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입주청소 수원시 업체 권선구 고색동에 이사

경기도입주청소 수원시 업체 권선구 고색동에 이사
 
제 자신도 100% 만족하지 못한다는 것을 너무 잘 알고 있기 때문에 기대치 낮춰 맡긴 이유지만 경험해보니 전문가는 정말 믿어도 좋았네요.
고객님께서 냉장고 도 요청해주셔서 함께 했네요
대체로 잘 되어 있네요만, 아~주 구석에 가지 않은 곳이 조금 있네요.


저렴하고 요금이 싼 업체와 정상적으로 영업하는 업체도 다릅니다. ​
​고객님께서도 시공 하나만으로 이렇게 많은 변화가 있을 줄은 꿈에도 몰랐다며 굉장히 좋아해 주셨네요.
집중적으로 해주셔서 만족했네요.


경기도입주청소는 집 상태는 나름대로? 깨끗하게 유지되고 있는 상태라 편했네요.^^
번 고객님께서는 바쁜 직장생활중에  하셔야 하는 와중 가 필요하시어 저희 찾아주셨네요!


마무리까지 완벽하게 해주시고, 검수 진행했는데 손이 잘 닿지 않는 곳까지도 완벽히 되어있었네요
기름 떄 찌든 때  제거하며 주방의 모든타일과 바닥 모든 집기류가 가 가능하며
반복 작업으로 오염도 제거해야 합니다.
특성상 대창이 많은데.. 창틀 오염도 심각해서 진짜 오늘 땀을 배로 흘렸네요!
온 가족이 머무는 둥지 깨끗하고 친환경적인 공간으로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전용날로 최대한 타일이 손상되지 않도록 부드럽게 제거하였네요.
걱정도 했지만 끝나고 확인하러 가보니 예쁘게 생겼고 문제 하나 없었네요.
사무실하고 가까워 아침 8시에 현장에 도착하여 진행하였는데 날도 덥고 습하고
아마 가구가 있었을 이곳에는 몰딩, 걸레받이 부분에 먼지가 많이 쌓여 있었네요. 예쁜 걸레가 닿자마자 회색으로 변하네요!
그리고 오염도 상당해서 시간이 오래 걸렸지만요.


타올을 사용해서 반복적으로 사용하였으며, 새집의  새 샷시에 흠집이 남지 않도록 조심스럽게 닦았네요.
경기도입주청소는 전체적인 공간의 오염 상태 파악하다 보니 주방에도 기름때가 찌들어 있어 색이 바래진 부분도 상당히 많았네요.
갑작스러운  사고 소식으로 어디서부터 어떻게 정리 하고  처리 해야되는지 모르시기 때문입니다.
후드 위의 먼지가 한 겹으로 올라간 상황이었네요.


이렇게 하려면 분리분해 방식이 무조건 들어가야 합니다.
병원체의 수가 줄어듬으로써 감염위험을 훨씬 더 낮출 수 있네요.  필연적인 이유입니다.
창틀 모서리도 손으로 파내어 깔끔하게 작업합니다.
보다 더 쾌적하고 청결한 주방의 실내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진행합니다
문의 하시는 대부분이 직접 치우려고 하니 막막하셔서 문의 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다만 어느 정도 세월의 흔적을 가지고 있었는데요.
단순한 타일 표면의 때는 제거하셔도 됩니다.
이게 분진가루라서 만지기 전까지는 아이보리 가구의 같은 색상인 줄 알았거든요.
팀장님에게 직접적인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성공적인 진행과 고객 만족도도 높이고 있으며, 이 부분은 팀장님의 순수한 노력으로 만들어진 것이라고 자부합니다.
욕조, 샤워부스 각각 장단점이 있지만 우선 샤워부스는 물이 많이 튀기 때문에 물방울 자

국이 많이 남네요.
경기도입주청소로써 결정하니 집 전체 인테리어 효과 주며 고객님의 취향으로 분위기 빠르게 전환하실 수 있네요
어느곳이 더 심하다 말하기 힘들만큼 전부다  심하게 오염되어 있었네요
대신 사진을 전후 찍어서 카톡으로 보내드렸네요

특히 많은 분들이 나중에 너무 만족스럽다는 리뷰 보고 선택을 하셨네요.


 화장실 같은 경우 전용 약품과 물을 배합하여 해석한 용액으로 깔끔하게 오염제거 진행하였네요
까슬까슬 잔디차솔로 천정 몰딩에 풀 자국을 꼼꼼하게 제거해 줍니다 
화장실도 지저분 하구요 쓰레기는 많이 없지만, 와 정리가 필요한현장 입니다.
그 밖에 평소 눈이 닿지 않는 수납장이나 거울 꼭대기도 한 번씩 쓸면 검은 먼지가 휙 등장하기도 합니다.


사장님이 중간에 피드백도 해주시고 특히 먼지가 많은 부분도 체크해서 신경을 쓰고 있네요.
바깥일을 마치고 집에 왔을 때 깨끗하게 정리정돈 되어 있으면 기분이 좋아지겠죠!!
​화재의 경우 절대 일어나선 안 되지만 어쩔 수 없이 발생하기도 하죠  현장의 연기와 분진은 정말 상상을 초월합니다
욕실은 우리가 매일 씻어서 사용하는 공간이기 때문에 그만큼 생활에 흔적이 많이 남는 공간입니다.
오늘도 비가 오는 하늘에 시원한 바람이 부는게 기분이 너무 좋아요!


경기도입주청소는 대부분 창틀 작업에 시간을 많이 들이는 편이에요.
진짜 잔소리안하면 다행이다 했는데 진짜 극찬하길래  정말 잘 하는 업체이구나 싶었답니다 
정말 더러웠는데 깨끗하게 변해서 정말 감사합니다.
창틀의 먼지는 물론 창문도 잘 되어 있고 욕실과 화장실 세면대 안쪽과 욕조 안쪽, 하수도 구멍 부분도 깨끗하게 되어 있었네요.
사진을 보고 견적을 내어드려요~ (견적은 인건비+폐기물처리 비용 만으로 해 드리고 있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