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입주청소 수지구 줄눈시공 성복역롯데캐슬골드타운


용인시입주청소 수지구 줄눈시공 성복역롯데캐슬골드타운  





여기저기 정말 할 곳이 많잖아요 정말 만족스러운 결과를 만들어 드립니다
 

은 미세 먼지들을 닦은 후에 원위치 시켜놓네요. 그냥 전등갓 표면만 닦고 끝나는 것이 아닙니다.

빈틈이 없이 묻어 있기 때문에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합니다.전화가 정말 많이 오는데 일정이 잡혀있어서 못 해 드리고 있어서 너무 아쉽네요
공간 활용을

극대화 할수있도록 

배치가 굉장히 잘되어 있네요. 창문틀과 창에 실리콘에도 곰팡이가 많았네요 만약에 신경 못 써주신 부분이 저에게 발견이 된다면?

파이어 리커버리


제가 또다시 손을 대고는 했었거든요 

 색상을 잘 고르셔서 타일에 맞게 잘 어울렸고

작업도 깔끔하게 잘 되어서 고객님께서 흡족해하셨네요  함께 현장을 직접 보시면서 다양한 정보들을 나누어 보겠네요
 도구와 약품자체가 다릅니다.

내가 필요한 부분만 쏙 쏙! 골라

의뢰할 수 있다는 거

기억해주시고요 모든 수납장을 탈거해서 안쪽까지 깨끗하게 작업합니다 벽이랑, 천장 비교해보시면 확연히 차이가 날 겁니다 물론 공사 후 남은 먼지 제거, 오염 제거 등

제거해야 할 공간을 깨끗하게 해주기 

고객님께서 엄지 척을 해주시네요^후드를 열어보면


안쪽에 기름때가 가득한데요. 모를 때는 

몰라서 긴장하고

용인시입주청소시 많이 아는 지금은

너무 많이 알아서 긴장하고
현장을 도착해서 마을 배경을 한번 찰칵! 화장실 천장에 설치된

환풍구의 필터들도 모두 탈착한뒤

깨끗하게 세척하여 넣어드립니다


조금씩 날이 밝아지려고 하는중입니다.
후드를 하려고 보면
유해물질이 마구 배출되고 해충들이 자라날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라
는 열심히만 해서는 안되거든요! 다가와 어쩔수 없이 공사가 마무리가 안 된 상태에서

를 진행하게 되었네요.

 오늘 소개해드릴게요

주방은 수납공간은 서랍을 탈거

안쪽 먼지를 해 준 후

꼼꼼하게 닦아주었네요


넓게 보이는, 정말 경치를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업을

상시 진행하는점 참고하시면 됩니다 믿고 맡겨주신 만큼 최대한 신경 써서 구석구석 꼼꼼히 깨끗하게  완료해 드렸네요 


주방엔 전체적으로

기름때와 묵은때가

많았네요  도배까지 함께하는 경우에는 숨은 먼지들이 벽, 천장에 붙어있네요. 오염된 후드가 있다면 정말 청결상태가 좋지 않게 보이실 것입니다.


가까운 눈높이로

많은 경험을 토대로 진행하고 있네요.주차는 건물 내부에 하고도 주변에 

빈 공지가 있어서 초보운전자도 주차 

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전 사진을 찍지 못해서



후 사진으로

포스팅 힘차게 시작합니다 서랍을 빼서 보면 먼지가 제일 많이 있는 곳 이기도 합니다.

거실 쪽 베란다에는 작업 분진이 많이 보입니다.
​작은방에 꽉찬 붙박이장이 있었네요. 분리 탈거 후를 시작하며 친환경세제를 고집해

보다 위생적이고 안전한 를 지향합니다 특항은 거의 없었고 

용인시입주청소를 통하여 육안으로 보기에는 특별히 위생상태가 


나쁘지 않은 편이었네요.
3 베이이지만 나름 긴 복도를 자랑..

10년 차 돼가는 아파트이지만 바닥 상태도 좋음

 미세먼지로 심각하게 오염되었네요


문자로 미리 언제쯤 끝날 거라고 알려주셔서

이사청소 업체가 시간 맞춰 방문했어요. 깔끔하게 작업하고자 

최선을 다해 강릉 상가를 진행했네요.인테리어 한 후는 보양지 제거 작업과 시공 먼지와의 전쟁입니다.
이렇게 추운 겨울에 다들 어찌 보내시고 계시는 지 궁금하네요.


 정리해준 후  주방 걸레로 깨끗하게 구석구석 닦아준답니다.수전은 분진과 물이 섞여서 물때가 생기고 변기에도 분진이 들어간 모습입니다.
항상 커버를 열어 깨끗하게 세척해준뒤 재조립해주고 있어요.

전 더러운 실내 모습과 진행 과정

그리고 대망의 결과물까지 보겠네요!
창틀의 먼지가 조금 있는 편이네요 심하게 더럽거나 하지는 않아요 거실이 대리석으로 되어있어요 


굉장히 고급진 느낌이네요 뺀 서랍은 스크래치 등 마루 보호를 위해 보호매트 위에 정리 정돈합니다
현장을 가서

해 드리고 온 전후 사진을 준비했네요, 서랍장은 모두 탈거하여서 꼼꼼히 닦고

묵은 먼지 및 잔여물을 제거해드리고 있네요.


용인시입주청소로 15년의 노하우로

완벽하게 
 진행하기 위해서는

 전문 업체에 맡기시는 것이 좋네요. 스티커, 곰팡이 제거는 정도에 따라 추가금이 발생할 수 있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