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입주청소업체 마포구 아파트용역 이사는

서울입주청소업체 마포구 아파트용역 이사는
 
구조상 거실에서 가까운 위치로 보이는 주방이 다른 사람의 눈에서도 그렇고 언제든지 들어오자마자 먼저 보이기 때문에 더욱 신경을 쓰게 됩니다.
싱크대도 깔끔하게 유지되고 있지만 이렇게 만족스러운 우리 집은 아닙니다.
오늘도 비오는 하늘에 시원한 바람이 부는게 너무 기분이 좋아요!


깨끗한 집을 만들기 위한 일차적으로 제거해야 할 부분을 먼저 확인하고 있네요.
예약 및 문의사항 있으시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앞뒤 오염을 꼼꼼히 제거하고 기름때와 오염을 친환경 세정제로 녹입니다.
가족이 함께 사는 것보다는 각자 독립적으로 자신만의 생활을 하는 것을 더 선호합니다.


공사 중 발생한 시공분진과 외부에서 날아온 오염물이 앉아 있는 창틀입니다.
서울입주청소는 스위치도 위아래로 바꾸면서 깔끔하게 구석구석 닦았네요.
후드 외부에도 노란 먼지에서 이물질이 잔뜩 앉아 있던 상태였지요.
지금까지 유선상으로만 소통하다보니 아무래도 부드러운 톤에 의존하게 되었네요.


이런 날을 하고 있으면 온몸에 땀이 비오듯 줄줄 흐릅니다.
깨진 타일이나 오래된 실리콘 등의 문제점은 건드리지 않고 전반적인 욕실 분위기가 별로 좋아지지 않은 것처럼 보입니다.
경험하지 않았으면 좋겠지만, 만약 발생하면 최선을 다해 신속한 조치를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중간에 결로로 인한 훼손 부분이 있어서 깔끔하게 해결되었네요.


창틀은 시간도 많이 걸리지만 모서리 부분이나 물구멍까지 완벽하게 닦았네요.
베란다에 있는 배수구도 제거하고 실시합니다.
운반하는 큰 차량의 주차가 힘든 경우에도 당사의 야간 작업을 이용해 주시면 보다 신속하게 정리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에어컨, 벽지 등 시공이 남아 있음에도 불구하고 진행해야 했네요.
서울입주청소로써 깨끗한 집을 더 깨끗하게 하는 것이 더 어렵지만 그 어려운 일을 다시 해내야 전문업체입니다.


모든 현장을 폐쇄하고 조용히 작업하고 있으며 고객님의 프라이버시를 지키기 위해 최대한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민되시면 주저하지 마시고 전화주세요. 예쁘게 해드릴게요!
생각지도 못할 정도로 잘 되고 있어서 신혼집 같은 느낌에 우리 모두 만족하고 귀가했네요.
특성상 따로 빛을 내는 작업은 필요 없지만 꼼꼼히 해야 광택이 살아나기 때문에 열심히 작업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위와 같이 본격적인 작업 전에 1차로 바닥 화재 먼지 제거 작업을 합니다.
폐기하는 양이 많아 사진이 어려울 때는 무료로 방문 견적을 드리오니 안심하세요~^^
고객님 댁은 규모도 크고 해야할 부분이 광범위하게 많네요.
대부분 고소 작업이 이루어집니다.


처음 상담할 때 이야기한 내용으로는 가능한 시간은 오전 오후와 같이 가능하고 진행하는 시간은 평수에 따라 달라질 수 있지만 평균적입니다.​
기름때를 제거하고 주방의 모든 타일과 바닥의 모든 집기류가 가능합니다.
고객님도 시공 하나만으로 이렇게 많은 변화가 있을 줄은 꿈에도 몰랐다고 너무 좋아하시네요.
서울입주청소는 전체적인 공간의 오염 상태를 파악해보니 주방에도 기름때가 묻어있고 퇴색된 부분도 꽤 많았죠.


들어가기 이틀 전쯤에 약속을 했는데 당일 오전 8시쯤 일찍 퇴근했네요.
흔적이 가득 묻어 있는 집기류이므로 건강상의 피해를 입지 않도록 보호구를 잘 착용하고 작업을 진행해야 합니다.
여기는 창틀 모양이 일반 창문이 아니라 분할창이에요.
전국적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식당푸드를 기본으로 하고 있습니다.
시공공간이 굉장히 깨끗해지기 때문입니다.


떼어내는 과정에서 흠집이 나지 않도록 조심해서 작업을 해야 합니다.
거실 창문은 손때로 더러워져 있었네요.
아픈 집은 죄송하지만.. 평단가가 조금 올라갑니다.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금방 식은 고압 세척과 풍부한 거품으로 세척 완료됩니다!


순서는 위에서 아래로 진행해야 하니까 천장에서 벽면으로 그리고 바닥 순으로 진행했네요.
욕실의 배수구를 보여주거나 가스 렌지의 후드 필터를 표시하는 곳 등입니다.
전문적인 관리가 가능한 업체의 선택은 매우 중요해지네요.
서울입주청소로 \천장에서 벽면, 바닥까지 꽉 찬 공사 먼지 가루를 놓치지 않고 열심히 했네요.
오늘만 지나면 또 주말이 시작되기 때문에 아침 출근길부터 설레던 분들이 많이 계실 거예요.


경우 기름때, 얼룩은 없지만 공사분진과 톱밥가루, 먼지, 시멘트자국, 백시멘트자국과의 싸움입니다.
집안으로 들어오는 공기가 더 상쾌하게 느껴질 거예요.
이번 포스팅 속 작업 리뷰를 보시고 확인해주세요.언제든지 저희를 믿고 맡겨주세요.
거칠거칠한 잔디 브러시로 천장 몰딩에 풀자국을 꼼꼼히 제거합니다.
이런 부분은 좁고 평소에 신경 쓰지 않아서 더럽고 오염된 집이 대부분인데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