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청소업체 유성구 노은동 열매마을상록10단지 아파트


대전청소업체 유성구 노은동 열매마을상록10단지 아파트 

이때만큼은 직접 정리를 하지 않고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분이 많은데요.

흔적을 지워드리는
목적이 있기에 각종 오염 및 분진을 깔끔이 
를 해야 합니다. 기름때를 전용세제를 사용하여 뽀득뽀득 소리 나게 말끔하게 해 드렸네요. 맡겨주시면 최선을 다해 빛이 날 때까지 해드리겠네요 
고객분께서 말씀을 더 곁들여 주시면 뇌리에 막혀 더 주의하면 신경쓰게 됩니다. 

 

 

일을 안하면 몸이 더 무거워지는 느낌에
일을 하는 제 모습이 너무 멋있고 뿌듯해요. 자연스러운 움직임이나 순서 등이
각 잡힌 듯 짜임새 추가 곰팡이 작업도 해야해서 몸을 부지런히 움직여줘야 했답니다! 제거한다고 가 끝나는 것이 아닌 보양지 제거 후에 제대로 된 가 시작됩니다. 벽 시멘트는 원래 잘 뜨는 타입이나, 최대한 타일에 방해되지 않도록 작업했네요.


전체 탈거를 진행하여 보이지않는 내부 및 뒷면을 
깨끗하게 하여 드리고 있네요 항상 긍정의 마인드로 작업하는 내내 웃으며 진행했답니다^^틈이 좁아하기가 어렵지만 가장 오염도가
심한 부분이기에 하지 않을 수 없겠죠?

고객님께 연락을 취했는데
냄새가 싹 가셨다고 너무 감사해 하셨다.업체는 대부분 같은 실력으로 진행하게 되지만, 고객님의 만족도는 다를 수밖에 있네요.

확실히 조용하고 쾌적하고 여유로운 느낌을
주는 단지 분위기입니다.깔끔하게 주방을 사용하신 거 같더라고요.


그런데 이상하게 오븐의 보양지가 붙어 있더라고요 ^ 집안 내부 생활오염을 찾아
대전청소업체시 전/후 비교가 확실한 디테일한 살균도 전문가의 손길이 닿는 곳과 그렇지 않은 곳의 차이가 있기 때문이에요.

소 퀄리티를 지향해야 하기 때문에 입주 이상의 를 하려고 노력하였네요. 저희에게 의뢰하신 
모든 의뢰 주분들께
신뢰와 믿음을 주기 위함입니다 화장실 천장에 있는 오염상태도 친환경 세정제로 완벽 제거했네요


타일뿐만 아니라 줄눈의 오염도 확실히 제거해드려야겠지요?!
맛있는 꽈배기와 음료수까지 준비해 주신 고객님이세요~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미세분진/공사 먼지 등 오염이 엄청납니다
직원들이랑 맛있게 잘 먹었네요^^
리모델링을 하면 
백시멘트 가루와 분진가루 등등
어마어마하다는 거 다들 알고 계시죠? 
​변색되어 미관상 보기가 좋지 않고 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현관도 줄눈 필수 영역입니다.


눈에 띄게 달라진 전과 후 모습을
직접 경험하세요! 
전문 업체로 깨끗하게 만들어요
창틀이 닦기 제일 어려우실 거예요... 수납공간이 보이시나요!!
이걸 다 하나하나 혼자서 닦으려면
하루 종일 걸릴지도 몰라요
 걸레받이, 배수구 , 환풍구 등 
탈거 가능한 것들은 모두 탈거합니다! ​


저희가 모조리 먼지와 분진가루 없애버렸네요 전체적으로 매우 깔끔하게 하여 고객님이 너무나 만족하셨는데요. 
​확인한 후에 정상적으로 작동이 되면,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하여 전원을 차단한 후에 분해작업을 시작합니다. 창틀과 새시는 완전히 쪄들어서 구정물이 뚝 뚝 흘러내립니다. 이사이 분진이나 톳밥 제거작업을 진행하여 깨끗이 작업을 마쳤네요 

 끝나고 나면
오후에 바로 매장 오픈을 해야 해서
새벽부터 정말 바쁘게 움직였답니다. 장비를 사용하여 틈 사이에 들어간 먼지들을 제거하는 작업이 진행되었네요. 사업을 시작하는데 바닥이
깨끗하다면, 더욱 상쾌한 기분으로 작업을
진행하실 수 있을 것 같네요  구석구석 놓치는 곳
없이 꼼꼼하게 구성이 짜여 있었어요.

