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이사청소 강일동에 맨날 가요

강동구이사청소 강일동에 다녀왔어요


빌라, 전원주택 등등 모두 이와
비슷한 상황일 수밖에 없네요. 악취 및 곰팡이까지
전용 약품 및 세제를 사용하여
깨끗이 제거했네요


생활공간을 위생적이고 건강하게 누릴 수 있도록 각종 먼지와 오염, 세균 등 모두 청소해보세요.
이번에 이사할 집 상태가
너~무 안좋아서
 하시네요

파이어 리커버리


업체에 맡기기로 결정했다고
레인지 후드 필터를 분리하여 
보양 비닐을 제거하고 먼지를 깨끗하게
 클린시킵니다.맞춤 패키지로 만들어졌으니
더 필요한건 없으신지 
재 확인 부탁드립니다.


제대로  하지 않으면
금세, 더 많이 퍼져버리고 마는
성가신 아이들입니다. 그런데 새집이라 계속
먼지가 쌓이는건…
새집은 감당할게 많네 
강동구이사청소시 모든 작업이
이렇게 프리미엄 디테일로 이루어지는데요 영향을 주게 되므로 고객님의
건강을 위해 구석구석 꼼꼼하게
진행해 드립니다.


모두 결정되고 나면 그 이후 고민되는 게
바로 입주 청소 업체가 아닐까 싶은데요!그만큼 진지하게  
 몰두했다는 증거 아닐까요?^^특히 만족스런 
입주나 이사가 이루어지기 위한
중요한 부분이기도 합니다! 우ㅏ뢰인께서
급하게   알아보시던 중 
저희   의뢰를 주셨죠


전에 사시던 집에 계약이 끝나가서
상쾌한 공간을 만들어드리자 다짐하며 
바리바리 장비들을 챙겨 작업 현장으로 이동했네요. 오늘은 비교적 날씨가
조금씩 풀리고 있는 거 같아요!
​하루에 몇 집씩을 하는 업체와는  퀄리티 면에서는 질적으로 차이가 있네요
그래도 겨울은 겨울이라
조석으로는 춥네요!


새로 입주하실 곳을 해달라고 하셨어요.
붙박이장까지 전부 서랍 및 선반의 탈거가 우선적으로
이루어진 후에 작업이 진행된답니다!문과 벽면 틈새까지 꼼꼼하게 ㅎㅎ
바닥에 심한 찌든때 등은
결국 전문기술이 필요하기 때문이에요. 아파트의 경우는 풀이 여기저기 남아있는 경우가 있어서 전부 다 닦아서 제거해드려요.
 노하우 많은 전문가가
기계작업을 통해 최대한 깔끔하게 작업해 드립니다.

이렇게 오염된 곳을 타고 들어오는
바람은 과연 깨끗할까 의문이 들었네요.아무래도 오랜 세월에 흔적이 많이 남다 보니 
이번 현장또한 집중해서 해드려야겠네요! 작업시간도 배로 늘어나고
 완료된 곳도 이미 작업자들이 자리를 잡고 있더라고요.

탈거, 분해하여 합니다. 손 닿지 않는 곳 없이
순차적으로 전문 합니다.. 숨어있는 작은 이물질까지 전부 제거하는 것이
저희만의 원칙이죠
보일러실도 외부 창이 열려있어 먼지가 엄청나네요
강동구이사청소를 통해서 만족스러운 도움을 받고
있다며 기분 좋은 이야기를 해주시는데요.

비둘기가 침입했어요! 자체에 손상을 입힐 수 있기 때문에
철제 창틀은 정말 조심스럽게
 해 드려야 하는 부분이에요.
문제는 침입만으로 끝난 것이 아니라
배설물을 한가득 남겨 놓고 간 것.
분진 제거 작업하고 
물걸레로 닦아 내고


마른걸레로 마무리하고 있네요 주방 곳곳 보양지와 비닐들이 남아있네요 집안에서 거주하시기 전 홈클리닝을
진행해주시는 것이 좋네요~!  진행한 뒤 들어가시는 분들이
많지만 문제는 겉이 아닌 속입니다.
  시작 전 모두 떼어낸 뒤 
함께  진행합니다 '이사'라는 게 이상하게 설렘과 희망을 품은 단어처럼 느껴지더라고요


 벌레가 많이 사 벌레 퇴치는 필히 하시라고
 말씀드렸던 곳이기도 합니다. 벽지 손상이 
갈 수 있기에 먼지만 최대한 
깨끗하게 해 드려요 안방 베란다와 방을 이어주는 중문입니다.
희뿌옇게 탁한 모습의 유리창이
거실 창 쪽으로 들어오는 햇살에
은은한 광택이 살짝 맴돌아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합니다. 오븐과 식기세척기 청소도
요청하셔서 부품들을 꺼내서 
세척 클린 시킵니다.


 정말 친절하시고 잘해주셨다고 만족도 높길래 저도 소개를 받아서 예약을 하게 되었어요 
강동구이사청소로써 마음이 더 크시기에 보다 더 예민하게 더 꼼꼼하게 보시고 업체 선정을 하고 계십니다.


 상부장. 하부장. 걸레받이 탈거해서 주   진행합니다!
체계적이고 전문적으로 하시는 곳에서 맡겨야 합니다!
저희  열심히 해보겠네요^그래도 모두 예방 수칙을 지키며 건강 관리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모두 힘내시고 파이팅 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