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진구입주청소 부암동 이사 매장유리 업체

 부산진구입주청소 부암동 이사 매장유리 업체
 
현재 이렇게 특가로 진행 중에 있습니다. 
창틀이 쭉쭉 뻗는 선로 같죠?
물론 품질도 다릅니다. 올바른 선택은 고객이 수행해야 합니다.


전단지도 붙인 곳이기도 하고 그만큼 많은 손님들이 저희를 많이 찾아주신 곳이기도 합니다.
한달 전에 소문을 듣고 예약을 해주셨는데요.
기운을 매일 되찾는 저희 어머니도 항상 힘들다고 하십니다. 
갑작스러운 사고 소식에 어디서부터 어떻게 정리하고 처리해야 할지 모르기 때문입니다.
고객님 댁도 이번에 새로 주택을 지은 후 모든 내부 공사를 마친 후 이곳에 요청하셨네요.


주방 하부 수납고 상단입니다.
. 이러한 작업이 가능한 이유는 직영팀을 운영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항상 기본을 충실하게 하고 보이지 않는 곳에 착실히 작업을 강조하네요.
아파트, 오피스텔, 사무실, 공장 등등 어느 곳이든 항상 지어진 직후라면 준공청소는 필요하기 마련인데요.
부산진구입주청소는 사진에는 보이지 않지만 오래된 먼지가 많이 쌓여 있네요.


발 단위로 많이 오는 만큼 집집마다 넓은 주방에서 조리하는 주부들이 항상 있을 겁니다.
왜 입주청소 전문 업체에 의뢰를 하는지 또한 어떻게 청소를 하였는지 다 같이 입주청소 전/후 비교해 보세요!
연식이 있는 아파트라 올리모델링까진 아니지만  어느정도 리모델링이 된 상태였습니다.
하지만 직접 셀프로 가능하지만 엄두도 나지 않고 쉽지 않습니다


세면대 와 아래부분 수납 공간 까지 깨끗하게 청소 해드렸어요.
오늘 의뢰하신 고객님은 회사원이라 직접 검수가 안된다고 해서 사진으로 검수 대체하기로 했습니다.
한 사람이 들어갈 정도로 공간이다 보니까 안에서 닦기가 굉장히 힘든 포지션이기 때문에 몸을 비틀면서 노련하게 닦아봤습니다.^^
아무래도 요즘 현명한 주부님들의 많은 정보력때문 인듯 
결정하면 집 전체에 인테리어 효과를 주어 고객의 취향에 따라 빠르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미세먼지를 철저히 제거​하여 입주하시는 분이 쾌적한 환경에서 살 수 있게 최대한 꼼꼼히 작업해드립니다.
타일 사이 줄눈에도 곰팡이가 피어있었는데요.
대체로 잘 되어 있네요, 아, 구석에 가지 않은 곳이 조금 있네요.
금방 식은 고압 세척과 풍부한 거품으로 세척 완료됩니다!
부산진구입주청소의 
주부들이 가장 힘들어하는 욕실입니다.


의뢰가 들어와서 저희가 깔끔하게 해결하고 왔네요.
세정제 사용 유무는 작업 도중이라도 언제든 오셔서 확인하셔도 됩니다

놓치지 말고 꼼꼼히 해야겠죠?
손님이 창문을 열고 살 수 없다고 걱정을 전화로도 계속 했네요.~
주방 가스레인지를 이용하는 주부들에게 기름때가 많이 묻어 있는 푸드필터는 정말 보기 싫네요.


모든 현장을 폐쇄하고 조용히 작업하고 있으며 고객님의 프라이버시를 지키기 위해 최대한 노력하고 있습니다.
특성상 대창이 많은데.. 창틀 오염도 심각해서 정말 오늘 땀을 배로 흘렸네요!
주말 잘 보내셨나요? 낮 기온이 많이 올라와서 슬슬 에어컨을 켜는 날씨인 것 같네요.
욕실의 배수구를 보여주거나 가스 렌지의 후드 필터를 표시하는 곳 등입니다.
완료된 뒤에도 바로 퇴실하지 않고 고객님과 검수 진행 후


복구는 페인트를 칠하거나 손잡이를 새로 만들거나 조명을 새로 교체하는 작업을 말합니다.
신발장의 작은 서랍장도 모두 분리를 진행 합니다.
집이 더러워서 놓칠 수도 없고 깨끗하네요.~
친환경 재료만 사용해서 시공하니 오래 처음처럼 사용하실 수 있겠네요.
어느정도 준공 완료된 상태라 작업시간은 단축되었네요~


부산진구입주청소는 신축건물이고 공실이다보니  쌓인 분진과 먼지들이  오갈데없이 쌓여있었는데요 
화장실에 오염이 다소 있었습니다 화장실은 아직 공사가 덜 끝난 상태여서 조심히 
걸레가 딱 맞아서 한쪽은 겨우 벗길 수 있어요.
그리고 화장실 벽면을 술술 전체적으로 쓸어봤네요~ 손에 하나도 안 묻네요.^^
부분적 또는 전체적으로 필요에 따라 정기적으로 실시할 수 있습니다.
보다 꼼꼼하고 청결하게 진행된 현장입니다


게다가 믿고 맡겨주셔서 검수도 안했네요.

 신축이라는 특수성에 따른 각종 공사중에  발생한 분진. 먼지 제거. 하자 체크를 신경 써서 진행합니다
벽을 샅샅이 들여다보면 이런 데서 자면서 양치질을 하면 개운해서 샤워하기 싫어질 것 같아요.
  특히 많이 의뢰 주시는 부분이 베란다,화장실,주방 입니다~
이런 부분은 좁고 평소에 신경 쓰지 않아서 더럽고 오염된 집이 대부분인데요..


보통 화재 현장은 화재로 인해 전기가 차단된 현장이 대부분이므로 조도 확보 후 안전하게 작업을 진행합니다.
타일 사이에 낀 오염이 심해지고 곰팡이의 번식으로 이어지면 미관을 해치는 동시에 악취가 바로 올라옵니다.
세균들이 들어가고   요즘처럼 환절기에 감기걸리기 좋은 상태가 되어버립니다. 
전용날로 최대한 타일이 손상되지 않도록 부드럽게 제거했네요.


부산진구입주청소로써 과연 이게 새창문을 가져다 설치한건지 의심이 들정도로 너무 지저분 했어요.
하지만 청소 후 뿌연 오염으로 막힌 뷰가 보이면 집안이 전체적으로 환해지고 넓어보이네요.
'먼지'라고 썼거든요.
고객님께서는 저희 블로그를 보시고 의뢰해주셨는데요.
하얗고 깨끗해 보이지만 손으로 쓸면 하얀 시멘트나 먼지가 나는 벽면을 깨끗하게 하고 있는 현장입니다.


구석구석 빠짐없이 섬세하게  진행했어요
전체적인 공간의 오염 상태를 파악해보니 주방에도 기름때가 묻어있고 퇴색된 부분도 꽤 많았죠.
벽지나 천장,바닥,새가구 등 표면에서 발생하는 유해물질을 제거하지 않으면 눈과 목이 따갑습니다
작은 부분까지 놓치지 않고 하고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