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청소업체 연희동 상가 화재청소 약 40평 홀 주방 화장실 내외부창에 계단까지

서대문구청소업체 연희동 상가 약 40평 홀 주방 화장실 내외 부창에 계단까지

 
남아있던 오염물들 깨끗히 세척했네요 현관문, 바닥, 신발장 외부 먼지 및 묵은 때 제거
방역 철저히 하시구요


 아마 회사 차원에서도 그런 생각을 하는 경우 많을 텐데요. 스티커 제거 작업 비교 전후 사진입니다.

고객님이 직접 하면서 잘 떼지지 않아서 도중에 포기한듯한 상태입니다. 소비자 입장에서는
이것저것 비교하면서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어진 거죠!! ^^

파이어 리커버리


매일매일  하고 힘든데도 저희 집에도 시공한 것 보면 아시겠죠? 한 번은 대청소 제대로 하고 
들어가야지 하는 생각에 
견적 문의를 하게 되었다고 했어요 전등 커버는 탈거 후  오래된 구축 아파트라
새시가 많이 낡아있네요. 
감안하고 봐주세요.
모든 서랍과 분리 선반은 탈거 후 모서리 먼지까지 제거
서대문구청소업체가 해드리고 왔던 현장 후기에 대한


포스팅을 지금부터 시작해 보도록 할게요 친환경세제로 세척을 하여 창틀의 묵은 때와 오염의 얼룩을 깨끗이 제거하였네요.
진행으로 바로 입주가 가능하고 생활을
시작하실 수가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제목에서 소개해드렸듯이
주방 분리형으로 되어 있는걸
보실 수 있으세요!
시설적으로 손상이 가지 않게
조심하며 안정감 있는 손길이 필요해요
물때가 항상
있네요 화장실 유리에 물때가 생기는
 현상이랑 비슷해요 먼저는 부드러운 스펀지를 
이용해서 말끔히 닦아준 후 약품을 이용해


세균도 없애줍니다. 오늘은 걸레받이 커버까지 싰어야 될 정도로
분진이 엄청 심했답니다 샤워부스 배수구
새집이라 작업 전 사진은 요기까지.. 요즘 힘든 시기에 이렇게 내 집 마련에 성공하시고
대단하십니다. 현장의 경우 보시는 것처럼
바닥 환경이 별로 좋지 않은 상황이었네요. 고객님께서 만족드릴 수 있도록 작업을 
진행하도록 하겠네요.  자체 컨디션은 좋은 편이지만
도배 풀이 매우 심했다는 점! 원활한 협업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작업엔 문제가 되지 않는답니다. 오염을 지우기가 
어려울 듯했으나 끝까지 시간을 두고 
손수 제거해 드렸어요 
  꼼꼼하고 깨끗하게 마무리해 드렸네요  오염도 전. 후 사진을
활용해서 올리기 때문에
다소 일부 컷이 부족할 수 있네요


​신발장 선반과 서랍장은
탈거해서 작업이 진행됩니다
별로 없는 환경이라 수월하게
  진행이 되었는데요. 맡기시면
이런 힘들고 어려운 일도 수월하게 진행됩니다. 꼼꼼하게 시공해 드립니다! 또한 고급스러운 색을 많이 보유하고 있네요!
어떻게 진행되었는지 보러 갑시다!
아래에 굳어있는 기름때와 음식물 찌꺼기들도
모두 깨끗하게  해 드렸어요
생각하셔서 꼼꼼하게 알아보시다가
저희 업체에 연락을 주셨다고 하셨네요. 시간이 정해져 있는 만큼 인원이 추가로 투입되고


좀 더 빨리 움직이되 기본을 지켜야 했네요 하수구 안쪽에 공사 먼지 및 큰 돌이나 자갈이 들어가 있을 수 있기에 
이런  전후의 변화를 만들어 내려면 아주 시간이 많이 필요합니다. 미비된 부분이 발견되거나 하시면
서대문구청소업체는 a/s 가능하니
꼭 말씀해주세요   많이 해왔지만 오늘  유독 힘들게 한 것 같네요    후 보양지도 떼어내고 볼 안에 있던 쓰레기도 버리고~리모델링이 막 끝난 상태라
창틀에 톱밥과 먼지가 많네요.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모습을 보여드릴게요. 흔적이 남은 고객님의 집에 줄눈 시공
부터 입주 청소도 진행을 하고 있죠 전문가의 손길로
정성 어린 손길로 한
 과정 보러 가시죠!


먼저 창틀과 발코니 모습입니다.
깨끗하게 물청소했네요 바닥의 본드는 긁어내지 않으면 다른 방법이 없네요 어떤가요~? 
많이 깨끗해진 거 같지 않나요!?
전 후 차이가 확연히 눈에 띄네요
결국 본인들이 직접 한 경우가 꽤 많아서
돈 쓰고 또 할바에야 처음부터 그냥 하자 싶었다 사다리 작업을 할 때엔 보조자가 사다리를 꼭 잡아줘야 합니다
안전제일입니다
이사 갈 집이라면 찝찝하기도 하고 
직접  하기가 어렵네요. 
​너무 만족해하셨어요"라며
따뜻한 음료와 함께 격려도 해 주셨다. 안전한 방법을 동원하여 세심하게
작업을 진행합니다. 살펴보시고 든든하게 준비해서 새집을 관리하셨으면 합니다 베란다 바닥 줄눈에도 곰팡이가 끼여 
아무리 락스로 닦아도 안 지워지는 상태
​어디 업체를 선정해야 하는지,
아직도 고민 중이신가요
서대문구청소업체로써 참 감사한 하루였죠.

있는 것은 탈거하여 안쪽의 묵은 먼지 및 벌레 사체 등을 제거합니다 항상 감사하는 마음으로
청소하고 있네요
언제든지 편하게
문의해주세요
수전과 세면대 등 흠집이 날 수 있는 자재들은 부드러운 스펀지를 이용해 닦아냅니다. 어디를 청소하더라도
깨끗하게 케어해 드립니다!
사장님이 작업 전/후 사진 찍는걸 자꾸 창틀 물기 묻은 곳은  
얼어버려서 청소가 쉽지 않더라고요 고객만족을 위해 지속적으로 방법을 모색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네요. 
깜박하셔서 후기를 못 올리고 있었는데요
배수구 살균소독을 했네요.


고객님의 집안을 쾌적한 환경으로 바꿔드리겠네요
이사청소다 보니 짐 빠진 후에 보이는 생활 먼지가 몽글몽글 곳곳에 굴러다니고 있네요. 주인께서 오셔서 물건은 다 빼주셨어요
주방 벽면과 후드 필터에 기름때 오염이 보이시죠
서대문구 청소업체를 통하여 최선을 다해서 청결하게 입주 청소해 드렸네요
겉으로 보기에는 전혀 손을 댈 필요가 없어 보일 정도였는데요. 
마스크가 불편하지만 방역 수칙을 지켜 우리 모두 예방해야 합니다!!
새 오피스텔이라 깨끗해 보이지만 구석구석 
보이지 않는 먼지들이 숨어 있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