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입주청소 덕양구 오금동 이사 시트지제거 업체

 고양시입주청소 덕양구 오금동 이사 시트지제거 업체
 
이사를 결정한 경우  다른 거주공간보다 오밀조밀한 공간 활용이 많은 곳이기에 확실하게
각기 다른 공간의 상황에 맞는 방법을 찾아 섬세하고 꼼꼼하게 진행해야 합니다.
친환경 전용 약품을 사용해서 최대한 곰팡이 제거를 해드렸습니다.


나중에는 사장님과 함께 보면서 체크 체크해요!!
창틀에 묶은때 깨끗하게 제거합니다
진행해서 오염체크와 함께 깨끗한 작업을 위해 숨은 장소를 보여주고 있네요.
주방은 위생적인 공간으로 모든 수납장은 물론 하부장까지 모두 열어서 깨끗하게 청소했습니다.  
집 상태는 나름대로요? 깔끔하게 유지되고 있는 상태라 편했네요.^^
모두 개방, 분리를 기본으로 하여 작업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화학약품을 사용하면 화학약품 냄새도 남고요.


사장님께서 중간에 피드백도 해주시고 특히 먼지 나는 부분도 체크하고 신경 쓰시네요.
고양시입주청소는 집 들어갈 때 딱 필요한 것만 하자! 하고 마음먹고 들어갔는데 사람의 욕심은 끝이 없는지라.....
베란다 쪽 창틀과 바닥에는 잔해가 많이 보이네요.
아는 분의 만족스러운 추천을 믿고 저희에게 의뢰해 주셨네요.


시공일 당일   직접 현장에 나가 한땀한땀 정성을 다해 꼼꼼히 시공하고 있습니다!!
확실히 앞에 필요하다는 게 앞으로 가면 여기저기 쓰레기나 먼지뿐만 아니라 냄새도 나니까 한번 점검해야 하거든요.
벽에 붙어 있는 분진과 각종 집기시설에 내려 앉은 분진들을 꼼꼼하고 확실하게 제거 해드리기위해 청소해드렸습니다
조금만 지나면 분진가루나 먼지들이 새어나와 겉으로 보이고  다시 쌓일 수 있기 때문에 고객님이 사후에도 깨끗하게 느끼실 수 있도록 청소합니다.


​우선 집안전체를 살펴보고 청소할 구역을 나누어서 청소를 진행하였습니다 
이전에 사시던분이 입주 안하고 분양을 받으신건지 집안곳곳에 분진가루와 먼지들이 꽤 있었습니다.
부분청소도 진행해드리고 있어요. 화장실만! 주방만! 베란다만! 등등.. 원하시는 곳은 언제든 달려가 청소합니다!
대신 사진을 앞뒤로 찍어서 카톡으로 보내드렸습니다.
폐기하는 양이 많아 사진이 어려울 때는 무료로 방문 견적을 드리오니 안심하세요~^^

​화장실은 사용하실 때 얼룩이나 물때가 정말 쉽죠?


이 부분을 자주 청소해 주시지 않으면 기름때가 계속해서 쌓여서  더욱 어려워집니다!
 화이트 컬러도 있어서 고민 많았는데 어두운 컬러로 선택하길 잘 한 것 같아요
사진보고 견적 내드릴게요~ (견적은 인건비+폐기물 처리비용으로만 해드리고 있습니다~^^)
가스레인지는 평상시에 사용하는 만큼 쉽게 더러워지기 마련입니다.
화장실도 전체적으로 해서 바닥 오염을 제거했네요.


​오랜 기간 한 곳에 머문 경우가 많기에 더욱 더 꼼꼼하게 진행해야 합니다.
아무리 예쁜 집이라도 나가보면 상황이 만만치 않아요.
고양시입주청소로 용도별로 준비하니 어떤 현장을 만나도 자신있네요.
​저희 업체는 세대 도착하면 전체의 창문부터 열기 다음은 핸드 에어로 손이 닿지 않는 구석구석 숨은 먼지부터 제거를 합니다
구조물인 전등커버, 후드필터, 배수구, 주방 걸레받이도 별도 고정시키지만 않았다면 탈거하여 작업하구요.
맞은편에 쏙 들어간 신발장 내부도 조금 더러워 걱정스러웠지만 흙먼지 하나 없이 변신해 바닥이 깔린 바닥까지 깨끗합니다.


그러나 새로운 시작이라는 설렘과 깨끗해진 집을 보며 느끼는 보람.
흔적이 가득 묻어 있는 집기류이므로 건강상의 피해를 입지 않도록 보호구를 잘 착용하고 작업을 진행해야 합니다.
경험이 많습니다.
사진으로 봐주세요. 오염이 심해요.
팔을 걷어올려 이쪽에서 편하게 쉴 수 있도록 타일 1칸 케어해드리겠습니다.
바닥엔 먼지들과 사람들이 다녀간 흔적만 남아있었습니다!


적은 양일 때는 사진이나 전화 상담으로 상담을 하기도 합니다.~^^
쓰레기가 많아서 더러운 집은 혼자 처리하기가 힘들어요.
주방및 거실 방은 리모델링해서 분진이 많아 분진위주로 청소를 진행하였어요.
주방 가스레인지를 이용하는 주부들에게 기름때가 많이 묻어 있는 푸드필터는 정말 보기 싫네요.
고객님께서 추가 요청해주시는 작업을 진행 후 완료합니다.


