다 차이가 많이 나고 있네요.

​전문 업체가 어떻게  진행하는지
확인해 보실까요?
새집의 경우  해도 지속 적으로 다시 닦아줘야 됩니다. 신축 전원주택 보면서 
아, 나도 이런 곳에 살고싶다 라는
 생각이 마구마구 들었어요.제대로 보신 뒤에 네 요전화 주시길 바랍니다.
네 요전화는 포스팅을 보시면 자세히 나와있어요!
 풀이나 페인트가 있기 때문에 시간이 지나면 색이 변하고 아주 지저분하게 되거든요 
​하다보면  전, 후 차이만
크지 않을 뿐 손이 덜 가는 것은 아니랍니다~최근에  포스팅을 자주 못했는데 오늘부터는 자주 올리도록 하겠네요.
​ 다시 재조립해야 합니다.
양산입주청소를 맡겨 주신 집안 내부에는 이처럼 다양한 자재와
오염이 존재하고 있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