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중구입주청소 인현동 이사 찌든때 업체

서울 중구입주청소 인현동 이사 찌든때 업체

그런데 신혼집은 직접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힘든 정도가 아니라 분진 같은 화학물질까지 제거하고 꼼꼼하게 해야 한다는 점에서 놓칠 부분이 생길 확률이 있네요.
직접 현지에서 클리닉을 진행하고 있네요. 그럼 작업을 진행한 현장 상황을 살펴보겠습니다.


직원이 돌침대입니다.흙침대를 많이 처리해 봐서 간단하게 작업했네요.
화장대와 붙박이 안쪽에 톱밥과 먼지가 많아서 제거 후 깨끗하게 했습니다.
쓰던 물건들이 하나하나 정리되는 것을 지켜보는 가족들의 마음이 얼마나 슬프고 마음이 아픈지 너무나 잘 알고 있군요.
전체적으로 오염이 너무 심한 상태였네요.


시간과 퀄리티가 기술이기 때문입니다.
자주 이렇게 전체적으로 맡기는 게 아니라 하루 정해서 결과가 나와야 하는 개인적인 사정이 있어서 잘 맡긴 것 같네요.
이번에 방문한 현장은 바닥부터 벽면, 주방, 침실, 화장실 등 집 전체에 공사가 진행된 세대입니다.
칸막이 1칸 테이프의 흔적을 살펴보겠습니다.
중구입주청소는 처음 상담할 때 이야기한 내용으로는 가능한 시간은 오전 오후와 같이 가능하고 진행하는 시간은 평수에 따라 달라질 수 있지만 평균적입니다.​


연락주시면 집안의 모든 물건에 신중하게 신경써서 그들과 상의하여 신속하고 깨끗하게 정리하겠습니다.
기름때를 제거하고 싱크대 수납장의 경첩 위에 톱밥가루와 수납장의 얼룩을 제거했네요.
항상 느끼는 건 1년, 또 1년의 시간이 지날 정도예요.
집기나 수납을 분리하여 주방의 분진이나 먼지를 확인합니다.
보다 꼼꼼하고 청결하게 진행된 현장입니다
업체 선정 시 다음 세 가지를 살펴보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 섣불리 앞으로 나가지 말고 아예 업체에 맡기는 게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는 현명한 방법입니다.
정말 사이다 같은 걸로 저희 마음까지 시원해지는 것 같아요!
더 심해졌을 텐데 이렇게 지저분했던 부분까지 다 봐주셔서 너무 신기했어요.
함부로 철거만 하면 가스는 흔적도 없이 설치 때 다시 주입해야 하니 비용도 더 많이 들 수밖에 없겠네요.
먼저 오염도 부분을 꼼꼼히 체크하여 그에 적합한 도구와 친환경 세제로 정확하고 완벽하게 제거할 수 있도록 합니다.
주방 하단의 수납장 문 상단에 있는 부분입니다.


중구입주청소에 집이 작을수록 조금만 정리하지 않아도 더러워 보여요.
이렇게 하려면 분리 분해 방식이 꼭 들어가야 해요.
실제로 제가 그 후에도 정말 만족스러워서 지인들에게도 소개를 해드렸네요.
해도 별로 나아지지 않는 이유는 새까맣게 곰팡이가 핀 실리콘 등은 일반적으로 해결이 안 되네요.
흔적이 가득 묻어 있는 집기류이므로 건강상의 피해를 입지 않도록 보호구를 잘 착용하고 작업을 진행해야 합니다.
셀프로 하실 경우에는 이런 부분까지 신경 쓰기가 어려우니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시길 권장합니다.


굴곡지고 구석구석에 있던 오염물은 전문도구를 사용해서 다 제거했네요.
거울에 뭐라고 쓰여 있는지 알아볼 수 있을까요?
반년 가까이 되지만 워낙 대규모 가구라 아직 미미한 요금이 있네요.
후드 위에 먼지가 한 겹으로 올라간 상황이었네요.
에어컨, 벽지 등 시공이 남아 있음에도 불구하고 진행해야 했네요.
걱정도 했지만 끝나고 확인하러 가보니 예뻐서 문제 하나 없었어요.


집 상태는 나름대로요? 깔끔하게 유지되고 있는 상태라 편했네요.^^
사진보고 견적 내드릴게요~ (견적은 인건비+폐기물 처리비용으로만 해드리고 있습니다~^^)
다음 시공을 위해 시간에 초조하게 도로에 시간을 보내면서 체력이 저하되고 과연 퀄리티가 나올까요?
순서는 위에서 아래로 진행해야 하니까 천장에서 벽면으로 그리고 바닥 순으로 진행했네요.


전소된 부분의 폐기 처분은 물론 실내에 남아 있는 소화기의 분진, 숯 자국 등을 제거하기 위한 세심한 작업이 필요합니다.
중구입주청소로 공사 중 발생한 시공분진과 외부에서 날아온 오염물이 앉아 있는 창틀입니다.
후드 외부에도 노란 먼지에서 이물질이 잔뜩 앉아 있던 상태였지요.
스스로 정리하다 보면 몸과 마음이 슬픈 감정을 억제하지 못하거나 정리하기가 어렵지 않을까 하는 분들이 많죠.
조명기구나 콘센트 전원에 접촉하여 누전이 발생하며 전기로 인한 화재로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화장지 홀더와 유리, 그리고 실리콘 주위에도 유리 물때나 흙먼지 등이 앉아 있네요.
한 후에는 위와 같은 공사 흔적이 그대로 남아 있는 상태에서 사용할 수 없는 상태입니다!
식탁 같은 거... 예쁜데요?
쪽방도 깔끔하게 완료되었네요!!
고민되시면 주저하지 마시고 전화주세요. 예쁘게 해드릴게요!


이러한 유해 물질을 제대로 제거하지 않으면 새집 증후군의 증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들은 당연히 싸고 잘하는 업체를 찾기를 원합니다.
떼어내는 과정에서 흠집이 나지 않도록 조심해서 작업을 해야 합니다.
가구가 있었을 이곳에는 몰딩, 걸레대 부분에 먼지가 많이 쌓여있었네요. 예쁜 걸레가 닿자마자 회색으로 변하네요!


쓰레기가 많아서 더러운 집은 혼자 처리하기가 힘들어요.
중구입주청소 작업 후에 확인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는데 일정상 못오면 카톡으로 사진 보내드릴게요.
놓치지 말고 꼼꼼히 해야겠죠?
여기는 환기구예요! 이 정도의 먼지는 약 1~2년 쌓인 먼지입니다. 화장실에서 담배를 피웠습니까?


물론 품질도 다릅니다. 올바른 선택은 고객이 수행해야 합니다.
항상 방문하다 보면 싱크볼 부분에 오염이나 스크래치가 있는 경우가 많아서 사진을 찍어 둡니다.
그리고 바닥이 바닥으로 되어 있었는데 이런 바닥은 미세한 틈이 있네요.
보일러 온수분배기 주변 오염도 닦았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