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군입주청소 업체 기장읍 이사 하시죠

기장군입주청소 업체 기장읍 이사 하시죠

 할 때 화학약품을 사용한다면 화학약품 냄새도 남아있게 되고,
진행하여 오염체크와 함께 깨끗한 작업을 위해 숨은 장소 나타내고 있네요.
이런 경우 잘 못 하면 스크래치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최대한 조심해서


​우선  진행 전에 보양지, 오염도 확인 후 파트별 나누어 정확하게 신속하게 진행합니다.
귀중품을 제외하고 나머진 모두 폐기처분하고 빈집으로 만들어 새로운 자분을 맞이하게 됩니다.
저희도 이런 날 작업을 하면 얼굴과 온몸에 땀이 줄줄 흐릅니다.
부분적 혹은 전체적으로 필요에 따라 정기적으로 가 가능합니다


기장군입주청소는 그러나, 라고 하는 사람의 일이기 때문에, 요금에 준해서 전문 인력을 보낼 수 있네요.
창틀 틈새까지 꼼꼼히 할 수 있는 전용도구로 틈새까지 꼼꼼히 베풀어 물로 여러 번 닦아 깔끔하게 마무리했네요.
오늘 소개시켜 드릴곳은 
아~ 돈이 이렇게 좋구나~ 돈의 가치 보여드리겠네요.
즉시 식은 고압 세척과 풍부한 거품으로 세척 완료됩니다!
작은 부분까지 놓치지 않고 해드리고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걱정도 했지만 끝나고 확인하러 가보니 예쁘게 생겼고 문제 하나 없었네요.
  순간 조금이라도 하아~하고 놀란 자신을 반성했네요.
의 기세가 맹렬합니다.
큰 것부터 제거하고 나서 점점 섬세하고 꼼꼼하게 작업을 진행하고 있네요.
업 후 미세먼지 흡입과 물을 다시 합니다.
밤마다 업체 검색중이신가요? 그렇다면 저희에 연락주세요~


따라서 공사 후 잔여물을 모두 정리하여 깨끗이 하여 고객님께서 바로 생활하실 수 있도록 하고 있네요.
 시공하면 아무리 오래된 아파트도
마무리까지 완벽하게 해주시고, 검수 진행했는데 손이 잘 닿지 않는 곳까지도 완벽히 되어있었네요
업체 입장에서도 냉정하게 보면 그냥 집안일을 하던 집을 하기가 훨씬 쉽지 않을까 싶네요.
하지만 한번만 닦아 놓으면 그것 또한 몇 년 동안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을 겁니다.
기장군입주청소로써 먼지가 너무 많은 곳에서 작업 후 목이 아플 정도였네요.


 저희 직원 빗자루&쓰레받기 들고 있는거 보이시나요?
면적의 차이가 있긴 하지만 결코 쉽지않은  현장이랍니다.
갑작스러운  사고 소식으로 어디서부터 어떻게 정리 하고  처리 해야되는지 모르시기 때문입니다.
고객님께서 냉장고 도 요청해주셔서 함께 했네요
후드 위의 먼지가 한 겹으로 올라간 상황이었네요.
이러한 유해물질을 제대로 제거하지 않으면 새집증후군 증상이 발생할 수 있네요.


안방 드레스룸에 서랍이 있었는데요.
오래되고 낙후된 공간이어도 깔끔하게 새로운 모습으로 바뀌는 효과가 있는데요.
만져보니 기름때가 달라붙어 있었네요.
기존 고객분의 재의뢰와 주변의 소개건,입소문을 통하여 예약이 이루어 집니다.
전소된 부분의 폐기처분은 물론이고 실내남아있는 소화기 분진 탄자국등을 제거하기 위한 꼼꼼한 작업이 요구된답니다. 
창틀 전용 클리너 사용하여 부드러운 수건으로 반복적으로 닦아냈네요.


깨진 타일이나 오래된 실리콘 등의 문제점은 손대지 않고 전반적인 욕실 분위기가 별로 나아지지 않은 것처럼 보입니다.
공사중 발생한 시공분진과 외부에서 날아온 오염물이 앉아 있는 창틀입니다.
기장군입주청소시 전기 누전... 조심하고 조심하여... 화재로부터 안전하게 사용을 해야겠네요...
일가견이 있더라구요.
서랍 내 걸레걸이 등 디테일한 부분은 다소 미흡해 보였네요.
하면 할수록 배워야 할 것도 많고 힘든 일이기도 합니다.
창틀은 시간도 걸리지만 모서리 부분이나 물구멍까지 완벽하게 닦았네요.


