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곡동입주청소업체 강서구 이사나 상가건물관리

화곡동입주청소업체 강서구 이사나 상가건물관리

 

오늘만 지나면 또 주말이 시작되기 때문에 아침 출근길부터 설레던 분들이 많이 계실 거예요.
전용날로 최대한 타일이 손상되지 않도록 부드럽게 제거했네요.
항상 최선을 다해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고객님께 높은 만족도를 드리고 있으며 고객님의 소개도 많이 받고 있습니다.


바닥 타일이나 벽면 타일에서 묻어나는 백시멘트 제거는 그에 맞는 약품을 이용하여 실시합니다.
매일 밤 업체를 검색 중입니까? 그럼 저희에게 연락주세요~
오히려 아무것도 모르고 깨끗하게 할 때가 몸과 마음이 편했다는 걸 조금은 알 것 같아요.
베란다 사진입니다. 여기는 바닥 타일에 사진에는 보이지 않는 페인트 자국이 있었네요.
근데 한 곳 정도는 알아둬서 나쁠 건 없을 것 같아서 오늘 올려볼게요.


오랫동안 비어있고 사용하지 않은 집이라 여기저기 먼지가 엄청났네요!
마지막으로 나중에 꼼꼼히 했기 때문에 하자체크까지 가능해서 나중에 하자체크를 꼼꼼히 해준다고 합니다.
화곡동입주청소는 각종 공사의 먼지와 잔여물, 오염, 유해물질을 제거합니다.
거칠거칠한 잔디 브러시로 천장 몰딩에 풀자국을 꼼꼼히 제거합니다.


고객님도 시공 하나만으로 이렇게 많은 변화가 있을 줄은 꿈에도 몰랐다고 너무 좋아하시네요.
고객님께서 냉장고도 요청해주셔서 같이 했네요.
사진보고 견적 내드릴게요~ (견적은 인건비+폐기물 처리비용으로만 해드리고 있습니다~^^)


그렇게 세세한 모습을 보니까 싱크대 어디든지 살균이 돼서 제가 어디를 만져도 안심이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신축의 경우는 분진이 많기 때문에 분진 제거를 위해서 해야 합니다만,
우선 진행 전 휴양지, 오염도 확인 후 파트별로 나눠서 정확하고 신속하게 진행합니다.
큰 평수 아파트가 아니면 쉽다고 생각하면 오산이에요.
주방은 기름을 많이 쓰는 공간이라 구석구석 쪄본 적이 많네요.


원래 어제 끝났어야 했는데 예정대로 끝내지 못했대요.
아~ 돈이 이렇게 좋구나~ 돈의 가치를 보여드릴게요.
그 다음 사람이 기분 좋게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아는 분의 만족스러운 추천을 믿고 저희에게 의뢰해 주셨네요.
고객님 댁도 이번에 새로 주택을 지은 후 모든 내부 공사를 마친 후 이곳에 요청하셨네요.
창틀이 쭉쭉 뻗는 선로 같죠?
고객은 그대로 깨끗해지겠지만 세대마다 수십 가지 오염, 오염 등…
한달 전에 소문을 듣고 예약을 해주셨는데요.


깨끗하게 닦아주셨네요.
면적 차이는 있지만 결코 쉽지 않은 현장입니다.
손님이 짐을 최대한 한쪽으로 모아놔서 조금 편했네요.
가족이 함께 사는 것보다는 각자 독립적으로 자신만의 생활을 하는 것을 더 선호합니다.


화곡동입주청소로써 그리고 오염도 상당해서 시간이 걸렸는데요.
꺼낼 수 있는 것은 모두 꺼내 꼼꼼히 작업합니다.검고 기름때나 먼지를 확인한 후 독자적인 노하우를 바탕으로 꼼꼼히 진행합니다.
직접 진행하지만 무엇보다 너무 꼼꼼하고 깔끔하게 예약한 모든 의뢰인분들께 집을 봐주기 때문에 믿어주시는 것 같습니다.


경험하지 않았으면 좋겠지만, 만약 발생하면 최선을 다해 신속한 조치를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선 언제 오는지 일정을 빨리 확인해주신게 마음에 듭니다.
블로그를 통해 소비자와 직접 상담하여 시공하므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합니다.
사진에는 보이지 않지만 오래된 먼지가 많이 쌓여 있네요.
요즘 정말 덥죠?밖에 나가면 여기가 찜질방인지 그냥 밖인지 헷갈릴 정도예요.
집은 그냥 생활공간에서 벗어나 편안하게 쉴 수 있고 쾌적한 주거공간입니다!!


작은 부분까지 놓치지 않고 하고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화곡동입주청소의 기운을 매일 되찾는 저희 어머니도 항상 힘들다고 하십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