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입주청소 수내동 아파트거주비용 이사청소업체로 유명해요

분당입주청소 수내동 아파트거주비용 이사청소업체로 유명해요
  

직접 오실 수 없으니 더 꼼꼼하게 작업을 해야겠네요.
항상 최선을 다해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고객님께 높은 만족도를 드리고 있으며 고객님의 소개도 많이 받고 있습니다.
싱크대에는 물때가 있어서 더러워요.
스위치도 위아래로 바꾸면서 깔끔하게 구석구석 닦았네요.


먼저 문틀을 청소한 후 유리 전용 세제를 골고루 살포하고 유리 전용 수건을 사용하여 반복적인 방법으로 모든 오염물을 제거했죠.
깨끗하게 제거해주세요!!
시공하면 아무리 오래된 아파트라도요


아무리 예쁜 집이라도 나가보면 상황이 만만치 않아요.
세월의 흔적을 남기는 것이 아니라 준공 시 발생한 분진이나 각종 먼지를 일으키는 것입니다.


분당입주청소는 우선 언제 오는지 일정을 빨리 확인해주신게 마음에 듭니다.
하루 한 채 정성껏 시공하고 있네요!!
진행해서 오염체크와 함께 깨끗한 작업을 위해 숨은 장소를 보여주고 있네요.
하루에서 이틀이면 냄새도 빠질 줄 알았는데 비어 있던 보름 동안에도 환기가 잘 안 됐어요.


모든 현장을 폐쇄하고 조용히 작업하고 있으며 고객님의 프라이버시를 지키기 위해 최대한 노력하고 있습니다.
작업을 해야 하는 상황에서 그런 가격 협상을 하는 것도 도리가 아니라는 것을 잘 알고 있군요. 직업적 디라미긴 해요.
깨끗하게 닦아주셨네요.
결정하면 집 전체에 인테리어 효과를 주어 고객의 취향에 따라 빠르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대개 일주일 넘게 열어둔 베란다 밖 창문 틈새로 외부 미세먼지가 들어와 끝이 있을까봐 걱정이 됐습니다.


후드 외부에도 노란 먼지에서 이물질이 잔뜩 앉아 있던 상태였지요.
다행히 이번 주 일요일은 쉬는 날이라 밀린 포스팅에는 관심이 없지만 공지할 겸 인사드립니다.
식탁 같은 거... 예쁜데요?
꼼꼼히 점검 후 깨끗한 케어가 필요합니다.
욕실은 도자기나 수전류에 스크래치가 발생하지 않도록 부드러운 수세미를 사용하여 공사분진을 최대한 제거하고 있네요.
순간 조금이라도 해라~ 하고 놀란 제 자신을 반성했네요.


아~ 돈이 이렇게 좋구나~ 돈의 가치를 보여드릴게요.
분당입주청소의 화재의 경우 절대 일어나서는 안 되지만 부득이하게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현장의 연기와 분진은 정말 상상을 초월합니다.
항상 방문하다 보면 싱크볼 부분에 오염이나 스크래치가 있는 경우가 많아서 사진을 찍어 둡니다.
팀장님께 직접적인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성공적인 진행과 고객 만족도도 높이고 있으며 이 부분은 팀장님의 순수한 노력으로 만들어진 것이라고 자부합니다.


우산꽂이도 클린을 확인합니다! 제가 잘해드리면 안 돼요~ 하나씩 봐야겠네요.
우선 진행 전 휴양지, 오염도 확인 후 파트별로 나눠서 정확하고 신속하게 진행합니다.
손님이 창문을 열고 살 수 없다고 걱정을 전화로도 계속 했네요.~
친환경 재료만 사용해서 시공하니 오래 처음처럼 사용하실 수 있겠네요.


하얗고 깨끗해 보이지만 손으로 쓸면 하얀 시멘트나 먼지가 나는 벽면을 깨끗하게 하고 있는 현장입니다.
사진보고 견적 내드릴게요~ (견적은 인건비+폐기물 처리비용으로만 해드리고 있습니다~^^)
하면 할수록 배워야 할 것도 많고 힘든 일이기도 합니다.
각기 다른 공간의 상황에 맞는 방법을 찾아 섬세하고 꼼꼼하게 진행해야 합니다.


전소된 부분의 폐기 처분은 물론 실내에 남아 있는 소화기의 분진, 숯 자국 등을 제거하기 위한 세심한 작업이 필요합니다.
분당입주청소로 수건을 사용해서 반복해서 사용하고 신혼집 새 샷시 상처가 남지 않도록 꼼꼼히 닦았네요.
손으로 터치하면 지문이 묻을 수밖에 없기 때문에 묻어 있는 얼룩을 깨끗이 제거했네요.
여기는 환기구예요! 이 정도의 먼지는 약 1~2년 쌓인 먼지입니다. 화장실에서 담배를 피웠습니까?
이것보다 더 예뻐질 수 있을까요?


디테일하게 작업 완료되었네요.
음식이 만들어지기 때문에 확실하게 조치해 드려야 합니다!
더 열심히 해야 할 것 같은 집이라서 정말 잘 알겠습니다.
사진처럼 타일로 측면까지 깨끗하게 제거하지 않으면 내구성도 높아지고 변색이나 곰팡이도 생기지 않네요.
시공팀과 동선이 겹치지 않게 조정 후 진행하겠습니다.
유해 물질 같은 것이 남아 있는 새집 증후군도 걱정이 되기 때문에 무엇보다 중요한 일입니다.


오염된 오염 등을 친환경 세제와 장비로 체계적으로 제거하여 즉시 쾌적하고 깨끗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요즘 정말 덥죠?밖에 나가면 여기가 찜질방인지 그냥 밖인지 헷갈릴 정도예요.
수도꼭지 부분은 항상 손이 닿는 부분이라 흰 얼룩이 많이 있네요.
수납 선반이나 수납 칸막이는 전체적으로 탈거하여 보이지 않는 내부까지 깨끗하게 합니다.
고객님 댁은 규모도 크고 해야할 부분이 광범위하게 많네요.


분당입주청소시 여러 번 닦은 적이 있기 때문에 알겠지만 물에 떠내려간 흔적이 남으면 오히려 더러워 보이고 마른 천이나 스퀴지로 한 번씩 오가는 것이 깨끗해집니다.
잘 마쳤는지 같이 보고 왔네요.
욕조, 샤워부스 각각 장단점이 있는데 우선 샤워부스는 물이 튀기 때문에 물방울 자국이 많이 남죠.
화장실의 더러운 세월의 흔적과 낡은 물때도 깨끗이 지워버렸네요.
고객님도 시공 하나만으로 이렇게 많은 변화가 있을 줄은 꿈에도 몰랐다고 너무 좋아하시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