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중구입주청소 동산동 이사청소업체로 저희가

대구중구입주청소 동산동 이사청소업체로 저희가
 
이렇게 결과 가져오면 좋아해주시는 손님이 계시는데요.
떼어내는 과정에서 흠집이 나지 않도록 조심해서 작업을 해야 합니다.
이 위에 내려앉은 먼지도 놓치지 않고 닦았네요.


직접 현지에서 클리닉을 진행하고 있네요. 이제 작업을 진행한 현장의 모습을 살펴볼까요?
공기 순환구가 만약 매우 더럽다고 한다면, 100% 내리지 않고 지나간 적이 많네요.
무작정 철거만 했다가는 가스는 온데간데 없고 설치때 다시 주입을 해야 하므로 비용도 더 많이 들어갈수 밖에 없네요


집을 단지 숨기기 위한 공간으로 인식하는 동물과 달리 사람은 조금이라도 더 집에서 쉬는 시간이 따뜻하고 편안하게 쉴 수 있도록 해요!
그동안 생활하면서 발생한 집안 곳곳의 흡착먼지와 생활오염, 기름때가 많았네요.
욕실은 우리가 매일 씻어서 사용하는 공간이기 때문에 그만큼 생활에 흔적이 많이 남는 공간입니다.
대구중구입주청소는 정말 사이다 같은 걸로 우리 마음까지 시원해지는 것 같은데요!


 
지인분의 만족스러운 추천에 믿고 저희에게 의뢰해주셨네요
특히 음식을 만드는 공간이기 때문에 위생적으로 매우 깨끗해야 합니다.
먼저 오염도 부분을 꼼꼼히 체크하여 그에 적합한 도구와 친환경 세제로 정확하게 완벽하게 제거할 수 있도록 합니다.
보통은 화재  현장은 화재로 인하여 전기가 차단된 현장이 대부분이기에 조도 확보 한 후 안전하게 작업을 진행합니다.


창틀 모서리도 손으로 파내어 깔끔하게 작업합니다.
​흔적들이 가득 묻어 있는 집기류들이라서 건강상에 피해 입지 않도록 보호장구 잘 착용하고 작업이 진행되어야 합니다.
거실 창문은 손때로 더럽혀져 있었네요.
그렇게 세심한 모습을 보니 싱크대 어디서든 살균이 돼서 제가 어디 만져도 안심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네요.
더더욱 열심히 해야 될 거 같은 집이라 정말로 잘 알아보게 되었네요.


이렇게 하려면 분리분해 방식이 무조건 들어가야 합니다.
베란다에 있는 배수구도 분리 후 실시합니다.
타일 사이에 낀 오염이 계속 심해지고 곰팡이 번식으로 이어지면 미관을 해치는 동시에 악취가 금방 올라오게 됩니다
드디어 얼마 남지 않았네요.^^
대구중구입주청소로써 오늘만 지나면 또 주말이 시작되기에 아침 출근길부터 설레셨던 분들이 많이 계실 것 같네요


음식이 만들어지므로 확실하게 조치해주어야 한답니다 !
순서는 위에서 아래로 진행해야 하기 때문에, 천장에서 벽면으로 그리고 바닥의 순서로   진행하였네요.
팔을 걷어 올리고 이곳에서 편히 쉴 수 있도록 만족하실 수 있도록 타일 1칸 한칸 케어해 드리겠네요.
타올을 사용해서 반복적으로 사용하였으며, 새집의  새 샷시에 흠집이 남지 않도록 조심스럽게 닦았네요.


싱크대에는 물때가 있어서 지저분해요
전국적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식당 후드 기본으로 하며
 그을음과 연기 자국이 있다면  용도에 맞는 약품을 사용하여서 그을음부터 제거합니다.
석회와 페인트, 새로운 가구 냄새도 머리가 아팠기 때문에 새집 증후군 탈취에 관심이 쏠렸네요.
와 정리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네요.
깨끗한 집을 만들기 위한 일차적으로 제거해야 할 부분을 먼저 확인하고 있네요.


손으로 터치하다보면 지문이 묻을 수 밖에 없으니 묻어있는 얼룩들을 깨끗하게 제거해드렸네요.
이번 포스팅 속 작업 후기 보시고 확인해 주시길 바라며, 언제든 저희 에게 믿고 맡겨주세요

세월의 흔적을 남기는 것이 아니라 준공 시 발생한 분진이나 각종 먼지 일으키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지 않으면 도저히 나올 수 없는 결과네요.


대구중구입주청소는 놓칠 수 있는 스위치와 문틀, 몰딩 부분 등 모든 공간을 꼼꼼히 체크하여 진행합니다.
집안으로 들어오는 공기가 더욱 상쾌하게 느껴질 겁니다.
그래서 작업자들이 조금 까다로워하는 부분입니다.
손님이 짐을 최대한 한쪽으로 모아놔서 조금 편했네요.
에 시원한 얼음물에 물놀이는 정말 시원할 것 같네요.


한쪽은 검은 얼룩이 두껍게 쌓여 있네요
오늘도 비가 오는 하늘에 시원한 바람이 부는게 기분이 너무 좋아요!
 찾아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리며,  손길로 더 깨끗해진 집에서 가족분들 행복 가득하시길 바라겠네요~
블로그 통해 소비자와 직접 상담하고 시공하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세요.
보일러 온수 분배기 주변의 오염도 닦았네요.


지금까지 진행된 현장이 모두 광고보다 소개로 다녀온 현장이 많네요. 소개가계속된다는거죠.
어떤 것이든 비치해 두고 싶지만 단 하나라도 두고 싶지 않은 공간으로 바뀌었네요.
전체적인 공간의 오염 상태 파악하다 보니 주방에도 기름때가 찌들어 있어 색이 바래진 부분도 상당히 많았네요.
 이번 현장은 벽면과 바닥 천장까지 그을음이 가득했던 현장이었네요. 
이런 날 하다보니 온 몸에 땀이 비 오듯 줄줄입니다..
대구중구입주청소로 집이 더러워서 놓칠수도 없어서 예쁘네요~


업체 찾고 계신다면 바로 연락 주시면 친절한 문의해드리겠네요. 
원래 어제 끝났어야하는건데 예정대로 마무리 못했다고 하네요
전문적인 관리 진행할 수 있는 업체의 선택은 매우 중요하게 되겠네요.
아무리 깨끗한 집이라도 나가보면 상황이 만만치 않아요.
작은 부분이지만 그냥 지나가지 않는 곳입니다.
서로 다른 공사 시공 후 잔여물과 공사 흔적 등을 깨끗이 제거하는 데 중점을 둔 서비스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