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입주청소 처인구 남사면 이사 창틀 고소차 작업 업체

용인시입주청소 처인구 남사면 이사 창틀 고소차 작업 업체 


여기는 잘하는데 혹시 발생할 수 있는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회사에서 다 처리할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그 점을 더 믿고 맡긴 것 같습니다.
시간 보내고 계신가요?
정리해야 할 곳은 전용세제로 손이 닿는 곳은 모두 깨끗하게 만들었습니다.


화장실의 경우 전용약품과 물을 배합하여 해석한 용액으로 깨끗하게 오염을 제거했네요.
전체적으로 오염이 너무 심한 상태였네요.

실제로 제가 그 후에도 정말 만족스러워서 지인들에게도 소개를 해드렸네요.
대개 일주일 넘게 열어둔 베란다 밖 창문 틈새로 외부 미세먼지가 들어와 끝이 있을까봐 걱정이 됐습니다.


직접 진행하지만 무엇보다 너무 꼼꼼하고 깔끔하게 예약한 모든 의뢰인분들께 집을 봐주기 때문에 믿어주시는 것 같습니다.
작업 후에 확인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는데 일정상 못오면 카톡으로 사진 보내드릴게요.
아직 소중한 고객을 향해 달려가야 할 현장이 많이 남아있기 때문입니다!
이런 날을 하고 있으면 온몸에 땀이 비오듯 줄줄 흐릅니다.


깨진 타일이나 오래된 실리콘 등의 문제점은 건드리지 않고 전반적인 욕실 분위기가 별로 좋아지지 않은 것처럼 보입니다.
용인시입주청소는 흔적이 가득 묻어 있는 집기류이므로 건강상의 피해를 입지 않도록 보호구를 잘 착용하고 작업을 진행해야 합니다.
이것보다 더 예뻐질 수 있을까요?
주부들이 가장 힘들어하는 욕실입니다.
직접 오실 수 없으니 더 꼼꼼하게 작업을 해야겠네요.
이번 현장은 벽과 바닥 천장까지 그을음이 가득했던 현장이었네요.


창틀의 먼지는 물론 창문도 잘 되어 있고 욕실이나 화장실 세면대 안쪽이나 욕조 안쪽, 하수도 구멍 부분도 깨끗하게 되어 있었습니다.
특성상 따로 빛을 내는 작업은 필요 없지만 꼼꼼히 해야 광택이 살아나기 때문에 열심히 작업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저희 같은 전문 업체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특히 음식을 만드는 공간이기 때문에 위생적으로 아주 깨끗해야 합니다.


위생과 청결에 조금 소홀한 부분이 있어서 전문업체를 통한 대대적인 돌봄을 진행해주셔야 할 것 같습니다.
집안으로 들어오는 공기가 더 상쾌하게 느껴질 거예요.
온 가족이 묵을 둥지, 깨끗하고 친환경적인 공간으로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전세나 월세로 남의 집에 오래 사는 것도 아닌데 비싼 얼쓰리 리모델링은 부담스럽고 단순한 만족은 못하겠네요.
이런 부분은 좁고 평소에 신경 쓰지 않아서 더럽고 오염된 집이 대부분인데요..
안방 드레스룸에 서랍장이 있었는데요.


바깥일을 마치고 집에 돌아왔을 때 깔끔하게 정리정돈이 되어 있으면 기분이 좋아질 거예요.
용인시입주청소의; 화장실도 전체적으로 해서 바닥 오염을 제거했네요.
쪽방도 깔끔하게 완료되었네요!!
고객님께서 당일 긴급 연락이 와서 바로 투입해서 진행하셨네요.
그 푸드 과정을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나의 집을 맡기실 때 고려하셔야 하는 2가지 기준입니다. 1분만 딱 집중해 주세요!


육안을 하면 곰팡이가 잘 생기지 않게 되고 인테리어 효과도 있네요.
친환경 재료만 사용해서 시공하니 오래 처음처럼 사용하실 수 있겠네요.
우산꽂이도 클린을 확인합니다! 제가 잘해드리면 안 돼요~ 하나씩 봐야겠네요.
에어컨, 벽지 등 시공이 남아 있음에도 불구하고 진행해야 했네요.
창틀을 닦는 시간이 꽤 걸리지만 더러운 창틀을 용납할 수 없네요.
우선 청소범위는 집안 내부 노출되어있는 현관, 방, 주방, 베란다, 화장실, 창틀, 샷시등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직접 현지에서 클리닉을 진행하고 있네요. 그럼 작업을 진행한 현장 상황을 살펴보겠습니다.
그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님의 새로운 둥지보다 깨끗하게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중간에 결로로 인한 훼손 부분이 있어서 깔끔하게 해결되었네요.
화장대와 서랍 안쪽에 먼지와 생활 쓰레기가 많이 있어서 떼어내고 안쪽까지 깨끗하게 했네요.


