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쓰레기집청소 안산준공청소 동상청소

일산쓰레기집청소 안산준공청소 동상청소 



위생적이고 깨끗한 욕실 상태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러 번 닦은 적이 있기 때문에 알겠지만 물에 떠내려간 흔적이 남으면 오히려 더러워 보이고 마른 천이나 스퀴지로 한 번씩 오가는 것이 깨끗해집니다.


그래도 심각한 집은 저희도 정말 오랜만에 보는 것 같아요.
오늘은 화장실 2곳과 현관입구 육안공사를 했네요.
걸레가 딱 맞아서 한쪽은 겨우 벗길 수 있어요.


우선 언제 오는지 일정을 빨리 확인해주신게 마음에 듭니다.
문의가 대부분 알아서 정리하려다 보니 막막해서 문의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그래야 손이 닿지 않는 곳을 완벽하게 할 수 있고 고객님도 편하게 창문을 열 수 있겠네요.(웃음)


그래서 작업자들이 좀 까다로워하는 부분입니다.
고객님께서 당일 긴급 연락이 와서 바로 투입해서 진행하셨네요.
주부들이 가장 힘들어하는 욕실입니다.
전소된 부분의 폐기 처분은 물론 실내에 남아 있는 소화기의 분진, 숯 자국 등을 제거하기 위한 세심한 작업이 필요합니다.
일산쓰레기집청소는 현관 열어볼게요.


각기 다른 공간의 상황에 맞는 방법을 찾아 섬세하고 꼼꼼하게 진행해야 합니다.
번 손님은 바쁜 직장생활 속에서 해야 할 와중이 필요해서 저희를 찾아주셨네요!
들어가기 이틀 전쯤에 약속을 했는데 당일 오전 8시쯤 일찍 퇴근했네요.
그러나, 라고 하는 사람의 일이기 때문에, 요금에 준해서 전문 인력을 보낼 수 있군요.


위와 같이 본격적인 작업 전에 1차로 바닥 화재 먼지 제거 작업을 합니다.
보다 쾌적하고 깨끗한 주방의 실내가 되도록 최선을 다해 진행합니다.
자주 이렇게 전체적으로 맡기는 게 아니라 하루 정해서 결과가 나와야 하는 개인적인 사정이 있어서 잘 맡긴 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나중에 꼼꼼히 했기 때문에 하자체크까지 가능해서 나중에 하자체크를 꼼꼼히 해준다고 합니다.
기름때를 제거하고 주방의 모든 타일과 바닥의 모든 집기류가 가능합니다.


집은 그냥 생활공간에서 벗어나 편안하게 쉴 수 있고 쾌적한 주거공간입니다!!
경험이 많습니다.
현재 문의량이 많아 전화번호가 아닌 아래의 링크로 고객 접수를 하고 있습니다
에어컨 주변의 이물질도 다 해서 위험에 노출되지 않도록 잘 점검했네요.
주방 가스레인지를 이용하는 주부들에게 기름때가 많이 묻어 있는 푸드필터는 정말 보기 싫네요.
환기구, 배수구를 분리해 세척하고 건조 후 살균, 소독까지 했네요.


사실 서랍을 빼고 서랍 아래쪽은 레일이 고장날 때까지는 사면서 열어볼 일은 없을 것 같아요~
일산쓰레기집청소로써 경험하지 않았으면 좋겠지만, 만약 발생하면 최선을 다해 신속한 조치를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놓치지 말고 꼼꼼히 해야겠죠?
창틀이 쭉쭉 뻗는 선로 같죠?
고객님 댁은 규모도 크고 해야할 부분이 광범위하게 많네요.
하루에서 이틀이면 냄새도 빠질 줄 알았는데 비어 있던 보름 동안에도 환기가 잘 안 됐어요.


