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입주청소업체 이천시 이사가는 모둔분들

경기입주청소업체 이천시 이사가는 모둔분들
  
에 시원한 얼음물에 물놀이는 정말 시원할 것 같네요.
특히 음식을 만드는 공간이기 때문에 위생적으로 매우 깨끗해야 합니다.
따라서 잠시 머무는 공간이라도 청결함을 우선시 할 수밖에 없네요.
방식 중 탈부착은 반드시 해야 하는 과정입니다.


첫번째로 모든 수납선반과 수납칸은 모두 분리되어 보이지 않는 내부까지 완벽하게 갖추고 있네요.
셀프로 하시는 경우에는 이러한 부분까지 신경쓰기가 어려우시기 때문에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시길 추천드립니다
일반적인 생활을 하는 데 있어서 잘 확인할 수 있는 공간이 아닙니다.
떼어내는 과정에서 흠집이 나지 않도록 조심해서 작업을 해야 합니다.
이렇게 새로 오른 아파트 실내 한다는 건 쉬운 일이 아니라는 사실을 너무 잘 알고 있었거든요.


 쓰레기양, 종류, 오염도에 따라 비용이 측정되며, 사진을 보내주시면 예상비용 안내가 가능합니다.
 이번 현장은 벽면과 바닥 천장까지 그을음이 가득했던 현장이었네요. 
경기입주청소는 조명이 화려해서 입구에서 예쁘면 들어올 때 기분이 좋아지는데 합격이었네요.
보기와 다르게 간단하게 할수 있는 는 아닙니다
부스러기 제거와 바닥 하수구 분해하여 내부의 오염물질을 제거하였네요.
수도꼭지 부분은 항상 손이 닿는 부분이기 때문에 하얀 얼룩이 많이 있네요.


직접 오시지 못하시기에 더욱이 꼼꼼하게 작업을 해드려야겠네요
블로그 통해 소비자와 직접 상담하고 시공하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세요.
업체 입장에서도 냉정하게 보면 그냥 집안일을 하던 집을 하기가 훨씬 쉽지 않을까 싶네요.
발 단위로 많이 오는 만큼 집집마다 넓은 주방에서 조리하는 주부들이 항상 있을 겁니다.
지금까지 진행된 현장이 모두 광고보다 소개로 다녀온 현장이 많네요. 소개가계속된다는거죠.


욕실은 전문도구 이용하여 도와드리겠네요.
확인을 위해 해봤는데 먼지가 생각보다 심각한 상황이라는 걸 확인하면서 깜짝 놀랐네요.
이곳은 창틀의 모양이 일반 창문이 아니라 분할 창입니다.
화장대와 서랍 안쪽에 먼지와 생활 쓰레기가 많이 있어서 벗기고 안쪽까지 깨끗하게 해드렸네요.
경기입주청소로써ㅏ 하루에서 이틀이면 냄새도 빠질 줄 알았는데 비어 있던 보름 동안에도 환기가 잘 안 됐네요.


​전 모습인지라 깔끔한 바닥재라 할지라도 뭔가 밋밋한 느낌이 보였네요.
수납은 보이지 않는 곳까지 제대로 진행하기 위해 기로에 서 있는 먼지 흡입합니다. 해도 한번에 개운치 않으니깐요
 할 때 화학약품을 사용한다면 화학약품 냄새도 남아있게 되고,
양과 분리해야할 종류들을 틀림없이 파악하여 고객님께 정직하게 말씀드리고 있네요.
진공 작업과 오염을 제거하는 작업을 완료한 후 살균세척을 아주 확실하게 해 주는 최첨단 장비로 마무리 했네요


바닥 타일과 벽면 타일에서 배어나오는 백시멘트 제거는 그에 맞는 약품을 이용하여 실시합니다.
 후에는 사장님과 함께 둘러보면서 체크체크!!
그 후드과정을 공유해드리고자 합니다


 위생과 청결에 조금 소홀한 부분이 있었기 때문에 전문 업체 통한 대대적인 케어 진행하시게 되는 것 같아요.
지금까지 유선상으로만 소통해왔기 때문에 아무래도 부드러운 톤에 의존하게 되었네요.


