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구입주청소 작전동 업체 준공견적서 이사

계양구입주청소 작전동 업체 준공견적서 이사
 
금방 식은 고압 세척과 풍부한 거품으로 세척 완료됩니다!
가구가 있었을 이곳에는 몰딩, 걸레대 부분에 먼지가 많이 쌓여있었네요. 예쁜 걸레가 닿자마자 회색으로 변하네요!
집안의 쓰레기와 음식입니다. 잡동사니까지 전부 폐기처분할게요.


들어가기 이틀 전쯤에 약속을 했는데 당일 오전 8시쯤 일찍 퇴근했네요.
이번 현장은 벽과 바닥 천장까지 그을음이 가득했던 현장이었네요.
친환경 전문도구를 이용하고 있군요.
그래서가 중요하다고 할 수 있겠네요.
방식 안에서 탈부착은 꼭 해야 하는 과정입니다.
특성상 대창이 많은데.. 창틀 오염도 심각해서 정말 오늘 땀을 배로 흘렸네요!


석회와 페인트, 새로운 가구의 냄새도 머리가 아팠기 때문에 새집 증후군의 탈취에 관심이 쏠렸습니다.
계양구입주청소는 여기는 환기구예요! 이 정도의 먼지는 약 1~2년 쌓인 먼지입니다. 화장실에서 담배를 피웠습니까?
화장대와 붙박이 안쪽에 톱밥과 먼지가 많아서 제거 후 깨끗하게 했습니다.
의뢰하시는 고객님께서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손님이 창문을 열고 살 수 없다고 걱정을 전화로도 계속 했네요.~
그래서 저희 같은 전문 업체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거주자 여러분의 흔적이 그대로 남아있습니다.
의뢰가 들어와서 저희가 깔끔하게 해결하고 왔네요.
만져보니 기름때가 붙어있더군요.
구조상 거실에서 가까운 위치로 보이는 주방이 다른 사람의 눈에서도 그렇고 언제든지 들어오자마자 먼저 보이기 때문에 더욱 신경을 쓰게 됩니다.


항상 느끼는 건 1년, 또 1년의 시간이 지날 정도예요.
보기와 달리 쉽게 되는 것은 아닙니다.
사진처럼 타일로 측면까지 깨끗하게 제거하지 않으면 내구성도 높아지고 변색이나 곰팡이도 생기지 않네요.
최신 장비와 전문 기술자가 직접 현장에 출동하여 서비스를 돕고 있군요.
사진을 찍어놓고 혹시 발생하는 분쟁의 소지를 줄이기 위해 싱크볼은 신축의 경우 꼼꼼히 찍어놓겠습니다.


정리해야 할 곳은 전용세제로 손이 닿는 곳은 모두 깨끗하게 만들었습니다.
고객님께서 당일 긴급 연락이 와서 바로 투입해서 진행하셨네요.
단순히 쓸거나 하는 작업이 아니라서 전문교육을 받은 전문인력입니다.
계양구입주청소의 대신 사진을 앞뒤로 찍어서 카톡으로 보내드렸습니다.
차가운 얼음물로 물놀이는 정말 시원해보이네요.
보다 꼼꼼하고 청결하게 진행된 현장입니다


하루에서 이틀이면 냄새도 빠질 줄 알았는데 비어 있던 보름 동안에도 환기가 잘 안 됐어요.
저희 팀원들은 주로 팀원들끼리 만나서 일을 하기 때문에 코로나 걸릴 확률이 좀 적네요.
찾아주시면 거기가 어디든 한달이면 달려가서 도와드릴게요.
끝까지 걸레질을 못해도 잔쓰레기까지 치우고 간다는 마음으로 끝까지 최선을 다해 치웠죠.
소비자들은 당연히 싸고 잘하는 업체를 찾기를 원합니다.


공기 순환구가 너무 더럽다고 하면 100% 내리지 않고 다닌 적이 많죠.
수건을 사용해서 반복해서 사용하고 신혼집 새 샷시 상처가 남지 않도록 꼼꼼히 닦았네요.
서랍을 열고 환기부터 시켜서 전용 세제를 사용해서 부드러운 수건으로 깨끗이 닦아냈네요.
욕실은 누구나 사용감이 많이 남고 오염 번식이 빠르기 때문에 대부분의 고객이 살펴보기를 원합니다!
베란다 쪽 창틀과 바닥에는 잔해가 많이 보이네요.
화학약품을 사용하면 화학약품 냄새도 남고요.