그럼 어느 업체에 맡기는 건가요?당연히 경험이 많은 저희입니다.
면적 차이는 있지만 결코 쉽지 않은 현장입니다.
칼집이나 후드 필터 배수구 부품도 세척과 건조 과정을 거친 후 조립하고 있네요.
작업 맡겨주시고 진행해온 현장 소개해드릴게요!
대부분 창틀 작업에 시간을 많이 들이는 편이에요.
용인시입주청소는 앞모습이라 예쁜 바닥재라고 해도 뭔가 밋밋한 느낌이 들었네요.


용도별로 준비하니 어떤 현장을 만나도 자신있네요.
바닥부터 벽면까지~
욕실은 누구나 사용감이 많이 남고 오염 번식이 빠르기 때문에 대부분의 고객이 살펴보기를 원합니다!
이렇게 결과를 가져오면 좋아해주시는 손님이 계십니다.
경우 기름때, 얼룩은 없지만 공사분진과 톱밥가루, 먼지, 시멘트자국, 백시멘트자국과의 싸움입니다.
쓰레기 처리부터까지 완벽하게 진행할 수 있겠네요.


맞은편에 쏙 들어간 신발장 내부도 조금 더러워 걱정스러웠지만 흙먼지 하나 없이 변신해 바닥이 깔린 바닥까지 깨끗합니다.
화재의 경우 절대 일어나서는 안 되지만 부득이하게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현장의 연기와 분진은 정말 상상을 초월합니다.
디테일하게 작업 완료되었네요.
앞뒤 오염을 꼼꼼히 제거하고 기름때와 오염을 친환경 세정제로 녹입니다.
생각지도 못했던 집안 구석구석까지 하게 됩니다.
창틀을 닦는 것에 진심으로 오늘도 물걸레로 창틀을 파헤쳐서 완벽한 창틀을 실현했네요.


잘 마쳤는지 같이 보고 왔네요.
자주 이렇게 전체적으로 맡기는 게 아니라 하루 정해서 결과가 나와야 하는 개인적인 사정이 있어서 잘 맡긴 것 같네요.
병원체의 수가 줄어드는 것으로 감염 위험을 더욱 낮출 수 있군요. 필연적인 이유입니다.
후드 외부에도 노란 먼지에서 이물질이 잔뜩 앉아 있던 상태였지요.
대체로 잘 되어 있네요, 아, 구석에 가지 않은 곳이 조금 있네요.
깨끗하게 닦아주셨네요.


용인시입주청소로 신발장도 선반을 내밀면 자로 잰 듯한 흔적이 나타나네요.
아는 분의 만족스러운 추천을 믿고 저희에게 의뢰해 주셨네요.
현관 열어볼게요.
해야 할 일이 많아서까지 혼자 하기에는 어려움이 따릅니다.
그렇게 세세한 모습을 보니까 싱크대 어디든지 살균이 돼서 제가 어디를 만져도 안심이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전체적인 공간의 오염 상태를 파악해보니 주방에도 기름때가 묻어있고 퇴색된 부분도 꽤 많았죠.
생각지도 못할 정도로 잘 되고 있어서 신혼집 같은 느낌에 우리 모두 만족하고 귀가했네요.
전용날로 최대한 타일이 손상되지 않도록 부드럽게 제거했네요.


조명이 화려하고 입구에서 예쁘면 들어갈 때 기분이 좋아지는데 합격이었네요.
적은 양일 때는 사진이나 전화 상담으로 상담을 하기도 합니다.~^^
아침, 점심, 저녁뿐만 아니라 밤 시간에 야간 작업까지 하고 있어 선택하실 수 있는 시간대의 폭이 넓네요.
그래야 손이 닿지 않는 곳을 완벽하게 할 수 있고 고객님도 편하게 창문을 열 수 있겠네요.(웃음)
주방 가스레인지를 이용하는 주부들에게 기름때가 많이 묻어 있는 푸드필터는 정말 보기 싫네요.
전문 인력이 투입되어 쓰레기 처리부터 해결되고 있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