그럼 집안에 잔뜩 쌓여있는 분진가루와 유해 물질이 
대전청소업체가 있는 현장을 만나 보실까요.
 
수납공간이 꼭 있는 것 같아요!! 헹구어 내는 작업은 
더욱 심혈을 기울여 마무리를 진행합니다
당연히 여기도 빠뜨리지 않고 해 줍니다!
방바닥은 더리고, 부착물들도 많이 붙어 있네요. 주방 옆 다용도실 바닥은 물 진행하였네요 말끔하게 흔적도 없이 쓰레기와 폐기물을 치워내고
를 진행했네요.


새집이라 겉으로는 깨끗해 보여도 저희 눈으로 안 보이는 세균들이 있을테니
꼼꼼하게 했네요  경우 안보이는 곳의 하자까지 잡아낼 수 있기에
탈거는 필수입니다!  이 틈 속으로 작은 입자를 가진 미세한 먼지들이 들어가기가 마련입니다. 준비한 자료들과 함께
생생한  현장! 서랍과 패널도 밖으로 다 내놓으셨더라고요.
곧 를 깨끗하게 해서 제자리로 돌아갔어요.
둘러보시겠네요~


실히 요즘 신축들은 창문을 통한 야외 뷰가 너무 멋진 것 같네요.

~ 사진을 확대해서 보시면 백시멘트 줄눈이 이미 오염되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으실 거예요 
경첩 위까지 확인을 못하게 되기 때문에 
저희는 하나하나 놓치지 않기 위해 
모든 서랍 탈거 후 진행합니다


타일의 경우 전용 약품을 이용한 작업이 진행되어 
확실한 전. 후 차이를 느낄 수 있네요^^집안 곳곳이 뽀얀 분진으로 가득했어요
어쩜 이리 먼지가 많을까요  새 아파트 서랍장인데 왜 이리 오염이 많을까요~
백시멘트 제거제 약품으로 최대한 80% 이상은 제거하고 나왔네요!
한 구역의 바닥 가 진행되면 
다른 구역은 필히 깨끗한 새 걸레로 닦네요.


실내 같은 경우에는 보양지와 톱밥먼지 및 풀 자국 그 외 다양한 공사 먼지들이 많이 분포되어있네요.
 분진이 그대로 굳어 있어서 조금 힘든 현장이었어요. 필터망의 기름때!!!! 내 집도, 내 가게도, 내 건물도 아니지만 주인 된 
입장에서 한 땀 한땀 마음을 쏟아 광을 낸다. 세척 가능한 곳은 시원하게 묵은 때를 
고압으로 세척하고
이걸 어떻게 세척할까요?


힘들어도
대전청소업체를 통하여 우리는 까딱없지요~^^ 무형의 서비스이기 때문에 고객님의 기준과 비례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창문이 나 있고
시스템에어컨이 있네요
체력적으로도 많이 힘이 빠지게 되죠
이번 현장은 많은 기름 때는 없었지만
그래도 저희 업체!
주방과 방 두 곳에 에어컨이 설치되어 있어요


베란다도 깨끗하게 지워내고 가스레인지 표면도 말끔하게 기름때 없이 닦아내었네요. 노란 분진을 닦아내어 빛을 밝게 발하는 것입니다. 순서를 정해서 하는 이유는 
놓치는 부분 없이 깨끗하고 효율적으로
일을 할 수 있기 때문이죠
오해 없으시길 바라요~


 진행을 해야만 현장 모든 오염을
온전하게 관리할 수 있는 것이기에, 후 고객님들이 다시 하는 일이 없게끔 
해 드리고 있답니다 저는 오늘도 열심히 하면서
대전 청소업체로 오늘도 보람찬 하루를 보냈는데요!! 스크래치 주의해 달라며 부탁해 주셨는데요


당연히 인지하고 있는 부분이지만
후의 모습을 보면 이렇게 먼지가 묻지 않는 손바닥을 보게 됩니다 톱밥이 상당히 많기 때문에 여러 번 반복 작업으로 오염을 잡아줘야 합니다.
  도 잘하고 자부심도 있고 책임감도 있는
그런 업체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