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폐기물수거업체 화재현장청소 이사쓰레기

부산폐기물수거업체 이사쓰레기 화재현장청소
 
아는 분의 만족스러운 추천을 믿고 저희에게 의뢰해 주셨네요.
저도 너무 놀랐고 회사에서 고생한 현장 스케치입니다.
복구는 페인트를 칠하거나 손잡이를 새로 만들거나 조명을 새로 교체하는 작업을 말합니다.


이번 포스팅 속 작업 리뷰를 보시고 확인해주세요.언제든지 저희를 믿고 맡겨주세요.
금액도 합리적으로 마음에 들었고 방법 설명도 자세하고 친절하게 안내해 주셔서 망설임 없이 바로 예약을 했네요.
사무실과 가까워서 아침 8시에 현장에 도착해서 진행했는데 날씨도 덥고 습해서요.
전문 인력이 투입되어 쓰레기 처리부터 해결되고 있네요.


오늘만 지나면 또 주말이 시작되기 때문에 아침 출근길부터 설레던 분들이 많이 계실 거예요.
시간이 너무 짧으면 제대로 된 청소를 할 수 가 없으니 사전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부산폐기물수거업체는. 이러한 작업이 가능한 이유는 직영팀을 운영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고소 작업의 위험 요소는 추락의 위험입니다.
전세나 월세로 남의 집에 오래 사는 것도 아닌데 비싼 얼쓰리 리모델링은 부담스럽고 단순한 만족은 못하겠네요.


그리고 이 틈으로 작은 먼지 가루, 먼지가 들어갔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강력한 장비를 사용해서 제거 작업을 진행했죠.
천장에서 벽면, 바닥까지 꽉 찬 공사 먼지 가루를 놓치지 않고 열심히 했네요.
수납 선반이나 수납 칸막이는 전체적으로 탈거하여 보이지 않는 내부까지 깨끗하게 합니다.
구석구석 빠짐없이 섬세하게  진행했어요


그래서 저희 같은 전문 업체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바삭바삭 변신해볼까 합니다. 헤헤!
시공받는 날이 왔고 전날 미리 연락주시고 몇시쯤 시작한다고 말씀해주셨네요.


집이 더러워서 놓칠 수도 없고 깨끗하네요.~
쪽방도 깔끔하게 완료되었네요!!
디테일하게 작업 완료되었네요.
고객님 댁은 규모도 크고 해야할 부분이 광범위하게 많네요.
흔적이 가득 묻어 있는 집기류이므로 건강상의 피해를 입지 않도록 보호구를 잘 착용하고 작업을 진행해야 합니다.


팔을 걷어올려 이쪽에서 편하게 쉴 수 있도록 타일 1칸 케어해드리겠습니다.
유해 물질 같은 것이 남아 있는 새집 증후군도 걱정이 되기 때문에 무엇보다 중요한 일입니다.
차가운 얼음물로 물놀이는 정말 시원해보이네요.


부산폐기물수거업체의 구조상 거실에서 가까운 위치로 보이는 주방이 다른 사람의 눈에서도 그렇고 언제든지 들어오자마자 먼저 보이기 때문에 더욱 신경을 쓰게 됩니다.
그래야 손이 닿지 않는 곳을 완벽하게 할 수 있고 고객님도 편하게 창문을 열 수 있겠네요.(웃음)
환기구, 배수구를 분리해 세척하고 건조 후 살균, 소독까지 했네요.
저희 직원이 빗자루&쓰레기를 들고 있는 게 보이나요?
의뢰하시는 고객님께서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실제로 제가 그 후에도 정말 만족스러워서 지인들에게도 소개를 해드렸네요.
눈에 보이는 오염이나 먼지, 숨어있는 먼지까지 제거하고 싶다고 저희에게 연락을 주셨네요.
믿고 맡겨주신 것보다 더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먼저 문틀을 청소한 후 유리 전용 세제를 골고루 살포하고 유리 전용 수건을 사용하여 반복적인 방법으로 모든 오염물을 제거했죠.
지금까지 진행된 현장이 모두 광고보다 소개로 다녀온 현장이 많네요. 소개가 이어진다고 합니다.
놓치지 말고 꼼꼼히 해야겠죠?
후드 외부에도 노란 먼지에서 이물질이 잔뜩 앉아 있던 상태였지요.


여기는 잘하는데 혹시 발생할 수 있는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회사에서 다 처리할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그 점을 더 믿고 맡긴 것 같습니다.
현재 이렇게 특가로 진행 중에 있습니다. 
화장실의 경우 전용약품과 물을 배합하여 해석한 용액으로 깨끗하게 오염을 제거했네요.
부산폐기물수거업체로 빠른 응대로 비어있는 날짜를 불러주시고 시간 낼 요일을 먼저 정한 후 날짜를 맞춰가니 스케줄 조정이 편했네요.
그을음이나 연기의 흔적이 있으면 용도에 맞는 약품을 사용하여 그을음에서 제거합니다.


시공 당시 공사 인부 신발에 묻은 백시멘트 자국, 시공 후 배수구에 남아있는 돌멩이와 시공 후 잔해가 남아 있는 것입니다.
주방 가스레인지를 이용하는 주부들에게 기름때가 많이 묻어 있는 푸드필터는 정말 보기 싫네요.
여러 번 닦은 적이 있기 때문에 알겠지만 물에 떠내려간 흔적이 남으면 오히려 더러워 보이고 마른 천이나 스퀴지로 한 번씩 오가는 것이 깨끗해집니다.


새로운 작업자의 경우 놓치는 부분이 있거나 미흡한 부분이 있을 수 있으므로 항상 고정 멤버로 진행합니다.
이렇게 하려면 분리 분해 방식이 꼭 들어가야 해요.
모든 작업은 재질에 맞는 최적의 전용 세제를 사용하고 전문 도구를 사용하여 한 치의 오차 없이 진행하는 것이 업체의 의무입니다.
팀장님께 직접적인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성공적인 진행과 고객 만족도도 높이고 있으며 이 부분은 팀장님의 순수한 노력으로 만들어진 것이라고 자부합니다.
사용하여 창틀 전체의 오염을 방지하는 작업을 하면서 창틀의 손상을 방지합니다.


고민되시면 주저하지 마시고 전화주세요. 예쁘게 해드릴게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요.
기운을 매일 되찾는 저희 어머니도 항상 힘들다고 하십니다. 
집이 작을수록 조금만 정리하지 않아도 더러워 보여요.
전국적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식당푸드를 기본으로 하고 있습니다.
욕실은 가장 청결해야 하는 장소이기 때문에 위생에 관해 많은 시간과 노력을 들이는 장소입니다.
사진으로 봐주세요. 오염이 심해요.


예약 및 문의사항 있으시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부산폐기물수거업체의 조명기구나 콘센트 전원에 접촉하여 누전이 발생하며 전기로 인한 화재로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현관 열어볼게요.
경우 기름때, 얼룩은 없지만 공사분진과 톱밥가루, 먼지, 시멘트자국, 백시멘트자국과의 싸움입니다.
드디어 얼마 남지 않았네요.^^
사실 서랍을 빼고 서랍 아래쪽은 레일이 고장날 때까지는 사면서 열어볼 일은 없을 것 같아요~
이렇게 하지 않으면 도저히 나올 수 없는 결과네요.


일을 게을리 할 수는 없어요. 오늘도 땀 흘리며 열심히 일하고 왔네요.
여기는 환기구예요! 이 정도의 먼지는 약 1~2년 쌓인 먼지입니다. 화장실에서 담배를 피웠습니까?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