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입주청소 덕양구 신원동 이사 건물용역 업체

고양시입주청소 덕양구 신원동 이사 건물용역 업체
 


 
 일가견이 있었거든요.
고객님 댁도 이번에 새로 주택을 지은 후 모든 내부 공사를 마친 후 이곳에 요청하셨네요.
금방 식은 고압 세척과 풍부한 거품으로 세척 완료됩니다!
기술자가 있는 업체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하는 것입니다.


그래도 심각한 집은 저희도 정말 오랜만에 보는 것 같아요.
업체의 방식은 각 공간에 따라 다른 방법과 도구를 사용하여 수행되어야 합니다.
다만 어느 정도 세월의 흔적을 가지고 있었는데요.


저희 직원이 빗자루&쓰레기를 들고 있는 게 보이나요?
에어컨 주변의 이물질도 다 해서 위험에 노출되지 않도록 잘 점검했네요.
고양시입주청소는 원래 어제 끝났어야 했는데 예정대로 끝내지 못했대요.


곰팡이에 노출되기 쉬운 것이 샤워 부스의 배수구 부분입니다.
전문 인력이 투입되어 쓰레기 처리부터 해결되고 있네요.
석회와 페인트, 새로운 가구의 냄새도 머리가 아팠기 때문에 새집 증후군의 탈취에 관심이 쏠렸습니다.
주방 공간도 공사 진행하다 보니 분진, 먼지가 꽤 많이 있었네요.
디테일하게 작업 완료되었네요.
예약 및 문의사항 있으시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정리해야 할 곳은 전용세제로 손이 닿는 곳은 모두 깨끗하게 만들었습니다.


거실 입구입니다.
욕실은 도자기나 수전류에 스크래치가 발생하지 않도록 부드러운 수세미를 사용하여 공사분진을 최대한 제거하고 있네요.
베란다 쪽 창틀과 바닥에는 잔해가 많이 보이네요.
어떤 것이든 비치해 두고 싶은데 단 하나라도 두고 싶지 않은 공간으로 바뀌었네요.
드디어 얼마 남지 않았네요.^^
깨끗하게 제거해주세요!!
오늘은 신축 맨션으로서 첫 과거의 상황을 다루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고양시입주청소 고객님께서 냉장고도 요청해주셔서 같이 했네요.
모든 작업은 재질에 맞는 최적의 전용 세제를 사용하고 전문 도구를 사용하여 한 치의 오차 없이 진행하는 것이 업체의 의무입니다.
주방 가스레인지를 이용하는 주부들에게 기름때가 많이 묻어 있는 푸드필터는 정말 보기 싫네요.
순간 조금이라도 해라~ 하고 놀란 제 자신을 반성했네요.
의뢰가 들어와서 저희가 깔끔하게 해결하고 왔네요.
이렇게 결과를 가져오면 좋아해주시는 손님이 계십니다.


그 밖에 평소 눈이 닿지 않는 수납장이나 거울 꼭대기도 한 번 쓸면 검은 먼지가 휙 등장하곤 합니다.
일을 게을리 할 수는 없어요. 오늘도 땀 흘리며 열심히 일하고 왔네요.
화장실의 더러운 세월의 흔적과 낡은 물때도 깨끗이 지워버렸네요.
집안의 쓰레기와 음식입니다. 잡동사니까지 전부 폐기처분할게요.


그리고 아직 일을 한다면서 다른 업체와 다르다고 전화번호를 물을 때가 많아요.
오염된 오염 등을 친환경 세제와 장비로 체계적으로 제거하여 즉시 쾌적하고 깨끗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오늘만 열심히 하면 곧 금요일이니까 오늘 마무리도 파이팅이에요!
잘 마쳤는지 같이 보고 왔네요.
깨끗한 집을 더 깨끗하게 하는 것이 더 어렵지만 그 어려운 일을 다시 해내야 전문업체입니다.


욕실은 우리가 매일 씻고 사용하는 공간이기 때문에 그만큼 생활에 흔적이 많이 남는 공간입니다.
고양시입주청소의 조명이 화려하고 입구에서 예쁘면 들어갈 때 기분이 좋아지는데 합격이었네요.
블로그를 통해 소비자와 직접 상담하여 시공하므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합니다.
아무리 예쁜 집이라도 나가보면 상황이 만만치 않아요.
시공 당시 공사 인부 신발에 묻은 백시멘트 자국, 시공 후 배수구에 남아있는 돌멩이와 시공 후 잔해가 남아 있는 것입니다.


아침, 점심, 저녁뿐만 아니라 밤 시간에 야간 작업까지 하고 있어 선택하실 수 있는 시간대의 폭이 넓네요.
거주자 여러분의 흔적이 그대로 남아있습니다.
번 손님은 바쁜 직장생활 속에서 해야 할 와중이 필요해서 저희를 찾아주셨네요!
바삭바삭 변신해볼까 합니다. 헤헤!
앞모습이라 예쁜 바닥재라고 해도 뭔가 밋밋한 느낌이 들었네요.
그래야 손이 닿지 않는 곳을 완벽하게 할 수 있고 고객님도 편하게 창문을 열 수 있겠네요.(웃

음)
공기 순환구가 너무 더럽다고 하면 100% 내리지 않고 다닌 적이 많죠.
친환경 재료만 사용해서 시공하니 오래 처음처럼 사용하실 수 있겠네요.
아픈 집은 죄송하지만.. 평단가가 조금 올라갑니다.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금액도 합리적으로 마음에 들었고 방법 설명도 자세하고 친절하게 안내해 주셔서 망설임 없이 바로 예약을 했네요.


화장실도 전체적으로 해서 바닥 오염을 제거했네요.
고양시입주청소로써 주방 푸드의 윗면에는 기름때가 많이 있네요.
바깥일을 마치고 집에 돌아왔을 때 깔끔하게 정리정돈이 되어 있으면 기분이 좋아질 거예요.
와 정리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네요.


대개 일주일 넘게 열어둔 베란다 밖 창문 틈새로 외부 미세먼지가 들어와 끝이 있을까봐 걱정이 됐습니다.
기존 고객님의 재의뢰와 주변 소개건, 입소문을 통해 예약이 이루어집니다.
구조상 거실에서 가까운 위치로 보이는 주방이 다른 사람의 눈에서도 그렇고 언제든지 들어오자마자 먼저 보이기 때문에 더욱 신경을 쓰게 됩니다.
욕실의 배수구를 보여주거나 가스 렌지의 후드 필터를 표시하는 곳 등입니다.
앞으로는 더 열심히, 더 밝은 마음으로 고객님의 집을 방문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