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입주청소업체 하안동 회사 이사 오피스텔거주

광명시입주청소업체 하안동 회사 이사 오피스텔거주
   
저도 너무 놀랐고 회사에서 고생한 현장 스케치입니다.
걸레가 딱 맞아서 한쪽은 겨우 벗길 수 있어요.
화장지 홀더와 유리, 그리고 실리콘 주위에도 유리 물때나 흙먼지 등이 앉아 있네요.


물론 품질도 다릅니다. 올바른 선택은 고객이 수행해야 합니다.
직접 현지에서 클리닉을 진행하고 있네요. 그럼 작업을 진행한 현장 상황을 살펴보겠습니다.
그래서 작업자들이 좀 까다로워하는 부분입니다.
주방에 싱크대, 하부 선반, 벽면 타일, 전체적으로 먼지와 기름때로 오염되어 있네요.


이렇게 하려면 분리 분해 방식이 꼭 들어가야 해요.
광명시입주청소는 욕실은 가장 청결해야 하는 장소이기 때문에 위생에 관해 많은 시간과 노력을 들이는 장소입니다.
보기와 달리 쉽게 되는 것은 아닙니다.
이번에 방문한 현장은 바닥부터 벽면, 주방, 침실, 화장실 등 집 전체에 공사가 진행된 세대입니다.
지금까지 유선상으로만 소통하다보니 아무래도 부드러운 톤에 의존하게 되었네요.


그렇기 때문에 잠시 머무는 공간에서도 청결함을 우선할 수밖에 없겠네요.
전체적으로 오염이 너무 심한 상태였네요.
욕실은 누구나 사용감이 많이 남고 오염 번식이 빠르기 때문에 대부분의 고객이 살펴보기를 원합니다!
정리해야 할 곳은 전용세제로 손이 닿는 곳은 모두 깨끗하게 만들었습니다.


부분에 먼지가 정말 많은 걸로 알고 있는데 직접 찍은 사진을 보니 대단했어요.
수납은 보이지 않는 곳까지 제대로 진행하기 위해 기로에 서 있는 먼지를 흡입합니다. 해도 한꺼번에 개운치 않으니까요.
그리고 오염도 상당해서 시간이 걸렸는데요.
광명시입주청소로써 여러분들이 조금이나마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전문 인력이 투입되어 쓰레기 처리부터 해결되고 있네요.


고객은 그대로 깨끗해지겠지만 세대마다 수십 가지 오염, 오염 등…
이런 부분은 좁고 평소에 신경 쓰지 않아서 더럽고 오염된 집이 대부분인데요..
창틀을 닦는 것에 진심으로 오늘도 물걸레로 창틀을 파헤쳐서 완벽한 창틀을 실현했네요.
고객은 그대로 깨끗해지지만 세대마다 수십 가지 오염, 오염


타일 사이에 낀 오염이 심해지고 곰팡이의 번식으로 이어지면 미관을 해치는 동시에 악취가 바로 올라옵니다.
후드 위에 먼지가 한 겹으로 올라간 상황이었네요.
저희는 고객님의 입장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네요.
절수 페달이 있는 곳은 전혀 움직이지 않고 보이는 곳을 흡입하는 것이 최선이었습니다.


정말 잔소리를 하지 않았으면 좋았을 텐데 정말 극찬을 해서 정말 잘하는 업체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광명시입주청소는 앞뒤 오염을 꼼꼼히 제거하고 기름때와 오염을 친환경 세정제로 녹입니다.
앞으로는 더 열심히, 더 밝은 마음으로 고객님의 집을 방문하기로 결심했습니다.
그리고 바닥이 바닥으로 되어 있었는데 이런 바닥은 미세한 틈이 있네요.
오늘은 화장실 2곳과 현관입구 육안공사를 했네요.


고객님 댁도 이번에 새로 주택을 지은 후 모든 내부 공사를 마친 후 이곳에 요청하셨네요.
맞은편에 쏙 들어간 신발장 내부도 조금 더러워 걱정스러웠지만 흙먼지 하나 없이 변신해 바닥이 깔린 바닥까지 깨끗합니다.
욕실은 전문도구를 이용해서 도와드릴게요.
라는 가격만큼 오랜 시간과 노력이 들기 때문에 퀄리티가 다르다는 걸 아시는 분들은 꼭 와주시더라고요.
신발장도 선반을 내밀면 자로 잰 듯한 흔적이 나타나네요.


광명시입주청소시 확실히 앞에 필요하다는 게 앞으로 가면 여기저기 쓰레기나 먼지뿐만 아니라 냄새도 나니까 한번 점검해야 하거든요.
항상 기본을 충실하게 하고 보이지 않는 곳에 착실히 작업을 강조하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