계양구입주청소로 한 후에는 위와 같은 공사 흔적이 그대로 남아 있는 상태에서 사용할 수 없는 상태입니다!
걱정도 했지만 끝나고 확인하러 가보니 예뻐서 문제 하나 없었어요.
생각지도 못했던 집안 구석구석까지 하게 됩니다.
대개 일주일 넘게 열어둔 베란다 밖 창문 틈새로 외부 미세먼지가 들어와 끝이 있을까봐 걱정이 됐습니다.
그리고 약품, 장비 등도 마찬가지입니다.
찾아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리며 손으로 더 예뻐진 집에서 가족 모두의 행복을 기원합니다~


수납은 보이지 않는 곳까지 제대로 진행하기 위해 기로에 서 있는 먼지를 흡입합니다. 해도 한꺼번에 개운치 않으니까요.
주말 잘 보내셨나요? 낮 기온이 많이 올라와서 슬슬 에어컨을 켜는 날씨인 것 같네요.
반복 작업으로 오염도 제거해야 합니다.
순서는 위에서 아래로 진행해야 하니까 천장에서 벽면으로 그리고 바닥 순으로 진행했네요.
실제로 제가 그 후에도 정말 만족스러워서 지인들에게도 소개를 해드렸네요.
편하게 할 수 있도록 최대한 빨라도 가족과 소통하면서 보관할 물건과 폐기할 물건을 정확히 분리해서 작업해 드릴게요.​ ​


업체를 찾으시면 바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문의드리겠습니다.
조명기구나 콘센트 전원에 접촉하여 누전이 발생하며 전기로 인한 화재로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계양구입주청소의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요.
타일 사이에 낀 오염이 심해지고 곰팡이의 번식으로 이어지면 미관을 해치는 동시에 악취가 바로 올라옵니다.
후드 위에 먼지가 한 겹으로 올라간 상황이었네요.


요금에 따라 전문가, 약품, 장비의 투입도 다릅니다.
보통 화재 현장은 화재로 인해 전기가 차단된 현장이 대부분이므로 조도 확보 후 안전하게 작업을 진행합니다.
귀중품을 제외하고 나머지는 모두 폐기 처분하고 빈집으로 만들어 새 사람을 맞이하게 됩니다.
집 상태는 나름대로요? 깔끔하게 유지되고 있는 상태라 편했네요.^^
확실히 신축은 분진 아닌가요!
전문 인력이 투입되어 쓰레기 처리부터 해결되고 있네요.


서랍 내 걸레걸이 등 디테일한 부분은 다소 미흡해 보였네요.
그러나, 라고 하는 사람의 일이기 때문에, 요금에 준해서 전문 인력을 보낼 수 있군요.
그래서 도착하자마자 오염을 확인하고 바로 시작했거든요!
음식이 만들어지기 때문에 확실하게 조치해 드려야 합니다!
그럼 어느 업체에 맡기는 건가요?당연히 경험이 많은 저희입니다.
계양구입주청소로써 욕실의 배수구를 보여주거나 가스 렌지의 후드 필터를 표시하는 곳 등입니다.
아침, 점심, 저녁뿐만 아니라 밤 시간에 야간 작업까지 하고 있어 선택하실 수 있는 시간대의 폭이 넓네요.


사용하여 창틀 전체의 오염을 방지하는 작업을 하면서 창틀의 손상을 방지합니다.
해야 할 일이 많아서까지 혼자 하기에는 어려움이 따릅니다.
여러분들이 조금이나마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전문적인 교육을 수료한 정규직으로만 작업하기 때문에 한정된 예약만 받고 있네요.
놓칠 수 있는 스위치나 문틀, 몰딩 부분 등 모든 공간을 꼼꼼히 체크하여 실시합니다.
바삭바삭 변신해볼까 합니다. 헤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