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쓰레기집청소 침수복구 옛날고가구

수원쓰레기집청소 침수복구 옛날고가구  


해도 별로 나아지지 않는 이유는 새까맣게 곰팡이가 핀 실리콘 등은 일반적으로 해결이 안 되네요.
전단지도 붙인 곳이기도 하고 그만큼 많은 손님들이 저희를 많이 찾아주신 곳이기도 합니다.


특성상 따로 빛을 내는 작업은 필요 없지만 꼼꼼히 해야 광택이 살아나기 때문에 열심히 작업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고소 작업의 위험 요소는 추락의 위험입니다.
여기는 환기구예요! 이 정도의 먼지는 약 1~2년 쌓인 먼지입니다. 화장실에서 담배를 피웠습니까?
현관문도 교체를 하셨으니 보양지도 제거해드려야겠죠 
다음 시공을 위해 시간에 초조하게 도로에 시간을 보내면서 체력이 저하되고 과연 퀄리티가 나올까요?


집을 그저 숨기기 위한 공간으로 인식하는 동물과 달리 사람은 조금이라도 집에서 쉬는 시간이 따뜻하고 편안해질 수 있도록 해요!
발 단위로 많이 오는 만큼 집집마다 넓은 주방에서 조리하는 주부들이 항상 있을 겁니다.
한창 다녀온 참인데 이제야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주방에서 오염이 가장 심한 곳 중 하나인 가스레인지 혹은 인덕션 위의 후드(팬)부분 필터 역시 분리하여 기름때나 연기오염으로 찌들어버린 때
바닥 타일이나 벽면 타일에서 묻어나는 백시멘트 제거는 그에 맞는 약품을 이용하여 실시합니다.


걱정도 했지만 끝나고 확인하러 가보니 예뻐서 문제 하나 없었어요.
수원쓰레기집청소는 완료된 뒤에도 바로 퇴실하지 않고 고객님과 검수 진행 후
반년 가까이 되지만 워낙 대규모 가구라 아직 미미한 요금이 있네요.
이번 현장은 벽과 바닥 천장까지 그을음이 가득했던 현장이었네요.

창틀을 닦는 것에 진심으로 오늘도 물걸레로 창틀을 파헤쳐서 완벽한 창틀을 실현했네요.
끝까지 걸레질을 못해도 잔쓰레기까지 치우고 간다는 마음으로 끝까지 최선을 다해 치웠죠.
원룸 1.5룸 투룸 등 소규모 주거공간 청소전문 업체


어떤 것이든 비치해 두고 싶은데 단 하나라도 두고 싶지 않은 공간으로 바뀌었네요.
단순히 쓸거나 하는 작업이 아니라서 전문교육을 받은 전문인력입니다.
그리고 아직 일을 한다면서 다른 업체와 다르다고 전화번호를 물을 때가 많아요.
욕실이 완성되면 물기를 제거하고 충분한 환기를 한 후 욕실을 마무리합니다.
주방 공간도 공사 진행하다 보니 분진, 먼지가 꽤 많이 있었네요.
구조물인 전등커버, 후드필터, 배수구, 주방 걸레받이도 별도 고정시키지만 않았다면 탈거하여 작업하구요.


​​솔직히 청소 서비스를 한 번 경험해 볼까?라는 마음으로 알아보신다면 위에 1번만 체크하셔도 충분히 도움이 되실 겁니다.

기운을 매일 되찾는 저희 어머니도 항상 힘들다고 하십니다. 
수원쓰레기집청소의 화장실의 경우 전용약품과 물을 배합하여 해석한 용액으로 깨끗하게 오염을 제거했네요.

항상 방문하다 보면 싱크볼 부분에 오염이나 스크래치가 있는 경우가 많아서 사진을 찍어 둡니다.
한 사람이 들어갈 정도로 공간이다 보니까 안에서 닦기가 굉장히 힘든 포지션이기 때문에 몸을 비틀면서 노련하게 닦아봤습니다.^^


그리고 이 틈으로 작은 먼지 가루, 먼지가 들어갔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강력한 장비를 사용해서 제거 작업을 진행했죠.
양과 분리해야 할 종류를 확실히 파악해서 고객님께 솔직하게 전달하고 있네요.
​저희 업체는 세대 도착하면 전체의 창문부터 열기 다음은 핸드 에어로 손이 닿지 않는 구석구석 숨은 먼지부터 제거를 합니다
깨끗해진 집을 보면 마음까지도  깨끗해지는  기분이 듭니다. 
창틀에 시멘트나 흙먼지 등을 주걱과 함께 친환경 약품을 이용해 구석구석 깨끗하게 해드렸네요.
먼지가 너무 많은 곳에서 작업 후 목이 아플 정도였네요.


