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입주청소 화성시 이사 13평 업체

경기입주청소 화성시 이사 13평 업체
  
번 손님은 바쁜 직장생활 속에서 해야 할 와중이 필요해서 저희를 찾아주셨네요!
​빌트인경우(에어컨.냉장고.세척기등)는 외관청소 기준이며 파손위험가능성이 있는 경우도 외관청소기준이며 청소범위에서 제외됨을 알려드립니다.


화장실 청소 후 바닦 마무리 되었습니다.
작은 부분이지만 그냥 지나가지 않는 곳이에요.

오늘 현장은 오염이 없었고  시공 분진도 사진에 담을 수 없어  완료된 모습만 담았습니다
철야 작업으로 모두들 지치고 효율도 떨어질것으로 예상하지만 체계적이고 조직적으로 작업을 잘해야 할것 같습니다
보다 쾌적하고 깨끗한 주방의 실내가 되도록 최선을 다해 진행합니다.


경기입주청소는 끝까지 걸레질을 못해도 잔쓰레기까지 치우고 간다는 마음으로 끝까지 최선을 다해 치웠죠.
그러나 새로운 시작이라는 설렘과 깨끗해진 집을 보며 느끼는 보람.
주방은 기름을 많이 쓰는 공간이라 구석구석 쪄본 적이 많네요.
다음은 주방입니다.
베란다 쪽 창틀과 바닥에는 잔해가 많이 보이네요.

우선 언제 오는지 일정을 빨리 확인해주신게 마음에 듭니다.


그 푸드 과정을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집 상태는 나름대로요? 깔끔하게 유지되고 있는 상태라 편했네요.^^

세월이 흐르면 오염이 되겠습니다  하지만 새로운 줄눈 시공을 하시게 되면  다르겠지요~
벽에 붙어 있는 분진과 각종 집기시설에 내려 앉은 분진들을 꼼꼼하고 확실하게 제거 해드리기위해 청소해드렸습니다
아직 소중한 고객을 향해 달려가야 할 현장이 많이 남아있기 때문입니다!
수납장 탈거 후 내부 외부 먼지제거


분진 뿐만이 아니라 전체적으로
천정부터 벽면, 창호와 창틀, 문과 문틀 바닥까지 깨끗하게 최선을 다해 청소해 드립니다.
무엇보다 확실히 전문적이라는 점이  가장 만족스러웠어요!!
부분청소도 진행해드리고 있어요. 화장실만! 주방만! 베란다만! 등등.. 원하시는 곳은 언제든 달려가 청소합니다!
입주하기 위해 의뢰하셨습니다 복층으로 되어있고 테라스도 따로 있어  테라스도 깨끗하게 물 진행해드렸습니다


경기입주청소 고객은 그대로 깨끗해지지만 세대마다 수십 가지 오염, 오염
청소대행을 맡기시려면 먼저 나에게 필요한 서비스가 무엇인지 아셔야 합니다.
그래서 자주 청소해 줘야 하지만 번거롭고 어려워서 하기 힘드셨을 텐데요.
  천장에 부착된 환기구는 두 개뿐이네요


청소 전 사진을 가볍게(?)보시고 흔히들 입주 특별히 할게 없다고 생각하시지만 정말 큰 오산​입니다
이런 경우도 극세사 걸레로 한 방향으로 꼼꼼히 닦아내면서 얼룩이 보이지 않게 되었습니다.
현관 앞에서부터 청소기를 제일 강으로 돌리면서 전체 오염들을 확인해요 

화장실도 전체적으로 해서 바닥 오염을 제거했네요.
화학약품을 사용하면 화학약품 냄새도 남고요.
신발장도 선반을 내밀면 자로 잰 듯한 흔적이 나타나네요.


능률이 훨씬 올라가기때문에  항상 처음 쓰는 그 순간이 기다려집니다
바닥엔 먼지들과 사람들이 다녀간 흔적만 남아있었습니다!
나중에 제거를 하게 되면 끈끈이가 남게 되어 더욱 지저분하게 될 수 있습니다

숨은 공간의 분진까지 완벽하게 제거를 위해서는 탈거는 필수입니다.
화장대와 서랍 안쪽에 먼지와 생활 쓰레기가 많이 있어서 떼어내고 안쪽까지 깨끗하게 했네요.
디테일하게 작업 완료되었네요.


경기입주청소의 귀중품을 제외하고 나머지는 모두 폐기 처분하고 빈집으로 만들어 새 사람을 맞이하게 됩니다.
​누런 얼룩이 보이시나요?
현장에서도 보여서 꼼꼼하게 전용 솔과 세제를 이용해서 닦았어요.

일을 게을리 할 수는 없어요. 오늘도 땀 흘리며 열심히 일하고 왔네요.
직접 진행하지만 무엇보다 너무 꼼꼼하고 깔끔하게 예약한 모든 의뢰인분들께 집을 봐주기 때문에 믿어주시는 것 같습니다.
전소된 부분의 폐기 처분은 물론 실내에 남아 있는 소화기의 분진, 숯 자국 등을 제거하기 위한 세심한 작업이 필요합니다.


고객님 댁은 규모도 크고 해야할 부분이 광범위하게 많네요.
아픈 집은 죄송하지만.. 평단가가 조금 올라갑니다.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리모델링 후 입주청소는 분진/백시멘트 자국 제거가 관건입니다.
시공에서 이사까지 준비 잘 하셔서 무탈히 입주하시길 바랍니다.


이 부분을 자주 청소해 주시지 않으면 기름때가 계속해서 쌓여서  더욱 어려워집니다!
탈거하지 않으면 보이지 않는 것들 이므로 완벽한  위해서는 꼭 거쳐야 하는 작업입니다. 
앞으로는 더 열심히, 더 밝은 마음으로 고객님의 집을 방문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작업 후에 확인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는데 일정상 못오면 카톡으로 사진 보내드릴게요.


경기입주청소로써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상담도 잘 해주시고 일단 제가 원츄 하는 부분들을  캐치잘해주셔서 합격!!!
업체를 찾으시면 바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문의드리겠습니다.
우산꽂이도 클린을 확인합니다! 제가 잘해드리면 안 돼요~ 하나씩 봐야겠네요.
후드필터와 박스 기름때 까지 깨끗하게 청소 해드리며 오래된 찌든때도 깨끗이 청소해드려요.

이번 현장은 벽과 바닥 천장까지 그을음이 가득했던 현장이었네요.
깔끔하게 작업하도록 할게요.


오늘도 비오는 하늘에 시원한 바람이 부는게 너무 기분이 좋아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