​들어낼수있는것들은 모두 들어내서 꼼꼼히 작업해드립니다.까맣게 기름때와 먼지들을 확인한 후 자체적인 노하우 바탕으로 꼼꼼하게 
단순한 타일 표면의 때는 제거하셔도 됩니다.
​위와 같이 본격적인 작업 전에 1차로 바닥 화재 분진 제거 작업을 진행합니다.
집이 작을수록 조금만 정리 안해도, 지저분해 보이죠.
특성상 현재 거.주 중이신 공간이기 때문에 조심스럽게 공간을 작업해줘야합니다
특성상 대창이 많은데.. 창틀 오염도 심각해서 진짜 오늘 땀을 배로 흘렸네요!


손님 댁은 규모도 커서 해야 할 부분이 광범위하게 많네요.
 작업을 해야하는 상황에서 그런 가격 흥정을 한다는 것도 도리가 아니라는 것을 잘 알고있네요. 직업적 딜라미긴 합니다..
공사 흔적은 물론 미세한 입자의 유해물질도 깨끗이 제거하고 있네요.
다음시공때문에 시간에 조급하고 도로에 시간보내고 체력저하되고 과연 퀄리티가 나올까요?
새 집이 아닌 구축 건물에 하면 분명히 지저분한 부분이 있을 것이고 각종 세균이나 오염물질이 있기에


 금액을 많이 물어보시는데 현장을 확인해야 견적을 낼 수 있으니 전화나 문자로 사진으로 보내주시면 좋네요
첫번째로 모든 수납선반과 수납칸은 모두 분리되어 보이지 않는 내부까지 완벽하게 갖추고 있네요.
기장군입주청소기ㅏ 꼼꼼하게 점검한 후 말끔한  및 케어가 이루어져야 합니다.
마지막까지 걸레질은 못해주더라도 잔 쓰레기까지 치워드리고 간다는 마음으로 끝까지 최선을 다해 치워드렸네요.

 
이번에 방문한 현장은 바닥부터 벽면, 주방, 침실, 화장실 등 집 전체에 공사 진행한 세대입니다.
결과물은 얼만큼 노력하였는가에 따라 정말 크게 바뀝니다.
각종 공사의 먼지나 잔여물, 오염, 유해물질을 제거합니다. 
욕실은 도자기나 수전류에 스크래치가 발생하지 않도록 부드러운 수세미 사용하여 공사분진을 최대한 제거하고 있네요
스위치도 위아래로 바꾸면서 깔끔하게 구석구석 닦았네요.
구석구석 안쪽까지 가라앉은 분진의 제거가 정말 중요합니다


화장대와 붙박이장 안쪽에 톱밥과 먼지가 많이 있어 제거 후 깨끗이 해드렸으며
보기와 다르게 간단하게 할수 있는 는 아닙니다
​큰 평수의 아파트가 아니라고  쉽다고 생각하면 오산입니다.
시공을 받을 날이 왔고 전날 미리 연락 주셔서 몇 시쯤 시작한다고 말씀해 주셨네요.
걸레가 너무 딱 맞아서 한쪽은 겨우 벗깁니다.
하루에서 이틀이면 냄새도 빠질 줄 알았는데 비어 있던 보름 동안에도 환기가 잘 안 됐네요.
화장실도 전체적으로  진행하였고  바닥에 오염제거 진행하였네요.


화장지걸이대와 유리 그리고 실리콘 주변에도 유리물때와 흙먼지 등이 앉아있네여 
칼집이나 후드 필터 배수구 부품들 또한 세척과 건조과정을 거친 후 조립하고 있네요
부스러기 제거와 바닥 하수구 분해하여 내부의 오염물질을 제거하였네요.
기장군입주청소는 눈에 보이는 오염이나 먼지, 숨어있는 먼지까지 제거 원하신다며 저희  에게 연락을 주셨네요


그동안 오염도가 심했던 집 작업을 많이 했는데 오늘은 운이 좋은 날이네요.
오염된 때 등을 친환경 세제와 장비로 체계적으로 제거하여 즉시 쾌적하고 깨끗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합니다.
그 밖에 평소 눈이 닿지 않는 수납장이나 거울 꼭대기도 한 번씩 쓸면 검은 먼지가 휙 등장하기도 합니다.
욕조는 물때나 곰팡이가 잘 끼기 때문에 각각의 특징을 잘 고려하여 가지고 있네요.
 전문인력들이 투입되어 쓰레기처리부터 까지 해결해 드리고 있네요.
이렇게 새로 오른 아파트 실내 한다는 건 쉬운 일이 아니라는 사실을 너무 잘 알고 있었거든요.
여기는 환기구입니다! 이 정도의 먼지는 약 1~2년 쌓인 먼지입니다. 혹시 화장실에서 담배 피우셨나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