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입주청소 남동구 논현동 이사 이삿날 업체

인천입주청소 남동구 논현동 이사 이삿날 업체
   
수납 선반이나 수납 칸막이는 전체적으로 탈거하여 보이지 않는 내부까지 깨끗하게 합니다.
기술자가 있는 업체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하는 것입니다.
자주 이렇게 전체적으로 맡기는 게 아니라 하루 정해서 결과가 나와야 하는 개인적인 사정이 있어서 잘 맡긴 것 같네요.


부스러기 제거와 바닥 하수구 분해해서 내부 오염물질을 제거했네요.
욕실은 도자기나 수전류에 스크래치가 발생하지 않도록 부드러운 수세미를 사용하여 공사분진을 최대한 제거하고 있네요.
그리고 바닥이 바닥으로 되어 있었는데 이런 바닥은 미세한 틈이 있네요.
식탁 같은 거... 예쁜데요?


금액도 합리적으로 마음에 들었고 방법 설명도 자세하고 친절하게 안내해 주셔서 망설임 없이 바로 예약을 했네요.
인천입주청소는 연락주시면 집안의 모든 물건에 신중하게 신경써서 그들과 상의하여 신속하고 깨끗하게 정리하겠습니다.
수도꼭지 부분은 항상 손이 닿는 부분이라 흰 얼룩이 많이 있네요.
단순한 타일 표면의 오염은 제거하셔도 됩니다.


싸고 요금이 싼 업체와 정상적으로 영업하는 업체도 다릅니다. ​
새로운 작업자의 경우 놓치는 부분이 있거나 미흡한 부분이 있을 수 있으므로 항상 고정 멤버로 진행합니다.
욕조, 샤워부스 각각 장단점이 있는데 우선 샤워부스는 물이 튀기 때문에 물방울 자국이 많이 남죠.
다만 어느 정도 세월의 흔적을 가지고 있었는데요.
기름때를 제거하고 싱크대 수납장의 경첩 위에 톱밥가루와 수납장의 얼룩을 제거했네요.
환기구, 배수구를 분리해 세척하고 건조 후 살균, 소독까지 했네요.


기름때를 제거하고 주방의 모든 타일과 바닥의 모든 집기류가 가능합니다.
그 말과 함께 둘러본 모든 공간에 만족한다는 귀중한 답변을 듣고 신뢰를 전해주신 감사의 마음을 담았습니다.
전반적으로 집안을 한 바퀴 돌면서 부분진행방법에 대해서 다시 한번 자세히 설명해 주셨네요.
발 단위로 많이 오는 만큼 집집마다 넓은 주방에서 조리하는 주부들이 항상 있을 겁니다.


이 위에 떨어진 먼지도 놓치지 않고 닦았네요.
정말 잔소리를 하지 않았으면 좋았을 텐데 정말 극찬을 해서 정말 잘하는 업체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한 사람이 들어갈 정도로 공간이다 보니까 안에서 닦기가 굉장히 힘든 포지션이기 때문에 몸을 비틀면서 노련하게 닦아봤습니다.^^
인천입주청소로써 오늘만 열심히 하면 곧 금요일이니까 오늘 마무리도 파이팅이에요!


해도 별로 나아지지 않는 이유는 새까맣게 곰팡이가 핀 실리콘 등은 일반적으로 해결이 안 되네요.
먼지가 너무 많은 곳에서 작업 후 목이 아플 정도였네요.
항상 방문하다 보면 싱크볼 부분에 오염이나 스크래치가 있는 경우가 많아서 사진을 찍어 둡니다.
창틀 모서리도 손으로 파내어 깨끗하게 작업합니다.


경우 기름때, 얼룩은 없지만 공사분진과 톱밥가루, 먼지, 시멘트자국, 백시멘트자국과의 싸움입니다.
온 가족이 묵을 둥지, 깨끗하고 친환경적인 공간으로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확실히 앞에 필요하다는 게 앞으로 가면 여기저기 쓰레기나 먼지뿐만 아니라 냄새도 나니까 한번 점검해야 하거든요.

주방 하부 수납고 상단입니다.
부분적 또는 전체적으로 필요에 따라 정기적으로 실시할 수 있습니다.


맞은편에 쏙 들어간 신발장 내부도 조금 더러워 걱정스러웠지만 흙먼지 하나 없이 변신해 바닥이 깔린 바닥까지 깨끗합니다.
부분에 먼지가 정말 많은 걸로 알고 있는데 직접 찍은 사진을 보니 대단했어요.
특성상 따로 빛을 내는 작업은 필요 없지만 꼼꼼히 해야 광택이 살아나기 때문에 열심히 작업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아무리 예쁜 집이라도 나가보면 상황이 만만치 않아요.
주부들이 가장 힘들어하는 욕실입니다.
직원이 돌침대입니다.흙침대를 많이 처리해 봐서 간단하게 작업했네요.


인천입주청소는 시공 당시 공사 인부 신발에 묻은 백시멘트 자국, 시공 후 배수구에 남아있는 돌멩이와 시공 후 잔해가 남아 있는 것입니다.
대형 화재의 경우 한번에 완벽한 결과가 나오기는 어렵네요.
업체의 방식은 각 공간에 따라 다른 방법과 도구를 사용하여 수행되어야 합니다.
세월의 흔적을 남기는 것이 아니라 준공 시 발생한 분진이나 각종 먼지를 일으키는 것입니다.


벽을 샅샅이 들여다보면 이런 데서 자면서 양치질을 하면 개운해서 샤워하기 싫어질 것 같아요.
새로운 집이 아니라 구축하는 건물로 하면 분명 더러운 부분이 있을 것이고 각종 세균이나 오염물질이 있으니까
낡고 낙후된 공간에서도 깔끔하게 새로운 모습으로 바뀌는 효과가 있습니다.
업체 선정 시 다음 세 가지를 살펴보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그을음이나 연기의 흔적이 있으면 용도에 맞는 약품을 사용하여 그을음에서 제거합니다.
하지만 한번 닦아두면 그것 또한 몇 년 동안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을 것입니다.
여러 번 닦은 적이 있기 때문에 알겠지만 물에 떠내려간 흔적이 남으면 오히려 더러워 보이고 마른 천이나 스퀴지로 한 번씩 오가는 것이 깨끗해집니다.
생각지도 못할 정도로 잘 되고 있어서 신혼집 같은 느낌에 우리 모두 만족하고 귀가했네요.
마무리까지 완벽하게 해주시고 검수를 했는데도 손이 닿지 않는 곳까지 완벽하게 되어있었네요.


욕실이 완성되면 물기를 제거하고 충분한 환기를 한 후 욕실을 마무리합니다.
하던 거 보면 하기 전에 빈 집에 처음 갔을 때는 거실이나 방에서 창틀이나 베란다도 먼지투성이고 바닥이나 벽지도 새로 생겨서 망가지지 않을까요?
인천입주청소의 경우 절대 일어나서는 안 되지만 부득이하게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현장의 연기와 분진은 정말 상상을 초월합니다.
물론 품질도 다릅니다. 올바른 선택은 고객이 수행해야 합니다.


쓰레기의 양, 종류, 오염도에 따라 비용이 측정되며 사진을 보내주시면 예상 비용 안내가 가능합니다.
작은 부분이지만 그냥 지나가지 않는 곳이에요.
창틀의 먼지는 물론 창문도 잘 되어 있고 욕실이나 화장실 세면대 안쪽이나 욕조 안쪽, 하수도 구멍 부분도 깨끗하게 되어 있었습니다.
공사의 흔적은 물론 미세한 입자의 유해물질도 깨끗이 제거하고 있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