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중구입주청소 태화동 프리미엄 업체

울산중구입주청소 태화동 프리미엄 업체 
 

하지만 한번 닦아두면 그것 또한 몇 년 동안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을 것입니다.
수많은 청소를 진행해봤기에 수많은 경험을 토대로 하여  최적의 청소를 진행해드리고 있으니 문의 주시면 친절히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안그래도 입주하면서 ... 하... 너무 신경쓰이는 부분들이 많아서  알아보게 되었는데요!!!
주방의 서랍장은 다 탈거를 진행하고 , 후드필터,가스렌지부품,가스렌지등을 다 분리하여 오염도를 확인하였습니다!
입주를 앞두고 계신 모든 분들 미리 입주 축하드립니다.
안쪽은 기름에 뭉친 먼지여서 정말 닦아내기가 녹록치 않습니다!


 전에 청소를 맡겨주셨던 고객님 소개로 청소를 진행하게 되었어요
. 이러한 작업이 가능한 이유는 직영팀을 운영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거칠거칠한 잔디 브러시로 천장 몰딩에 풀자국을 꼼꼼히 제거합니다.
울산중구입주청소는 이럴경우 실수시 스크래치가 발생할수 있으니 최대한 조심하시고


서랍 내 걸레걸이 등 디테일한 부분은 다소 미흡해 보였네요.
그리고 이 틈으로 작은 먼지 가루, 먼지가 들어갔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강력한 장비를 사용해서 제거 작업을 진행했죠.
오히려 아무것도 모르고 깨끗하게 할 때가 몸과 마음이 편했다는 걸 조금은 알 것 같아요.
더 심해졌을 텐데 이렇게 지저분했던 부분까지 다 봐주셔서 너무 신기했어요.


​주방 청소가 끝난 모습입니다 제가 전 사진을 깜박하고 안찍었네요 
하지만 청소 후 뿌연 오염으로 막힌 뷰가 보이면 집안이 전체적으로 환해지고 넓어보이네요.
욕실이 완성되면 물기를 제거하고 충분한 환기를 한 후 욕실을 마무리합니다.
요금에 따라 전문가, 약품, 장비의 투입도 다릅니다.


수건을 사용해서 반복해서 사용하고 신혼집 새 샷시 상처가 남지 않도록 꼼꼼히 닦았네요.
욕실은 도자기나 수전류에 스크래치가 발생하지 않도록 부드러운 수세미를 사용하여 공사분진을 최대한 제거하고 있네요.
깨끗하게 끝내 놓은거 같긴 한데 주변에 아파트 공사 현장이 있어서인지 외부 창틀에 흙먼지가 많이 날아 들어와 있는 모습입니다.
첫 입주인 고객 과 인사 나누고 하자부분 먼저 확인하고 사진으로 남길것을 말씀 드렸습니다.


오늘 의뢰하신 고객님은 회사원이라 직접 검수가 안된다고 해서 사진으로 검수 대체하기로 했습니다.
반복 작업으로 오염도 제거해야 합니다.
시작으로 설레거나 싱숭생숭하신 분들이 많이 계실 것 같아요.
울산중구입주청소로써 환풍기와 배수구를 탈거하여 오염도를 확인하였고,
업체들마다 조금씩 차이는 있지만, 평균적인 내용인 만큼 입주청소를 알아보고 계신 분들에게 반드시 도움이 되실 겁니다.
일가견이 있었거든요.
오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차가운 얼음물로 물놀이는 정말 시원해보이네요.
지금까지 진행된 현장이 모두 광고보다 소개로 다녀온 현장이 많네요. 소개가 이어진다고 합니다.
화장실과 주방에서 물을 사용하기 마련이죠. 

놓칠 수 있는 스위치나 문틀, 몰딩 부분 등 모든 공간을 꼼꼼히 체크하여 실시합니다.
양과 분리해야 할 종류를 확실히 파악해서 고객님께 솔직하게 전달하고 있네요.


그동안 생활하면서 발생한 집안 곳곳의 흡착먼지와 생활오염, 기름때가 많았죠.
리모델링 후 입주청소는 분진/백시멘트 자국 제거가 관건입니다.
그래서 자주 청소해 줘야 하지만 번거롭고 어려워서 하기 힘드셨을 텐데요.
아픈 집은 죄송하지만.. 평단가가 조금 올라갑니다.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그 다음 사람이 기분 좋게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자연경관이 아름다워 제가 너무 좋아하는 곳이에요^^ 기분 좋게 현장으로 출근 했어요~


울산중구입주청소의 전세나 월세로 남의 집에 오래 사는 것도 아닌데 비싼 얼쓰리 리모델링은 부담스럽고 단순한 만족은 못하겠네요.
내가 만족할 때까지 무상으로 A/S가 되는 곳이라서 너무나도 마음에 들더라구요
보통 화재 현장은 화재로 인해 전기가 차단된 현장이 대부분이므로 조도 확보 후 안전하게 작업을 진행합니다.
오염된 오염 등을 친환경 세제와 장비로 체계적으로 제거하여 즉시 쾌적하고 깨끗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합니다.
현관 앞에서부터 청소기를 제일 강으로 돌리면서 전체 오염들을 확인해요


업체 선정 시 다음 세 가지를 살펴보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화장실 벽면을 술술 전체적으로 쓸어봤네요~ 손에 하나도 안 묻네요.^^
깨끗하게 닦아주셨네요.
시공하면 아무리 오래된 아파트라도요
사실 서랍을 빼고 서랍 아래쪽은 레일이 고장날 때까지는 사면서 열어볼 일은 없을 것 같아요~
정말 잔소리를 하지 않았으면 좋았을 텐데 정말 극찬을 해서 정말 잘하는 업체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손이 닿지 않는 곳 틈새 공사 먼지 작업하는 영상입니다!!


싱크대부터 주방 후드까지  사진만 봐도 더러워 보이죠?
대부분 고소 작업이 이루어집니다.
문의전화를 주셔도 자세하게 안내를 드리지만~ 더욱더 상세하게 안내를 해드리기위해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어요!

분진 뿐만이 아니라 전체적으로
​변기가 있어서 어쩔 수 없이 더러워지기 때문에 빠르게 관리를 시작해야 하는 곳이잖아요. 
울산중구입주청소시 작은 부분까지 놓치지 않고 하고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세균들이 들어가고   요즘처럼 환절기에 감기걸리기 좋은 상태가 되어버립니다.


이사를 하려 준비하다보니 먼지가 심각한걸 알게되었고 청소는 선택이 아닌 필수였습니다.
화장실의 경우 전용약품과 물을 배합하여 해석한 용액으로 깨끗하게 오염을 제거했네요.
또 새로운 해의 시작을 기다리시면서 이사를 준비하시는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