단순히 쓸거나 하는 작업이 아니기 때문에 전문 교육을 받은 전문 인력입니다.
창틀 틈새까지 꼼꼼히 할 수 있는 전용도구로 틈새까지 꼼꼼히 베풀어 물로 여러 번 닦아 깔끔하게 마무리했네요.
한창때 다녀온 곳인데 이제야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고객님 댁도 이번에 새로 주택을 지은 후 모든 내부 공사 마친 후 이곳에 요청하셨네요.
경기입주청소의 업 후 미세먼지 흡입과 물을 다시 합니다.


각각의 오염마다 약품도 도구도 바뀌어야 깨끗한 이미지 연출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음식이 만들어지므로 확실하게 조치해주어야 한답니다 !
​집기루와 수납을 탈거하며 주방의 분진과 먼지 확인합니다.
욕실은 가장 깨끗해야 하는 장소이기 때문에 위생과 관련하여 에 많은 시간과 노력을 기울이는 장소입니다.
시공팀과 동선이 겹치지 않도록 조정 후 진행합니다.


언제든지 문의해 주세요.
그리고 아직까지 일을 한다면서 다른 업체와 다르다고 전화번호 물어보실 때가 많답니다.
걸레가 너무 딱 맞아서 한쪽은 겨우 벗깁니다.
욕실 마무리가 되면 물기 제거와 충분한 환기 후 욕실 마무리 합니다.
손님이 짐을 최대한 한쪽으로 모아놔서 조금 편했네요.
글씨가 쓰일 정도로 거울이 더러웠죠.


사진에서처럼 타일로 측면까지 깨끗하게 제거하지 않으면 내구성도 높아지고 변색이나 곰팡이도 생기지 않네요.
타일 사이에 낀 오염이 계속 심해지고 곰팡이 번식으로 이어지면 미관을 해치는 동시에 악취가 금방 올라오게 됩니다
 특성상 따로 광을 내는 작업은 필요가 없지만 꼼꼼하게 해야 광택이 살아나기 때문에 열심히 작업을 진행하게 되었네요.
식구들이 함께 살기보다는 각자 독립하여 본인만의 생활을 하는것을 더 선호하고 있죠  
서로 다른 공사 시공 후 잔여물과 공사 흔적 등을 깨끗이 제거하는 데 중점을 둔 서비스입니다.


베란다에 있는 배수구도 분리 후 실시합니다.
쪽방 1칸에서 나온 테이프의 흔적을 만나보세요.
경기입주청소시 폐기할 양이 많아 사진이 어려우실때는 무료로 방문견적을 드리니 안심하세요~^^ 
​우선  진행 전에 보양지, 오염도 확인 후 파트별 나누어 정확하게 신속하게 진행합니다.
신발장도 선반을 꺼내면 자로 잰 듯한 흔적이 나타나네요.


원래 어제 끝났어야하는건데 예정대로 마무리 못했다고 하네요
 금액을 많이 물어보시는데 현장을 확인해야 견적을 낼 수 있으니 전화나 문자로 사진으로 보내주시면 좋네요
그렇게 세심한 모습을 보니 싱크대 어디서든 살균이 돼서 제가 어디 만져도 안심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네요.
그동안 오염도가 심했던 집 작업을 많이 했는데 오늘은 운이 좋은 날이네요.


직접 진행하지만 무엇보다 아주 꼼꼼하고 깨끗하게 예약하신 모든 의뢰인 분들에 집을 살펴드리기에 믿어주시는 것 같아요.
​들어낼수있는것들은 모두 들어내서 꼼꼼히 작업해드립니다.까맣게 기름때와 먼지들을 확인한 후 자체적인 노하우 바탕으로 꼼꼼하게 
예약 및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현관을 열어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