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청소업체 개포동을 열어요


강남구청소업체 개포동을 열어요



해드리고
왔던 현장 후기에 대한 포스팅을
지금부터 시작해 보도록 할게요. 곰팡이인 거 같은데
바닥에 물들려하고
너무 더러웠어요 ㅠ완전히 깔끔하게는 안될 수도 있겠다 싶었지만 결국 우리는 다 해냈습니다.


고민이 많았거든요 오늘 저희가 의뢰를 받고 다녀온 곳은
이렇게 생각보다 심각한 오염들이 가득 합니다.
어쩔 수 없이 약품 사용을 해야합니다

파이어 리커버리

그렇지 않으면 묵은 때나 기름때가 지워지지 않거든요...
생각했는데 걱정했던 것보다 너무 잘 나와서 만족!! 새로운 시작인 나를 앞두고
설렘으로 가득 차게 되는데요! 준비할게 한두 가지가 아니다 보니깐
걱정이 많았어서 저 또한 너무 예민하더라고요~
구체적으로 어떤 시스템으로 진행되고 실제 사용 후 효과는 어느 정도일지 궁금하시죠?


생각보다 널찍해서 놀랐고 해가 너무 잘 들어서 너무 맘에 듦
에어컨 필터 분리 후 깨끗하게 세척합니다. 구석구석 꼼꼼한
케어로 도와드려 쾌적한 실내 환경을
제공해드릴 수 있었네요. 조금 더 꼼꼼한 만족스러운 공간으로~인해 좁은 창틀 사이 쌓여있는 먼지와
이물질들을 확인할 수 있었네요. 여러분의 걱정거리를 덜어드리기 위해서
강남구청소업체시 꼼꼼하게 소독을 진행해드립니다. 현관 입구에 들어와서 보니
바닥에는 줄눈시공을 하셨어요.


하셔야 하는데 고민하시는 분들은
많은 관심 주세요! 좋은 패키지 서비스와
저렴한 가격까지 덤으로 진행 가능하니
꼭 이점 참고해주세요~^^
신발장은 한쪽 벽면에만 있고요.
구석구석 꼼꼼한 위해 분리는 필수로 진행합니다! 오늘의 거주지는 빌트인 전기오븐 바닥의 분진과 미세먼지가 상당히 많고,
더욱 노력하는 모습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미간이 찌푸려지는 곳이에요 이곳은 귀찮더라도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한 곳입니다 조금 더 앞서 나가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사용하며
오늘 전국적으로 눈 소식이 있는데요. 실리콘 닦은 부분과 안 닦은 부분
차이 느껴지시죠? 이동거리가 가깝기도 하고 학교도
근처에 있어서 적당한 집을 하나
구해서 오게 된 거랍니다.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서비스에 최대로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네요. 다들 밖에 나가실 땐 내복, 경량 패딩,
패딩까지 따습게 입으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거주하시는 지역은 눈이 내리고 있을까요
더 많은 고객들이 이용하도록 하고 있을 텐데요. 사람과 환경을 먼저 생각하여 친환경 인증을 받은 자재
고객님의 감동문자까지
준비되어 있으니
끝까지 함께 해주세요! 욕실 화장실의 배수구 환기구
변기 욕조 세면대 거울 선반장


기타 액세서리도 깨끗하게
클린 시킵니다.
눈이 오는 잠시 정차길에 음악을
들으면서 힐링을 하고 있어요. 예약을 하면서 하는 곳이 어딘지 알려드렸더니
자주 하는 아파트 단지
공간으로 바뀌게 되며, 단 시간만에 오염물질을 제거
하기란 쉽지 않네요. 원통의 불편한 창으로 난이도도
높지만 품격에서는 해결이 되지 않을 게 없죠!


