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구입주청소업체 연남동 이사 방 미세먼지

마포구입주청소업체 연남동 이사 방 미세먼지 
 
다음은 주방입니다.
집안의 쓰레기와 음식입니다. 잡동사니까지 전부 폐기처분할게요.
이럴경우 실수시 스크래치가 발생할수 있으니 최대한 조심하시고
요금에 따라 전문가, 약품, 장비의 투입도 다릅니다.


이번 현장은 벽과 바닥 천장까지 그을음이 가득했던 현장이었네요.
굴곡지고 구석구석에 있던 오염물은 전문도구를 사용해서 다 제거했네요.
찾아주시면 거기가 어디든 한달이면 달려가서 도와드릴게요.
다음 시공을 위해 시간에 초조하게 도로에 시간을 보내면서 체력이 저하되고 과연 퀄리티가 나올까요?
에어컨, 벽지 등 시공이 남아 있음에도 불구하고 진행해야 했네요.


마포구입주청소는 특성상 현재 것입니다.평일 공간이라 신중하게 공간 작업해주세요.
보다 꼼꼼하고 청결하게 진행된 현장입니다
거칠거칠한 잔디 브러시로 천장 몰딩에 풀자국을 꼼꼼히 제거합니다.
안방 공간도 다 새로 만들었네요.
집중적으로 해주셔서 만족했습니다.


정말 더러웠는데 깨끗하게 변해서 정말 감사합니다.
사진으로 봐주세요. 오염이 심해요.
이게 먼지 가루라서 만지기 전까지는 아이보리 가구의 같은 색깔인 줄 알았거든요.
시공 당시 공사 인부 신발에 묻은 백시멘트 자국, 시공 후 배수구에 남아있는 돌멩이와 시공 후 잔해가 남아 있는 것입니다.
방문하시는 고객님 댁은 주변에 고급주택단지가 형성되어 있는 곳입니다.


고민되시면 주저하지 마시고 전화주세요. 예쁘게 해드릴게요!
직접 진행하지만 무엇보다 너무 꼼꼼하고 깔끔하게 예약한 모든 의뢰인분들께 집을 봐주기 때문에 믿어주시는 것 같습니다.
마포구입주청소로 곰팡이에 노출되기 쉬운 것이 샤워 부스의 배수구 부분입니다.
작업 후에 확인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는데 일정상 못오면 카톡으로 사진 보내드릴게요.


사진을 찍어놓고 혹시 발생하는 분쟁의 소지를 줄이기 위해 싱크볼은 신축의 경우 꼼꼼히 찍어놓겠습니다.
시공받는 날이 왔고 전날 미리 연락주시고 몇시쯤 시작한다고 말씀해주셨네요.
한창 다녀온 참인데 이제야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거주자 여러분의 흔적이 그대로 남아있습니다.
주부들이 가장 힘들어하는 욕실입니다.


창틀 모서리도 손으로 파내어 깨끗하게 작업합니다.
육안을 하면 곰팡이가 잘 생기지 않게 되고 인테리어 효과도 있네요.
직원이 돌침대입니다.흙침대를 많이 처리해 봐서 간단하게 작업했네요.
양과 분리해야 할 종류를 확실히 파악해서 고객님께 솔직하게 전달하고 있네요.
집이 더러워서 놓칠 수도 없고 깨끗하네요.~
고소 작업의 위험 요소는 추락의 위험입니다.


의뢰가 들어와서 저희가 깔끔하게 해결하고 왔네요.
기존 고객님의 재의뢰와 주변 소개건, 입소문을 통해 예약이 이루어집니다.
마포구입주청소의 차가운 얼음물로 물놀이는 정말 시원해보이네요.
과연 해야 할까요? 고민을 많이 하고 궁금한 부분 중에 하나입니다.
그 밖에 평소 눈이 닿지 않는 수납장이나 거울 꼭대기도 한 번 쓸면 검은 먼지가 휙 등장하곤 합니다.


보일러 온수분배기 주변 오염도 닦았네요.
그러면 엄청난 풍경을 볼 수 있겠네요.
창틀에 시멘트나 흙먼지 등을 주걱과 함께 친환경 약품을 이용해 구석구석 깨끗하게 해드렸네요.
이렇게 새로 오른 아파트 실내를 하는 게 쉬운 일이 아니라는 사실을 아주 잘 알고 있었거든요.
친환경 전문도구를 이용하고 있군요.


그리고 아직 일을 한다면서 다른 업체와 다르다고 전화번호를 물을 때가 많아요.
주방은 기름을 많이 쓰는 공간이라 구석구석 쪄본 적이 많네요.
신축이라 하더라도 싱크볼에 흠집이나 스크래치가 발생하는 경우가 많네요.
떼어내는 과정에서 흠집이 나지 않도록 조심해서 작업을 해야 합니다.
사실 서랍을 빼고 서랍 아래쪽은 레일이 고장날 때까지는 사면서 열어볼 일은 없을 것 같아요~


적은 양일 때는 사진이나 전화 상담으로 상담을 하기도 합니다.~^^
마포구입주청소의 집은 그냥 생활공간에서 벗어나 편안하게 쉴 수 있고 쾌적한 주거공간입니다!!
드디어 얼마 남지 않았네요.^^
원래 어제 끝났어야 했는데 예정대로 끝내지 못했대요.
처음 상담할 때 이야기한 내용으로는 가능한 시간은 오전 오후와 같이 가능하고 진행하는 시간은 평수에 따라 달라질 수 있지만 평균적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