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이사청소 경주시 자취방

경북이사청소 경주시 자취방
  
하루 한 채 정성껏 시공하고 있네요!!
쓰던 물건들이 하나하나 정리되는 것을 지켜보는 가족들의 마음이 얼마나 슬프고 마음이 아픈지 너무나 잘 알고 있군요.
직원이 돌침대입니다.흙침대를 많이 처리해 봐서 간단하게 작업했네요.


하지만 직접 셀프로 가능하지만 엄두도 나지 않고 쉽지 않습니다
셀프로 하실 경우에는 이런 부분까지 신경 쓰기가 어려우니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시길 권장합니다.
​청소를 마치기전에 최대한 고객님들에게 직접 검수를 받고 있습니다!
전문인이 되기 위해서 세정제에 대해 공부하고 실험하고 접목시켜보고 효율적인 방법을 찾았으면 좋겠습니다.
조명이 화려하고 입구에서 예쁘면 들어갈 때 기분이 좋아지는데 합격이었네요.


고객님께서 당일 긴급 연락이 와서 바로 투입해서 진행하셨네요.
이사를 할때 제일 중요한것이 바로 청소가 아닐까 싶어요 꼼꼼히 하는 업체를 찾고 있다면 샵청소를 추천드릴까해요
그 푸드 과정을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바닥부터 벽면까지~
탈거하지 않으면 보이지 않는 것들 이므로 완벽한  위해서는 꼭 거쳐야 하는 작업입니다.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상담도 잘 해주시고 일단 제가 원츄 하는 부분들을  캐치잘해주셔서 합격!!!
경북이사청소는 신축건물이고 공실이다보니  쌓인 분진과 먼지들이  오갈데없이 쌓여있었는데요


그리고 약품, 장비 등도 마찬가지입니다.
보기와 달리 쉽게 되는 것은 아닙니다.
저 자신도 100% 만족하지 못한다는 것을 너무 잘 알고 있기 때문에 기대치를 낮춰 맡긴 이유인데 경험해보니 전문가들은 정말 믿어도 좋더군요.
또 이미 입주하시고 어느 정도 시간이 경과되어 생활오염이나 스크래치가 발생했다면 코팅을 한다고해서 그 오염들이 가려지진 않겠죠.
오히려 아무것도 모르고 깨끗하게 할 때가 몸과 마음이 편했다는 걸 조금은 알 것 같아요.
그리고 화장실 벽면을 술술 전체적으로 쓸어봤네요~ 손에 하나도 안 묻네요.^^


그래야 손이 닿지 않는 곳을 완벽하게 할 수 있고 고객님도 편하게 창문을 열 수 있겠네요.(웃음)
시공받는 날이 왔고 전날 미리 연락주시고 몇시쯤 시작한다고 말씀해주셨네요.
늘상 자주가는 신축아파트보다는 조금더 신경이 쓰는듯(?)한 느낌이에요.
우리 아이가 지낼 공간이라 생각하며  진심을 담아 직접 깨끗이 청소하고 있습니다.
기름 때들이 수납장 전체적으로 많이 있었습니다
커피자국은 물론이고 여러 먼지와 거미줄 이렇게 오랫동안 비워져있던 흔적은 통해서 말끔히 지워줘야합니

다!
깨끗한 집을 만들기 위한 일차적으로 제거해야 할 부분을 먼저 확인하고 있네요.
방문하신 모든 분들이 믿고 보실 수 있도록, 대행사에 위탁하지 않고  제가 직접 사진 찍고 글도 쓰고 있습니다.
경북이사청소로 먼저 문틀을 청소한 후 유리 전용 세제를 골고루 살포하고 유리 전용 수건을 사용하여 반복적인 방법으로 모든 오염물을 제거했죠.
경우 기름때, 얼룩은 없지만 공사분진과 톱밥가루, 먼지, 시멘트자국, 백시멘트자국과의 싸움입니다.
그러나, 라고 하는 사람의 일이기 때문에, 요금에 준해서 전문 인력을 보낼 수 있군요.
​저희와 연을 맺어주신 고객님의 한분 한분 가정안에 늘 화목함이 있으시길 바랍니다.


안방 공간도 다 새로 만들었네요.
업체 입장에서도 냉정하게 보면 그냥 집안일을 하던 집을 하기가 훨씬 쉽지 않을까 싶습니다.
마무리까지 완벽하게 해주시고 검수를 했는데도 손이 닿지 않는 곳까지 완벽하게 되어있었네요.
안전수칙을 잘 지켜왔고 직원들 교육도 꼼꼼하게 해오셨다고 합니다.
순서는 위에서 아래로 진행해야 하니까 천장에서 벽면으로 그리고 바닥 순으로 진행했네요.
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 섣불리 앞으로 나가지 말고 아예 업체에 맡기는 게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는 현명한 방법입니다.



마음이 급해지지만 절대 대충하지 않아요.
금방 식은 고압 세척과 풍부한 거품으로 세척 완료됩니다!
화장지 홀더와 유리, 그리고 실리콘 주위에도 유리 물때나 흙먼지 등이 앉아 있네요.
시공에서 이사까지 준비 잘 하셔서 무탈히 입주하시길 바랍니다.
자주 이렇게 전체적으로 맡기는 게 아니라 하루 정해서 결과가 나와야 하는 개인적인 사정이 있어서 잘 맡긴 것 같네요.
대개 일주일 넘게 열어둔 베란다 밖 창문 틈새로 외부 미세먼지가 들어와 끝이 있을까봐 걱정이 됐습니다.



스케줄이 많아서 아침에 방문할까하다가 끝날때만 부랴부랴 갔는데 유선으로도 요청하는거 다 봐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주방에 싱크대, 하부 선반, 벽면 타일, 전체적으로 먼지와 기름때로 오염되어 있네요.

경북이사청소의 손으로 터치하면 지문이 묻을 수밖에 없기 때문에 묻어 있는 얼룩을 깨끗이 제거했네요.
화장실과 주방에서 물을 사용하기 마련이죠. 
앞모습이라 예쁜 바닥재라고 해도 뭔가 밋밋한 느낌이 들었네요.
​오랜 기간 한 곳에 머문 경우가 많기에 더욱 더 꼼꼼하게 진행해야 합니다.


벽을 샅샅이 들여다보면 이런 데서 자면서 양치질을 하면 개운해서 샤워하기 싫어질 것 같아요.
선반, 서랍은 모두 개방 및 분리하여 틈새에 있습니다.
보다 쾌적하고 깨끗한 주방의 실내가 되도록 최선을 다해 진행합니다.
수납장 탈거 후 내부 외부 먼지제거
고압 수전이나 스팀을 사용해서 모두 장비나 사람이 직접 하나하나 손으로 눌러 닦아냈죠.


욕조, 샤워부스 각각 장단점이 있는데 우선 샤워부스는 물이 튀기 때문에 물방울 자국이 많이 남죠.
한쪽은 검은 얼룩이 두껍게 쌓여 있네요.
이사를 결정한 경우  다른 거주공간보다 오밀조밀한 공간 활용이 많은 곳이기에 확실하게

난방을 때고, 히터를 틀때가 오니 밀폐된공간에서 지내야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