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구입주청소업체 묵동 이사청소 가격비교

중랑구입주청소업체 묵동 이사청소 가격비교
 
고민되시면 주저하지 마시고 전화주세요. 예쁘게 해드릴게요!
이런 부분은 좁고 평소에 신경 쓰지 않아서 더럽고 오염된 집이 대부분인데요..
결정하면 집 전체에 인테리어 효과를 주어 고객의 취향에 따라 빠르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스위치도 위아래로 바꾸면서 깔끔하게 구석구석 닦았네요.
연락주시면 집안의 모든 물건에 신중하게 신경써서 그들과 상의하여 신속하고 깨끗하게 정리하겠습니다.
작은 부분이지만 그냥 지나가지 않는 곳이에요.
아~ 돈이 이렇게 좋구나~ 돈의 가치를 보여드릴게요.
나중에는 사장님과 함께 보면서 체크 체크해요!!


그렇게 세세한 모습을 보니까 싱크대 어디든지 살균이 돼서 제가 어디를 만져도 안심이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중랑구입주청소의 저희 팀원들은 주로 팀원들끼리 만나서 일을 하기 때문에 코로나 걸릴 확률이 좀 적네요.
신축이라 하더라도 싱크볼에 흠집이나 스크래치가 발생하는 경우가 많네요.


여기는 창틀 모양이 일반 창문이 아니라 분할창이에요.
이렇게 결과를 가져오면 좋아해주시는 손님이 계십니다.
창틀의 먼지는 물론 창문도 잘 되어 있고 욕실이나 화장실 세면대 안쪽이나 욕조 안쪽, 하수도 구멍 부분도 깨끗하게 되어 있었습니다.
각종 공사의 먼지와 잔여물, 오염, 유해물질을 제거합니다.
굴곡지고 구석구석에 있던 오염물은 전문도구를 사용해서 다 제거했네요.


서로 다른 공사 시공 후 잔여물이나 공사 흔적 등을 깨끗이 제거하는 데 중점을 둔 서비스입니다.
마지막으로 나중에 꼼꼼히 했기 때문에 하자체크까지 가능해서 나중에 하자체크를 꼼꼼히 해준다고 합니다.
바삭바삭 변신해볼까 합니다. 헤헤!
라는 가격만큼 오랜 시간과 노력이 들기 때문에 퀄리티가 다르다는 걸 아시는 분들은 꼭 와주시더라고요.


번 손님은 바쁜 직장생활 속에서 해야 할 와중이 필요해서 저희를 찾아주셨네요!
중랑구입주청소는 이렇게 하려면 분리 분해 방식이 꼭 들어가야 해요.
우산꽂이도 클린을 확인합니다! 제가 잘해드리면 안 돼요~ 하나씩 봐야겠네요.
거울에 뭐라고 쓰여 있는지 알아볼 수 있을까요?
하루 한 채 정성껏 시공하고 있네요!!


처음 상담할 때 이야기한 내용으로는 가능한 시간은 오전 오후와 같이 가능하고 진행하는 시간은 평수에 따라 달라질 수 있지만 평균적입니다.​
손으로 터치하면 지문이 묻을 수밖에 없기 때문에 묻어 있는 얼룩을 깨끗이 제거했네요.
식탁 같은 거... 예쁜데요?
선반, 서랍은 모두 개방 및 분리하여 틈새에 있습니다.
귀중품을 제외하고 나머지는 모두 폐기 처분하고 빈집으로 만들어 새 사람을 맞이하게 됩니다.


한 사람이 들어갈 정도로 공간이다 보니까 안에서 닦기가 굉장히 힘든 포지션이기 때문에 몸을 비틀면서 노련하게 닦아봤습니다.^^
대부분 고소 작업이 이루어집니다.
먼저 오염도 부분을 꼼꼼히 체크하여 그에 적합한 도구와 친환경 세제로 정확하고 완벽하게 제거할 수 있도록 합니다.
그래서 도착하자마자 오염을 확인하고 바로 시작했거든요!
기름때와 오래된 먼지가 보이지 않지만 공사분진 또한 불쾌감을 조성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시간 보내고 계신가요?
예약 및 문의사항 있으시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드디어 얼마 남지 않았네요.^^
욕실은 전문도구를 이용해서 도와드릴게요.
중랑구입주청소를 찾아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리며 손으로 더 예뻐진 집에서 가족 모두의 행복을 기원합니다~
시간과 퀄리티가 기술이기 때문입니다.


서랍 내 걸레걸이 등 디테일한 부분은 다소 미흡해 보였네요.
특히 음식을 만드는 공간이기 때문에 위생적으로 아주 깨끗해야 합니다.
후드 외부에도 노란 먼지에서 이물질이 잔뜩 앉아 있던 상태였지요.
욕실은 우리가 매일 씻고 사용하는 공간이기 때문에 그만큼 생활에 흔적이 많이 남는 공간입니다.


함부로 철거만 하면 가스는 흔적도 없이 설치 때 다시 주입해야 하니 비용도 더 많이 들 수밖에 없겠네요.
이런 날을 하고 있으면 온몸에 땀이 비오듯 줄줄 흐릅니다.
들어가기 이틀 전쯤에 약속을 했는데 당일 오전 8시쯤 일찍 퇴근했네요.
작업을 해야 하는 상황에서 그런 가격 협상을 하는 것도 도리가 아니라는 것을 잘 알고 있군요. 직업적 디라미긴 해요.


눈에 보이는 오염이나 먼지, 숨어있는 먼지까지 제거하고 싶다고 저희에게 연락을 주셨네요.
한달 전에 소문을 듣고 예약을 해주셨는데요.
오늘만 열심히 하면 곧 금요일이니까 오늘 마무리도 파이팅이에요!
집은 그냥 생활공간에서 벗어나 편안하게 쉴 수 있고 쾌적한 주거공간입니다!!
중랑구입주청소로 여러분들이 조금이나마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욕실은 누구나 사용감이 많이 남고 오염 번식이 빠르기 때문에 대부분의 고객이 살펴보기를 원합니다!
더 열심히 해야 할 것 같은 집이라서 정말 잘 알겠습니다.
깨끗하게 제거해주세요!!
화장실도 더러워서 쓰레기는 별로 없지만 와 정리가 필요한 현장입니다.
그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님의 새로운 둥지보다 깨끗하게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저희는 고객님의 입장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