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입주청소는 무조건 여기


강남입주청소는 누구에게 맡겨야 할까요??? 바로 저희입니다.

 서랍 안쪽의
먼지부터 싱크대 목재가루
마루나 도배지를 비롯해서 구석구석에는
유해세균과 바이러스가 존재

 


입주는 신축공사후,
남아있는 분진 및 먼지들을
깨끗이 제거해드리는 합니다.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모습을 보여드릴게요.

 

 

 

고객님께서도 샷시부분을 많이
신경 써달라고 요청을 주셨어요.  항상 안전에 유의하여 작업하는 사회가 되기를 바라봅니다. 기름때 묵은 때 가득한 주방을
반짝반짝 끈적임없이 
깨끗하게 해드립니다 창틀을 물 하고 기름때를 제거하며 먼지를 치워줍니다!!

거품을 내어 물때와 생활찌든때를 제거하며 진행됩니다.
상담을 통해서  주기 및 범위를 정할 수 있네요. 

먼저 창틀과 발코니 모습입니다. 당일 팀장님께서 현장
도착해서 현장 확인하시고  진행되었네요.하기 좋은 날도 보다 더 즐겁게 
하루하루를 감사히 보내겠네요. 케어를 의뢰하셔서 깨끗하게 청결하게~  한 후에 진행하였어요

 각자 맡은 공간으로 먼지불기부터 작업을 시작해 줍니다
​강남입주청소시 하얗게 되진 않진 않았지만
묵은 때와 오염은 아주 깔끔하게 하고 있어요.

연락 주시면
언제든지 확실하고 깔끔한 만족을 
드리도록 노력하겠네요.
대피실은 거의 공사장급 분진이네요
주방 위쪽 는 이렇게 분리하여해야지만 준공 먼지를 다 없앨 수 있답니다.

보통 집 안쪽부터 닦기 시작해나오는데 다 끝내고 전체 사진을 찍을 즈음이면 이렇게 어두워지네요
실내가 전체적으로 먼지가 상당했어요~요즘은 불어내고 흡입하고~ 이렇게 방식이 이미 바뀌었죠. 다들 힘든 하루도 같이 이겨내 봅시다
방에 있는 붙박이장도 먼지가 소복하네요

 이번에 작업한 공간은 거주를 하였던 흔적이 많이 남아있는 상태였습니다. 리모델링 공사 작업이 끝난 곳이라서
어수선하고 지저분하네요.수전과 세면대 등 흠집이 날 수 있는 자재들은 부드러운 스펀지를 이용해 닦아냅니다.
업 전 사진을 보시면 각종 잔해물 공사 분진 먼지가 상당
어디서부터 어떻게 해야 하나
눈앞이 까맣고, 막막함이 느껴진다고 하시더라고요.

싱크대 하부 쪽 쌓여있는 먼지들이 엄청납니다. 창틀 전용 세정제와 전용 장비 등 도 함께
사용하여 작업 합니다 신주는 순수 구리라고는 할 수 없고 구리에 아연을 넣은 합금한 제품입니다.
이번에 한번제대로 해야겠죠?

양의 타일이어서 쉽게 제거가 되지 않았지만 신경 써서 문질러 깔끔하게 만들어보았어요. 직원들이 하는 모습의 사진으로 
먼저 소개해드릴게요  오염물, 보이지 않는 유해 물질까지 제거하는  깨끗한 주방으로 새단장을 마쳤네요
 중간중간 열심히 사진찍어
저희 가족여러분께
공유드릴게요

하부장 같은 경우 내부를 전부 탈거하여 를 진행하였네요. 운영하도록 하여 청결한 공간에서 생활 가능하도록 도움을 드리고 싶네요.
 강남 입주청소의 케어하는 입장에선 분진과의 싸움이 되는
곳이기도 합니다. 걸레 몇 장, 정전기포, 가정용기로
닦는다고 닦이는 먼지가 아닙니다. 후드 필터입니다 :)

구석구석 까만 때와 곰팡이 때들을
꼼꼼하게 말끔히 제거해드렸네요 노랗게 기름때를 새 필터처럼 닦아드렸네요  생각하시는 분들이라면 는
전문가를 통해서 하는 것도 방법인 것 같아요 각자 맡은 구역에서 건강하고, 깨끗하게 만들기 위해 노력하였네요!
욕실 내부 역시 백시멘트 분진 및 톱밥 분진으로 엉망인 상태입니다.


저희가 신축 아파트를 들어가도   더러운 경우가 다반사입니다. 바쁜 하루들을 보내고 있습니 눈에 보이지 않는 공간도
찾아 꼼꼼하게  작업을 합니다. 다. 창틀 사이사이 분진가루, 먼지들을 꼼꼼하게 제거 후
 꼼꼼하게 닦아냅니다
언제든지 문의 전화 무료이니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멋진 외관과는 다르게 내부는 그렇지 않은데요.


​고객님 중간 오셔서 비타민 음료를
한아름 건네주시고 가셨다. 친환경 세제를 이용하는 업체를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고객님이 이사 전에 깨끗한 상태에서 이사를 원하셨는데
추가 공사를 원하시면 금액에
따라서 조금은 추가가 되기도
한답니다~
강남입주청소도 한 달에 두세 번만 
  해주셔도 
깨끗하게 유지하실 수 있을 거예요^

고객분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고요. 뭉쳐서 시공을 받는다면 원스톱 서비스로 입주 준비를 편하게 할 수가 있네요
다시금 이용해주시는 분들도 상당히 많아요! 깨끗하게 된 모습과 고객님께서 만족하시는 모습을 볼 때마다 뿌듯함을 느낍니다
미세먼지는
줄어도 집 먼지는 생각처럼 눈에 띄게
줄지는 않았다 싶네요.​발생된 여러 시멘트 가루나 인테리어
잔재물 등이 곳곳에 쌓여있기 때문이에요.


깨끗하게 를 하고 나면 죽어버린 광택도 살아난답니다!!
돈 아깝지 않고 너무 저렴하게 해서 추천드리고 싶어요
언제나 신속 정확하게 달려가고 있네요. 
강남입주청소 문의를 원하시면 언제나 전화 주세요~
고객님께서 너무 만족해주셔서 너무나 뿌듯했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