​ 입주를 준비하고 계신 입주민들의 마음도 별반 다르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청소대행을 맡기시려면 먼저 나에게 필요한 서비스가 무엇인지 아셔야 합니다.
금액도 합리적으로 마음에 들었고 방법 설명도 자세하고 친절하게 안내해 주셔서 망설임 없이 바로 예약을 했네요.
천장 벽면 먼지제거 및 이물질제거
서로 다른 공사 시공 후 잔여물이나 공사 흔적 등을 깨끗이 제거하는 데 중점을 둔 서비스입니다.
보기와 달리 쉽게 되는 것은 아닙니다.


이게 평범한 가정집에 있는 욕실인데 여기서 샤워하고 싶으신분들이 있을까요..?
짙은 페인트나 시멘트자국, 녹슨 철가루 흔적 , 끈끈한 실리콘 등의 심한 오염은 100% 지워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분리가능한 공간은 분리후 작업에 들어가고요  먼지 쌓인거 보이시죠!! ​​
전용약품을 묻힌 수세미로 한참을 문지르고 칫솔질을 하여 틈새에 낀 이물질 까지 빼낸 뒤  청소기로 흡입해야 합니다.
시간과 퀄리티가 기술이기 때문입니다.


업 후 미세먼지 흡입과 물을 다시 실시합니다.
고양시입주청소의 사무실과 가까워서 아침 8시에 현장에 도착해서 진행했는데 날씨도 덥고 습해서요.
그래서 작업자들이 좀 까다로워하는 부분입니다.
이런 원리로 거실에 베란다가 분리되어 있는 경우, 공간이 추가되기 때문에 작업 시간이 늘어나게 되고, 
오늘현장은 오혐도가 조금 높았습니다 실리콘시공도 문의주셔서 실리콘시공까지 완벽하고 진행
 건축자재에서 확인하기 어려운 유해물질로 호흡기나 피부질환을 유발시키기에 가족의 건강을 위협합니다.


손님이 짐을 최대한 한쪽으로 모아놔서 조금 편했네요.
현재 이렇게 특가로 진행 중에 있습니다. 
  천장에 부착된 환기구는 두 개뿐이네요 
싱크대에는 물때가 있어서 더러워요.
오늘은 신축 맨션으로서 첫 과거의 상황을 다루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하얗고 깨끗해 보이지만 손으로 쓸면 하얀 시멘트나 먼지가 나는 벽면을 깨끗하게 하고 있는 현장입니다.


순서는 위에서 아래로 진행해야 하니까 천장에서 벽면으로 그리고 바닥 순으로 진행했네요.
나의 집을 맡기실 때 고려하셔야 하는 2가지 기준입니다. 1분만 딱 집중해 주세요!
새로운 집이 아니라 구축하는 건물로 하면 분명 더러운 부분이 있을 것이고 각종 세균이나 오염물질이 있으니까
창틀의 먼지들은 단순히 걸레질 만으로 해결 할수 없습니다.
깨끗한 집을 만들기 위한 일차적으로 제거해야 할 부분을 먼저 확인하고 있네요.


욕실은 누구나 사용감이 많이 남고 오염 번식이 빠르기 때문에 대부분의 고객이 살펴보기를 원합니다!
현재 문의량이 많아 전화번호가 아닌 아래의 링크로 고객 접수를 하고 있습니다
드디어 기다리셨던 사전점검일이 왔습니다.
한창 다녀온 참인데 이제야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직접 오실 수 없으니 더 꼼꼼하게 작업을 해야겠네요.
기운을 매일 되찾는 저희 어머니도 항상 힘들다고 하십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요.
창틀이 쭉쭉 뻗는 선로 같죠?


저희 팀원들은 주로 팀원들끼리 만나서 일을 하기 때문에 코로나 걸릴 확률이 좀 적네요.
집이 작을수록 조금만 정리하지 않아도 더러워 보여요.
기름때를 제거하고 싱크대 수납장의 경첩 위에 톱밥가루와 수납장의 얼룩을 제거했네요.
신축처럼 깨끗하지가 않잖아요
그렇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오랜 경험과 전문 인력을 갖춘 전문업체 입니다
아파트에 도착하여 보니 전 세입자분께서 고양이을 키우셨는지 집안 곳곳에 털이 많았습니다.


기름 때들이 수납장 전체적으로 많이 있었습니다
고양시입주청소의 기름때를 제거하고 주방의 모든 타일과 바닥의 모든 집기류가 가능합니다.
공사 중 발생한 시공분진과 외부에서 날아온 오염물이 앉아 있는 창틀입니다.
디테일하게 작업 완료되었네요.
일정 조정을 통해 날짜와 시간을 정하겠습니다~
귀중품을 제외하고 나머지는 모두 폐기 처분하고 빈집으로 만들어 새 사람을 맞이하게 됩니다.


 신축이라는 특수성에 따른 각종 공사중에  발생한 분진. 먼지 제거. 하자 체크를 신경 써서 진행합니다
고소 작업의 위험 요소는 추락의 위험입니다.
찾아주시면 거기가 어디든 한달이면 달려가서 도와드릴게요.
반년 가까이 되지만 워낙 대규모 가구라 아직 미미한 요금이 있네요.
요즘 정말 덥죠?밖에 나가면 여기가 찜질방인지 그냥 밖인지 헷갈릴 정도예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