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입주청소업체 116동 마루코팅 새집증후군 예방

세종시입주청소업체 116동 마루코팅 새집증후군 예방 


 거의 다 알거나 혹은 막상 가보면 예전에 가봤던 적이 있던 곳이더라고요. 오랜 현장 경험과 노하우

기술 바탕으로 정직하게 


관리 유지해드리고 있네요. 자! 그러면 기분이 좋은 만큼

더 신나게 포스팅을

시작해보겠네요. 다크그레이 색상입니다. 타일과 색상이 비슷해서 이쁘네요


 수도꼭지 그 주변으로

미끌거리는 물때들을 꼼꼼하게

제거해드렸네요 조금씩 노력해서 단단한 결과가

나오는 것도 상당히 뿌듯하고 행복하더라고요 찾아주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정말 하루하루 감사한 마음으로 지내고 있답니다!
엄청나게 많은 만큼 가격도 천차만별이며 퀄리티도 천차만별입니다. 고객님께서 의뢰하신 곳은 방 2개 / 화장실 1개 / 베란다 1개


구조로 되어있는 곳이었네요. 하수구 트랩, 전등 커버, 서랍장, 싱크대 걸레받이 탈거 사진입니다 묵은 때도 굉장히 심했기 때문에 빠르게

 작업을 시작했어야만 했네요.

타일 벽 곳곳에 백시멘트가

고스란히 새 아파트라는 것을 보여주고 있네요 탈거 가능한 모든 것들은 탈거 하여진 행해요 아직 입주 전로 고민이시라면 주저 마시고 전화 주세요 화장실에 있는 세면대 같은 경우 머리카락도 있고


생활 오염이 있는 편이었고 특히 먼지가 많이 가라앉아있었네요
지저분함이 제대로 드러난 모습이었고요!


팀장님들이  시작 전 하자가 있는 부분을 

간략하게 체크해주는 하자 체크 서비스입니다. 쾌적한 공간에서 편안하게 일을 하시면서

 효율을 높이실 수 있네요.
​현관문 보양지 제거 작업을 마치고

문틀 사이의 먼지도 잘 닦아내줍니다 보시는 거와 같이 분진가루가 상당히 많아 보이시는 거를 보실 수 있네요 

기온 때문에 창문을 해야 하는데 중성세제를 바르면 얼어 버리네요 현관문에서부터

공사 중 보호 목적으로 쓰인

골판지가 붙어있는 모습이었네요 벽과 천장의 먼지와 분진을 털어냅니다

세종시입주청소를 통하여 이후 바닥을 여러 번 닦아합니다


오전 예약 현장으로 입실 후 현장을 우선적으로 점검합니다 전문교육과 전문  용품으로 를 진행되기 때문에

안심하고 를 맡기셔도 되십니다.
​ 저희 업체는 각종 전문용 장비 보유하고 있네요. 리모델링을 했으니까 줄 눈과 코팅을 안 해도 되겠지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데요 바닥에 깐 다음에 세탁실 베란다 창문부터

떼고 하는 게 아주 마음에 들었네요.


화장실 거실 안방 작은방 베란다 다용도 실현과 등등 실내 전부 합니다
​이러한 현상을 방치할 경우 시간이 지나면서 하수구가 막히고 반대로 역류하게 되는데요. 다른 아파트의 현장을 보여드리면서 오염들이 점점

제거되는 과정들을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의자 자국과 책상 자국 등

여러 집기의 자국들이 가득했네요. 앞서 하면서 떨어진

먼지나 더러운 것들을 바닥에서 한 번 더

쓸고 닦을 수 있다고 했거든요.

블로그 포스팅을 보시곤 문의를 주셔서

다녀온 현장입니다. 입주 아파트라고 해서 마냥 깨끗할 거라고 생각하셨다면

보다 충격이시겠죠?

그러다 보니 베란다, 세탁실은 짐이 있어서

인테리어 끝나고 줄눈시공하기로 하셨네요. 노후한 주택과 빌라가 많기 때문에

 상태가 좋지 않은 경우가 많네요.


사장님의 말씀을 듣고 최대한 협조해드리기로 하고 진행을 했네요. 관리하기 위한 줄눈 시공과 나노코팅 작업도 필수로 선택을 하시는 것이 추세인 것 같아요. 매서운 날씨가 계속되고 있으니 다들,

세종시입주청소로 건강관리, 감기 조심하시기 바라요!

줄 여기저기 알아보시면 아마 가격이 거의 비슷한데 몇 군데는 엄청 싼 곳도 있을 거예요~그런데는 맡기지 마세요. 싼 게 비지떡 아시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