서랍을 열고 환기부터 시켜서 전용 세제를 사용해서 부드러운 수건으로 깨끗이 닦아냈네요.
욕실은 누구나 사용감이 많이 남고 오염 번식이 빠르기 때문에 대부분의 고객이 살펴보기를 원합니다!
바닥부터 벽면까지~
. 이러한 작업이 가능한 이유는 직영팀을 운영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업체 입장에서도 냉정하게 보면 그냥 집안일을 하던 집을 하기가 훨씬 쉽지 않을까 싶습니다.
중간에 결로로 인한 훼손 부분이 있어서 깔끔하게 해결되었네요.
특히 많은 분들이 나중에 너무 만족한다는 리뷰를 보고 선택하셨네요.
창틀의 먼지들은 단순히 걸레질 만으로 해결 할수 없습니다.



보다 꼼꼼하고 청결하게 진행된 현장입니다
수원쓰레기집청소로써 이유로 청소전문가를 찾아주고 계시지만 공간을 청결하게 유지하는 것은 결국 나와 내 가족 그리고 주변 사람들을 위한 최소한의 배려라는 것을 기억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포스팅 속 작업 리뷰를 보시고 확인해주세요.언제든지 저희를 믿고 맡겨주세요.
 전문으로 진행하는 전문업체로 소규모 주거공간 청소전문 업체 이며 하루 한집만 깐깐하게 정성과 노력을 다해 내집처럼 진행해드려요.
대신 사진을 앞뒤로 찍어서 카톡으로 보내드렸습니다.
방문하시는 고객님 댁은 주변에 고급주택단지가 형성되어 있는 곳입니다.
대부분 창틀 작업에 시간을 많이 들이는 편이에요.


사람들의 건강을 위해서는 반드시 청결한 공간을 만드는것이 기본입니다
특히 전문적인 해체 작업이 필요하므로 전문가가 아니면 상당히 난이도가 높은 회수 작업에 속합니다.~
우선 청소범위는 집안 내부 노출되어있는 현관, 방, 주방, 베란다, 화장실, 창틀, 샷시등
차가운 얼음물로 물놀이는 정말 시원해보이네요.
요즘 정말 덥죠?밖에 나가면 여기가 찜질방인지 그냥 밖인지 헷갈릴 정도예요.


실제로 제가 그 후에도 정말 만족스러워서 지인들에게도 소개를 해드렸네요.
구석구석 가라앉은 분진 제거가 정말 중요합니다.
그동안 오염도가 높았던 집 작업을 많이 했는데 오늘은 운이 좋은 날이네요.
창틀의 먼지는 물론 창문도 잘 되어 있고 욕실이나 화장실 세면대 안쪽이나 욕조 안쪽, 하수도 구멍 부분도 깨끗하게 되어 있었습니다.
사진을 찍어놓고 혹시 발생하는 분쟁의 소지를 줄이기 위해 싱크볼은 신축의 경우 꼼꼼히 찍어놓겠습니다.


수원쓰레기집청소는 함부로 철거만 하면 가스는 흔적도 없이 설치 때 다시 주입해야 하니 비용도 더 많이 들 수밖에 없겠네요.
단순한 타일 표면의 오염은 제거하셔도 됩니다.
훨씬 늦게 마쳤네요.수납이 어마어마하고 하면 할수록 할 일이 많이 나온 그런 집입니다.
일을 게을리 할 수는 없어요. 오늘도 땀 흘리며 열심히 일하고 왔네요.
화장실의 더러운 세월의 흔적과 낡은 물때도 깨끗이 지워버렸네요.


갑작스러운 사고 소식에 어디서부터 어떻게 정리하고 처리해야 할지 모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바닥이 바닥으로 되어 있었는데 이런 바닥은 미세한 틈이 있네요.
업체 선정 시 다음 세 가지를 살펴보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공사의 흔적은 물론 미세한 입자의 유해물질도 깨끗이 제거하고 있네요.
분진 뿐만이 아니라 전체적으로


예전처럼 3대가 같이 산다든가 이런 모습을 찾기는 어려운데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