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입주청소업체 은평구 응암동 이사 명품 프리미엄

서울입주청소업체 은평구 응암동 이사 명품 프리미엄
 
각각의 오염마다 약품도 도구도 바뀌어야 깨끗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예약 및 문의사항 있으시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팔을 걷어올려 이쪽에서 편하게 쉴 수 있도록 타일  케어해드리겠습니다.

 


더 열심히 해야 할 것 같은 집이라서 정말 잘 알겠습니다.
글씨를 쓸 수 있을 정도로 거울이 더러웠어요.
이런 부분은 좁고 평소에 신경 쓰지 않아서 더럽고 오염된 집이 대부분인데요..
그래도 심각한 집은 저희도 정말 오랜만에 보는 것 같아요.
화장실도 전체적으로 해서 바닥 오염을 제거했네요.


다음 시공을 위해 시간에 초조하게 도로에 시간을 보내면서 체력이 저하되고 과연 퀄리티가 나올까요?
우산꽂이도 클린을 확인합니다! 제가 잘해드리면 안 돼요~ 하나씩 봐야겠네요.
서울입주청소는 이렇게 하지 않으면 도저히 나올 수 없는 결과네요.
고민되시면 주저하지 마시고 전화주세요. 예쁘게 해드릴게요!
앞모습이라 예쁜 바닥재라고 해도 뭔가 밋밋한 느낌이 들었네요.


오염된 오염 등을 친환경 세제와 장비로 체계적으로 제거하여 즉시 쾌적하고 깨끗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앞뒤 오염을 꼼꼼히 제거하고 기름때와 오염을 친환경 세정제로 녹입니다.
저희도 이런 날 작업을 하면 얼굴과 온몸에 땀이 줄줄 흐릅니다.
이것보다 더 예뻐질 수 있을까요?
쓰레기 처리부터까지 완벽하게 진행할 수 있겠네요.


육안을 하면 곰팡이가 잘 생기지 않게 되고 인테리어 효과도 있네요.
양과 분리해야 할 종류를 확실히 파악해서 고객님께 솔직하게 전달하고 있네요.
걸레가 딱 맞아서 한쪽은 겨우 벗길 수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잠시 머무는 공간에서도 청결함을 우선할 수밖에 없겠네요.
전체적으로 오염이 너무 심한 상태였네요.
현관 열어볼게요.


결정하면 집 전체에 인테리어 효과를 주어 고객의 취향에 따라 빠르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싱크대도 깔끔하게 유지되고 있지만 이렇게 만족스러운 우리 집은 아닙니다.
다음은 주방입니다.
서울입주청소로써 적은 양일 때는 사진이나 전화 상담으로 상담을 하기도 합니다.~^^
앞으로는 더 열심히, 더 밝은 마음으로 고객님의 집을 방문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전체적인 공간의 오염 상태를 파악해보니 주방에도 기름때가 묻어있고 퇴색된 부분도 꽤 많았죠.
선반, 서랍은 모두 개방 및 분리하여 틈새에 있습니다.
모든 작업은 재질에 맞는 최적의 전용 세제를 사용하고 전문 도구를 사용하여 한 치의 오차 없이 진행하는 것이 업체의 의무입니다.
주말이 끝나고 새로운 일주일이 곧 시작됩니다!
모든 현장을 폐쇄하고 조용히 작업하고 있으며 고객님의 프라이버시를 지키기 위해 최대한 노력하고 있습니다.


베란다에 있는 배수구도 제거하고 실시합니다.
친환경 재료만 사용해서 시공하니 오래 처음처럼 사용하실 수 있겠네요.
와 정리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네요.
저희 직원이 빗자루&쓰레기를 들고 있는 게 보이나요?
나중에는 사장님과 함께 보면서 체크 체크해요!!
시간 보내고 계신가요?
그리고 화장실 벽면을 술술 전체적으로 쓸어봤네요~ 손에 하나도 안 묻네요.^^


훨씬 늦게 마쳤네요.수납이 어마어마하고 하면 할수록 할 일이 많이 나온 그런 집입니다.
라는 가격만큼 오랜 시간과 노력이 들기 때문에 퀄리티가 다르다는 걸 아시는 분들은 꼭 와주시더라고요.
서울입주청소 시공받는 날이 왔고 전날 미리 연락주시고 몇시쯤 시작한다고 말씀해주셨네요.
꼼꼼히 점검 후 깨끗한 케어가 필요합니다.
일을 게을리 할 수는 없어요. 오늘도 땀 흘리며 열심히 일하고 왔네요.
시공공간이 굉장히 깨끗해지기 때문입니다.


화장실도 더러워서 쓰레기는 별로 없지만 와 정리가 필요한 현장입니다.
잘 마쳤는지 같이 보고 왔네요.
창틀은 시간도 많이 걸리지만 모서리 부분이나 물구멍까지 완벽하게 닦았네요.

보다 쾌적하고 깨끗한 주방의 실내가 되도록 최선을 다해 진행합니다.
직접 오실 수 없으니 더 꼼꼼하게 작업을 해야겠네요.
칼집이나 후드 필터 배수구 부품도 세척과 건조 과정을 거친 후 조립하고 있네요.


이렇게 결과를 가져오면 좋아해주시는 손님이 계십니다.
에어컨, 벽지 등 시공이 남아 있음에도 불구하고 진행해야 했네요.
위와 같이 본격적인 작업 전에 1차로 바닥 화재 먼지 제거 작업을 합니다.
더 심해졌을 텐데 이렇게 지저분했던 부분까지 다 봐주셔서 너무 신기했어요.
경험이 풍부한 전문업체에 맡겨 처리할 수 있습니다.


서울입주청소로써 곰팡이에 노출되기 쉬운 것이 샤워 부스의 배수구 부분입니다.
함부로 철거만 하면 가스는 흔적도 없이 설치 때 다시 주입해야 하니 비용도 더 많이 들 수밖에 없겠네요.
그렇기 때문에 공사 후 잔여물을 모두 정리하고 깨끗하게 해서 고객이 바로 생활할 수 있도록 하고 있죠
일가견이 있었거든요.
빠른 응대로 비어있는 날짜를 불러주시고 시간 낼 요일을 먼저 정한 후 날짜를 맞춰가니 스케줄 조정이 편했네요.
고소 작업의 위험 요소는 추락의 위험입니다.


깔끔하게 작업하도록 할게요.
이럴경우 실수시 스크래치가 발생할수 있으니 최대한 조심하시고
오늘은 신축 맨션으로서 첫 과거의 상황을 다루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화장지 홀더와 유리, 그리고 실리콘 주위에도 유리 물때나 흙먼지 등이 앉아 있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