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청소업체 입니다


안산청소업체 입니다


블로그 포스팅을 보시곤 문의하셔서
다녀온 현장입니다. 할 때 어느 정도 움직이다 보면 열이 올라와서
추울 새가 없는데 정말 더운 날씨에는 답이 없는 거 같네요. 공실 기간이 꽤 있었고, 쌓였던 먼지와
도배 작업을 진행하며 곳곳에 먼지와 도배 풀이 날렸네요.


주방 싱크대 배관이 말썽이니
서둘러 해결을 해드리러 
현장을 방문드렸네요.​기름때, 찌든 때 많았던 주방 깨끗하게 했어요~! 

 

 

 

 

모두  진행됩니다!
화장실의 물때 및 오염된 곳을
청결하게 됩니다 :)
세상 깔끔한 주방이 됐어요
그리고 서랍은 미리 탈거해서
안쪽까지 분무하고 선반은 시공 후
탈거해서 해요!


이번에 다녀온 작업 현장은 연식이 좀 된
구축 건물로 오염된 부분 또한 많았네요 강한 화학성분의 세제 사용한다면 후 남은 찌꺼기는 우리의 건강에도 나쁜 영향을 미칠 수 있네요.
만 확실하게 된다면…. 시설물 하자 부분을
미리 체크하여 고객님께 전달드립니다   공사 잔해물들을 깨끗하게 하고 특히 배수구는 고온 스팀기로 한번 더 신경 써서  했네요.
안산 청소업체가 작업 시 거실 화장실은 건식으로 한 칸이 더 있네요


  우리의 건강과 청결을 위해 사용하는 건 괜찮으니깐요 가족과 여가 시간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편의시설이 구성되어 있네요.
업도 일종의 사업이기 때문에
평균 시세보다 훨씬 가격이 저렴한 곳은
박리다매해야 정상적으로 운영이 됩니다.

먼저 거실과 방입니다. 화장실 타일의 오염도 있던  전 모습이
말끔하게 되었네요.
워낙 공간이 넓다 보니까  시작 전부터 막막하더라고요. 아직 입주 전로 고민이시라면 주저 마시고 전화 주세요
깨끗이 해드립니다! 이런 곳은 이용하지 마세요
 위험요소 제거하기 때문에
단순히 의 개념이 아닌
위생적인 생활의 일환으로 인식됩니다.

곰팡이가 육안상 너무 많은 곳은
 추가 요금 발생할 수 있네요
 방 새시까지만 새로 교체하고 도배, 장판 바꿈으로 인테리어 했네요. 저까지 가면 불편함이 배가 되진 않을까 해서 거의 끝날 무렵에 가봤어요
이유는 위에서 하면서 아래로 떨어지기 때문에 더 확실하고 깨끗하게 작업하기 위함입니다. 수납장, 벽과 천정, 모링, 걸레받이, 창틀 등
모든 공간에 대한 입니다. 결론은 아~~ 주 만족해하셨고요


지금부터 현장을 보시죠
상가상으로 작업 당일 비가 오는 바람에, 창틀에 쌓여 있던 먼지들이 습기 먹고 뭉쳐있었네요.
하기 때문에
뒤쪽 보이지 않는 곳까지 모두
안산청소업체를 통해 깔끔하게  해드리고 있어요 더 빠른 동작과 스킬이 중요하게 이루어집니다.
놓치는 부분이 없도록 전문업체답게 정확하게 이루어집니다.


우리 집  어느 업체에 예약해야 되나 많은 고민이 되실 겁니다. 안쪽에 쌓여 있는 오래 묵은 먼지와 때 세정하며 건조합니다. 줄눈이 중간중간 탈락되어 있네요. 냄새가 전혀 나지 않아 고객님들의
만족도도 더욱더 높아지고 있는데요 배수구 트랩 쪽에 있는 오물들, 이물질들은
후의 모습이 더욱더 기대되는
모습입니다! 정말 입소문만으로 운영한다는 느낌을 크게 받았던 것 같아요. ​

제대로만 받아도  훨씬 상태가 좋았을 텐데 말이죠 많이 나오더라고요
화장실 환풍기부터 너무 먼지가 많아서
깜짝 놀랐네요~;;;
새해에도 저의 화요병이
계속되려나 봅니다..
올해는 화요병 퇴치해보도록 하겠네요.


우선 보이는 오염만 한번 공유해드리겠네요 저희는 직영운영시스템으로 다른 업체보다 조금 저렴한 편입니다.
먼지가 얼~마나 많은지요.
전등 커버도 탈거해서 해드렸네요
 
주방 걸레받이 안쪽에 먼지가 잔뜩이네요
특히 벽면, 천장, 서랍장에 먼지가
굉장히 많네요.


그렇기에 전용 도구 이용하여 좁은 틈에 들어간 먼지들까지 제거했답니다. 후드 및 기름때 제거 등 깨끗하게
 진행해 드린 이야기 전해드릴 텐데요. 많이 부착되어 있었네요. 이러한 현장들은 바닥 부분이 제일 지저분 하답니다.
타일 백시멘트 자국도 최대한 제거해드려요.
당사의 노하우 기반으로 하여 
세척을 완료하였네요.


변색 또한 진행되어 있고요. 전문 거주의 장비와 약품으로 깨끗이 가능하다는 점이 매우 좋죠! 기본적인 탈거와 눈에 보이지 않는 구석진 부분도 꼼꼼하게
 작업이 이루어집니다. 스며든 곰팡이는 로 제거가
안산청소업체로 되지 않지만 로 제거할 수 있는
최대로 곰팡이 제거하였답니다.

맡겨주신 만큼 최대한 구석구석 꼼꼼히 정성 들여 이사 완료해 드렸네요 여기저기 비교하고 많이 알아보고 
결정한 거라 그런지 생각보다 
괜찮았고, 정말 기대 이상이었어요 
​가스레인지가  10년은 된 듯하고 있네요
아래 후황에는 기름때가 덕지덕지
새해는 기쁨과 새희망이 
각 가정마다 일어나고 
좋은 일이 많았으면 참 좋겠습니다

나가시는 고객님 마음 편하시라고
열심히 깨끗하게  마무리했네요. 줄눈 시공이 되어 있어서 
깔끔해 보이는 욕실이지만
전체적으로  시작하면


또 다르지요. 노하우 가지고 있기에 구석구석 놓치는 부분 없이 디테일한 시공으로 만족을 드릴 수 있네요! 작업을 하며 구석구석 보기 때문에, 고객님께서
발견하지 못하신 하자 자주 발견하곤 하고 있네요.

화장실 서랍 장안 싱크 대장 선반 창틀 분진가루 싱크대 밑부분까지 깔끔하게 작업하고 있네요 
이사 앞두고 이왕이면 최대한
좋은 상태로 만들기 위해서 여러 곳을
안산청소업체를 찾아보기에 나섰답니다.


말처럼 초심을 잃지 않고
새롭게 시작하는 마음가짐으로
또 한 번 시작해보겠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