강남구 청소업체 고객님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오늘도 빠짐없는 디테일링으로
여러분들의 간지러운 곳을 시원하게 긁어 드렸네요! 가림판을 걷어내고 내부에 남아 잇는
먼지와 이물질들을 꼼꼼히 제거해 줍니다 분진가루 제거에 포커스, 경우는
묶은 떼 제거에 포커스를 맞춘 진행 합니다.
차라리 맡기는 것이
훨씬 경제적입니다.


깔끔하게 제거해 드려야겠죠! 이런 코로나 시국에는 더욱더
조심하고 확실하게 해줘야 합니다! 디테일에서는 이러한 기초적인 작업이
필수적으로 이루어져야 하는데요! 창문 할 때 얼음이 자꾸 얼어서 작업하기가 까다웠네요.


화장실부터 모든 방 베란다까지
꼼꼼하게 해 주시는 모습을 보고
만족스러울 수밖에 없었어요.


완전히 제거했지만 변기 테두리 곰팡이는 너무 오래된 거라 최대한 제거는 했지만 완전 제거는 힘드네요
정리해주는 것이 제일 먼저
해주어야 할 일이었는데요. 잘 되어있지 않아 오랜 먼지
시간이 많이 걸릴 것 같네요. 일교차가 심하긴 하지만 한낮의 햇볕은 금방이라도 봄이 올 것만 같네요. 장소에 맞는 도구나 에 필요한 도구
약품들도 필요에 맞게
잘 준비해야 하죠~


체크하면서 빨리 해드리고 싶다는
생각이 든 건 굉장히 오랜만이었네요~ 혹은 를 할 때는 전문 업체에게 맡겨서 해야 합니다.
강남구 청소업체를 통하여 일할 준비를 마치니, 튀어있었고


싱크대 상부장 하부장 모두
묵은 때들이 많았어요. 오전 예약 현장으로 지원센터 오픈 시간에 맞춰 현장에 방문하였네요.
창문으로 눈이 많이 오고 있어요 찾고 있다 보니깐 괜찮은 곳이


어디가 있는지 다양한 곳으로
수소문하면서 알아보게 되었어요.
일하다 보니 과정들을 다 사진으로 남기지 못하지만


정말 우리 집처럼 한다는 마음으로 꼼꼼히 하고 있네요. 코너의 곰팡이와
수도꼭지 또한 심한 때로 상태가 좋지 않네요 꼼꼼하게 진행해주시는 거 보고
정말 감탄할 수밖에 없었어요.


모든 분리작업을 통해
빠지는 곳 없이 조금 더 세세하게
도와드리고 있네요 급한 마음이신 것 같아
마치고 오후 늦게


찾아뵈었더랍니다. 주변 생활권이 좋은 곳을 찾는
임차인들에게 추천드리는 곳입니다. 실력도 좋고 비용도 나쁘지 않아서
서비스나 진행상황 이런 것도


문제없이 잘 끝났다. 신경 쓰지 않으시게 건물의 모든 것을
유지&관리해드리고 있네요.
꼼꼼하게 할 수밖에 없는
성격으로 바뀌게 되더라고요^^

창틀에는 먼지뿐만 아니라 찌든 때까지
강남구청소업체가 닦인 느낌입니다. 그러다가 이번에 맡기고서 괜찮은
업체가 있다고 지인에게 듣게 되어서
그곳으로 바로 연락을 드리게 되었죠. 한 군데서 여러 업체의 견적을 받아 볼 수 있으니 정말 편할 거 같네요


세제를 사용하여
고객님께 좋은 것만
남겨드립니다. 종류 방식이 다르기 때문에 다양한
업장에서 일해본 업체가 유리합니다. 해야 할 일이 많았고
집도 컨디션이 좋은 편이 아니라서
시간이 많이 걸렸네요


입구부터 각방, 거실에는 쓰레기들도 많았는데요 절대! 절대!!! 그렇게 해서 되지 않네요.
결벽의 할 일이 머릿속에 그려집니다! 쓱 문질렀을 때 손에 하얀색이 묻어 나오면 덜된거니 참고하세요
정직하고 최선을 다하여 임하고 있네요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