선반, 서랍은 모두 개방 및 분리하여 틈새에 있습니다.
특히 음식을 만드는 공간이기 때문에 위생적으로 아주 깨끗해야 합니다.
집중적으로 해주셔서 만족했습니다.
집이 더러워서 놓칠 수도 없고 깨끗하네요.~
걱정도 했지만 끝나고 확인하러 가보니 예뻐서 문제 하나 없었어요.


직원이 돌침대입니다.흙침대를 많이 처리해 봐서 간단하게 작업했네요.
앞뒤 오염을 꼼꼼히 제거하고 기름때와 오염을 친환경 세정제로 녹입니다.
대개 일주일 넘게 열어둔 베란다 밖 창문 틈새로 외부 미세먼지가 들어와 끝이 있을까봐 걱정이 됐습니다.
우선 청소범위는 집안 내부 노출되어있는 현관, 방, 주방, 베란다, 화장실, 창틀, 샷시등
시공팀과 동선이 겹치지 않게 조정 후 진행하겠습니다.


병원체의 수가 줄어드는 것으로 감염 위험을 더욱 낮출 수 있군요. 필연적인 이유입니다.
정말 잔소리를 하지 않았으면 좋았을 텐데 정말 극찬을 해서 정말 잘하는 업체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싱크대도 깔끔하게 유지되고 있지만 이렇게 만족스러운 우리 집은 아닙니다.
사진보고 견적 내드릴게요~ (견적은 인건비+폐기물 처리비용으로만 해드리고 있습니다~^^)
글씨를 쓸 수 있을 정도로 거울이 더러웠어요.


일산쓰레기집청소의 주방 푸드의 윗면에는 기름때가 많이 있네요.
업체 입장에서도 냉정하게 보면 그냥 집안일을 하던 집을 하기가 훨씬 쉽지 않을까 싶습니다.
집이 작을수록 조금만 정리하지 않아도 더러워 보여요.
드디어 얼마 남지 않았네요.^^
하지만 한번 닦아두면 그것 또한 몇 년 동안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을 것입니다.


쓰레기가 많아서 더러운 집은 혼자 처리하기가 힘들어요.

확인을 위해 해봤는데 먼지가 생각보다 심각한 상황이라는 걸 확인하고 깜짝 놀랐어요.
창틀에 시멘트나 흙먼지 등을 주걱과 함께 친환경 약품을 이용해 구석구석 깨끗하게 해드렸네요.
폐기하는 양이 많아 사진이 어려울 때는 무료로 방문 견적을 드리오니 안심하세요~^^
화학약품을 사용하면 화학약품 냄새도 남고요.


정말 사이다 같은 걸로 저희 마음까지 시원해지는 것 같아요!
정리해야 할 곳은 전용세제로 손이 닿는 곳은 모두 깨끗하게 만들었습니다.
세월의 흔적을 남기는 것이 아니라 준공 시 발생한 분진이나 각종 먼지를 일으키는 것입니다.
기존 고객님의 재의뢰와 주변 소개건, 입소문을 통해 예약이 이루어집니다.
그리고 아직 일을 한다면서 다른 업체와 다르다고 전화번호를 물을 때가 많아요

.
저희 직원이 빗자루&쓰레기를 들고 있는 게 보이나요?
식탁 같은 거... 예쁜데요?
중간에 결로로 인한 훼손 부분이 있어서 깔끔하게 해결되었네요.
일산쓰레기집청소로 이렇게 하려면 분리 분해 방식이 꼭 들어가야 해요.
거주자 여러분의 흔적이 그대로 남아있습니다.


전문가가 구석구석 청소하기에 쾌적한 상태로 오랜기간 유지가 가능하고 청소로 인한 직원들의 부담을 줄일 수 있기에 업무의 능률도 오른답니다
후드 외부에도 노란 먼지에서 이물질이 잔뜩 앉아 있던 상태였지요.
그래서가 중요하다고 할 수 있겠네요.
화장대와 붙박이 안쪽에 톱밥과 먼지가 많아서 제거 후 깨끗하게 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