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왕동입주청소 항동 수궁동 이사청소업체로 책임져요


천왕동입주청소 항동 수궁동 이사청소업체 
 
또 사장님과 팀원들이 젊으니까 확실히 에너지가 넘쳤어요.
가장 놀란 것은 제가 생각지도 못했던 천장부터 꼼꼼히 닦아줬다는 점이었습니다.


을 하기 전에 집의 오염도를 확인하고 특히 신경 쓰면서 할 대상을 확인하는 작업을 진행합니다.
창틀도 먼지가 많이 쌓여 젖은 걸레로 닦아내고 창틀 사이를 깨끗이 닦아냈습니다.



그래도 워낙 오래된 곳이라 샷을 열심히 해도 별로 마음에 들지 않아서 아쉬웠어요.
싱크대 서랍은 분리하여 안쪽까지 깨끗하게 해주십시오.
사진에는 찍히지 않았지만 후드와 푸드망에 노란 기름때가 가득했어요.
많은 전문가들이 있는데 특히 여기에 집중하는 이유가 뭘까 생각해봤어요. 곰곰이생각한결과상담내용이었던것같습니다.


샷이 이렇게 하얗게 변했어요
시멘트의 나머지 자국은 물에 충분히 불린 후 전용 주걱으로 깨끗이 제거하고 타일을 깨끗하게 만들었습니다.
천왕동입주청소는 기름때가 많으면 창문에도 기름때가 많아요.
깔끔하고 부가서비스까지 한꺼번에 실시하는 점도 만족합니다.
본격적으로 들어가기 전에 서랍을 모두 빼고 정렬을 한 후에요.
간단한 인사 후 집 컨디션을 보고 팀원분들과 이야기를 하고 바로 돌입했습니다.


직접 연락하여 만족스러운 홈 클리닝 서비스를 받은 리뷰입니다.
백시멘트가 꽤 심하네요.손으로 살짝 문질러 보지 않아도 확실하군요.
저런 물때 제거하기 위해서는 산성계 약품을 사용하지 않으면 제거할 수 없습니다.
가스렌지 안의 보이지 않는 기름때도 제거합니다.
주방세제로는 좀처럼 닦을 수 없는 오염입니다.
오염이 심해서 노랗게 변해 있는 것도 볼 수 있었습니다.


공사를 깨끗하게 한 탓인지 톱밥가루, 분진, 이물질이 그리 많지는 않네요.
저도 아직 확진된 적이 없어서 무의식중에 쓰게 될 것 같아요!
흡연만큼 건강에 좋지 않다고 해서 요즘 새 아파트에는 이런 환기시설에 더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현장 부인도 알아보고 골라주셨습니다.
전체적으로 오염도가 있는 현장이었습니다.
하지만 힘들게 내 집을 마련한 것처럼 신경 써야 할 일이 정말 많았습니다.
가능한 모든 것을 닦겠습니다.


주방 작업이 오래 걸렸는데 사진으로도 비교가 될 정도네요.
그런데 이렇게 해야 할 일이 많았다니 🤦♀️ 준비도 만만치 않네요.
주방 싱크대 서랍을 떼고 시작했어요.
오늘 작업하는 집안을 샅이 둘러볼 거예요.
장내까지 꼼꼼히 진행하기 위해서는 탈부착이 필수입니다 내부 후 분리된 부품을 하나하나 깨끗이 닦아냅니다.
그럼 오늘도 같이 포스팅을 보러 가겠습니다
현관 입구의 신발장에는 수많은 공사 먼지와 분진 가루가 있습니다.
주방은 백시멘트를 눈으로 확인할 정도는 아닌데 손으로 살짝 지나가니 조금 남았네요


이분들의 손이 닿으면 오래됐을 때도 잘 제거가 돼서 신기했어요.
천왕동입주청소로써 하수구 트랩은 리모델링 후 이물질이 많아 분리 후 배수가 잘 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이번 현장에서도 공사를 마쳤는데 분진으로 인해 사무실이라고 생각되지 않을 정도로 분진이나 오염도가 장난 아니었는데요.
방 서랍은 올 탈거 후 진행됩니다~
마지막으로 거실 바닥은 거의 더럽고 끈적끈적한데요.
어렸을 때 매일 들은 말 중 하나는 해도 끝이 없어요.
4층에서 공사를 많이 하고 아래층 창틀에 공사 잔재가 많아 제거하는 작업이 가장 중요합니다.
바닥이 나면 왜 업체에 맞혀야 하는지 금방 답이 나옵니다.~
고착된 기름 슬리지를 제거하고 세척하는 작업입니다.



나중에 확연히 차이가 나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친환경 공법을 활용해 준다고 하니 더 마음이 내키는 것 같습니다.
설명은 그만두고 바로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무엇보다 깨끗하고 더 섬세하게 하려면 전분리가 가능한 부분부터 모두 분리하여 안전하게 할 준비를 실시해야 합니다.
지어진 연수도 중요하지만 이전에 살던 사람이 어떻게 사용했는지도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가스 레인지 후드에는 보양 비닐도 붙어 있고 싱크대와 수전에는 공사 먼지가 붙어 있습니다.
진행하는 작업이라 비 때문에 작업을 해야 되나 고민을 많이 했어요. 그래도 그대로입니다!


오염 여부를 확인하고 꼼꼼히 진행합니다.아직 번지지 않아서 곰팡이가 많이 지워졌어요.
유해성분까지도 제거하여 쾌적한 환경을 구축하는 작업으로 전에 꼭 필요한 서비스입니다.
작은 평수의 빌라지만 새로 꾸며놔서 넓어 보여요.
빌트인 가전의 경우 상담 시 문의 주시면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집안의 모든 공간을 수세미로 딱 맞췄어야죠.
나중에 반짝반짝 빛나는 모습과 비교해 보면요?
다음은 안방 발코니입니다.
천왕동입주청소는 연락을 받았으나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해 작업하였습니다.


이부분에대해서확실히진행해온공간입니다.
사실 더 만족스러웠어요.
새 집이라고 해서 모든 공간이 깨끗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이건 잘못된 생각입니다.
벽지나 본드도 그대로입니다.
자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꼼꼼히 하지 않으면 체크할 수 없는 부분입니다.
하나하나 탈부착 가능한 모든 장소는 분리하여 작업을 합니다.
이렇게 베란다 공간에 모래 먼지로 시작해서 상당히 더러운 먼지가 흩어져 있었고, 이런 부분에 대한 긴급한 현장 공간이었습니다.
그래도 보이지 않는 서비스 믿고 맡겨주신 것에 감사드리며 어떤 현장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서랍도 떼어내면 분진과 먼지가 가득합니다.
화장실도 구석구석 모두 깔끔하게 완료되었어요!
건물이 오염되면 백성들의 건강에도 좋지 않기 때문에 확실히 필요합니다.
여러분은 솔직히 어떤 것이 잘못된 것인지 잘 모릅니다.


천왕동입주청소를 한 지 얼마 안 된 곳이라 바닥만으로도 원래대로 돌아갈 수 있어요.
함께한 장소입니다.
제가 집에서 생활하는데 천장은 한번도 해본적도, 생각지도 못했던 공간인데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