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양동입주청소업체 화양동 군자동 48평 아파트 이사를 강화해요


자양동입주청소업체 화양동 군자동 이사를 강화해요


 
생활을 해왔던 집이라서 그런지 흔적들이 고스란히 있었던 화장실이었는데요. 실리콘이나 바닥 줄눈 사이에는 묵은 곰팡이와 검은 때가 껴있는 것을 볼 수 있었답니다. 먼저 탈거할 수 있는 환풍기 커버와 하수구 트랩을 빼내서 안에 쌓여져있는 큰 오염들을 주워 담았습니다.


작업하기가 그래도 수월했어요.​
지 구축이 다 된 업체로 모든 기기 탈거 세척이 가능하고 실시간으로 작업진행
깔끔하게 부터 부가서비스까지 한 번에 진행해드리는 점도 만족스러워 하십니다.
전문가의 탈거와 분리 작업으로 쾌적한 환경으로 만들어집니다.
집 전체 확인해보아도  화장실의 오염이 가장 심각해보였고 다른 곳들의 오염은 거주하는동안 충분히 생길 수 있는 오염이었습니다


곳곳에 먼지가 어마어마 합니다. 어떻게 먼지는 기가막히게 틈을 찾아서 들어가는지 모르겠네요
화장실 하기 전엔 바닥   타일이 조잡해 보였는데, 깨끗해지니까 타일이 멋스럽네요!!
자양동입주청소는 새집이나 리모델링한 집에 사시는 분들은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 것 같아요.
세탁실 옆 실외기실이네요~!
시멘트의 남은 자국은 물로 충분히 불려준 다음에  전용 헤라 사용해서 깨끗하게 제거해서 타일을  깨끗하게 만들

었습니다.
이제는 내 집을 사서 꼭  해야겠다는 생각에 하루하루 열심을 내어서 살고 있답니다. 
환풍구 분리하니 여기도 공사먼지가 남아 있네요
고객님들께서 셀프시 막히는부분이 백시멘트제거일꺼라생각합니다 백시멘트 깨끗이제거하기위해서 적절한약품을 사용해야만 깨끗이제거가됩니다


오히려 스크래치 낼 수 있기 때문에 뜨거운 물로 불린 다음 전용세제로 닦아냈어요.
전문 업체를 통해 작은 먼지하나 없이 깨끗하게 만들어놓고 하게 된다면 깨끗한 집에서 편하고 건강하게 생활하실수 있습니다
렌지후드 필터도 탈거후 기름때 제거제에 담궈둡니다.
그래도 불가능이란 없어요.
유리에 엉겨붙은 기름을 제거해주니 바깥이 더 잘 보입니다.


 오늘하루도 행복하고  감사 했습니다.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고 늘 건강하시길 바라며 리모델링은 새로 해놓으면 이쁘지만
창틀 오염도가 정말 어마어마합니다.
자양동입주청소를 통하여  작업 전후 보여드리기엔  좋은 예가 됩니다..
​거리두기도 해제되고 차츰 일상회복을 하는 가운데  활기 되찾아가고 있어 반가운 마음입니다.


도배 안하신 집인데  거실 천장 몰딩에 왜 도배풀들이 한가득 있을까요?
투룸  현장은 바닥공사 진행한 현장이라서  집안에 미세 분진이 굉장히 많이 쌓여 있었어요 
샷시가 이렇게 하얗게 변했어요

바로 연락드려서 날짜 잡았어요.
어제 하루 대충 닦고 주무셨다고 하네요 이부자리랑 아침요기 음식이 보이더라구요


설명은 접어 두고  후로 바로 가보도록 하겠어요.
물때를 깨끗하게 를 하고 나면 반짝반짝한 수전이 드러납니다
주방 후드필커를 분리를 하여 를 합니다 
 고객님께서는 , 줄눈 시공, 싱크대 연마 시공을 의뢰하셨는데 깔끔하게 시공을 해드리겠어요
 전 현장 사진입니다. 이번 현장은 앞에 3번 다녀온 곳과 비교해 볼때 주방과 욕실에 오염도가 좀 있는 편이었어요.
만족을 할수 밖에 없죠^^


자주 쓰지 않아서꼼꼼하게 하지 않으면  자칫 체크하지 못하고 넘어갈 수 있는 부분인
바닥백시멘트가 너무심해 제거한다고 저희직원이 오늘고생을 많이했네요

전체적으로 오염도가 있는 현장이었어요.
싱크대 걸레받이 안쪽이 너무 지저분한 상태였지만, 안쪽까지  완료했어요..
자양동입주청소는 흡연만큼 건강에 좋지 않다고 해서 요새 새아파트에는 이런 환풍시설에 더 신경을 쓰고 있어요.


오늘은 날씨가 넘넘 좋네요.  이런 날 집안에만 있는다면 그건 날씨에 대한 배신, 배반이예요.
창틀에 모래가 아주 많았어요
아직까지 공사 작업물들이 남아 있었고, 흙먼지는 물론 백시멘트 가루로 목이 따끔따끔 했어요 
대부분분들이 생각치도 못하시는 문 위에 먼지도 깔끔히~
기존 자들의 거주 흔적을 깔금하게  진행하는 것이 상당히 중요한데요.
쭉 쭉 밀려나가니 속이 다 시원하네요!


뒷면실리콘부분닦지않으면 먼지가내부로다들어옵니다
대량의 세제 풀어서 말끔하게 닦아주어야 방바닥이 부드러워집니다
집안 전체에 있는 탈거가 가능한 환풍구와 하수구 그리고 후드까지 전체 탈거하고  하고 있어요.
근데 사진으로늘 확연히 차이가나질않네요 카메라에 한게라할까요??
그래서 이번현장의 사모님게서도 알아보시고 선택해주셨어요!!


세탁실 하수구배관 도 오랜시간  사용을 하지 않을 경우에 냄새가 나는 이유가 되기도 합니다 
새 싱크대의 먼지가 있을 수도 있기 때문에 깨끗하게 했습니다.  
그래도 워낙 오래된 곳이다 보니 샷시 열심히 했어도 한티가 별로 나지 않아서 안타까웠습니다
베란다 입니다.

​​샷시 사이 구석구석 전부 닦아내서  이렇게 깨끗해진 거에요.


화장실 역시 마찬가지로 평생 한 번도  안하시는 그런 부분까지도 저희는 해드립니다
이 부분에 대한  확실하게 진행해드렸던 공간입니다.
활기 넘치는 분위기로 구석구석 꼼꼼하고 깨끗하게 맡겨주신 고객님이 만족할 수 있는 작업을 해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를 하기전에 집안의 오염 정도를 확인하고, 특히 신경 쓰면서 할 대상을 확인하는 작업을 진행합니다.


어릴적 매일 들었던 말 중에 하나가 는 해도 해도 끝이 없다
오늘 보실곳은 새아파트 는 아니구요
​화장실도 구석구석 바닥  세면대까지 모두 깔끔하게  완료했어요!


 창으로 들어오는 빛에 비춰보면
한번에 끝내지않고 여러번의  분해 반응을 보면서 깨끗하고 쾌적한 욕실환경을 만들어 드렸어요.
도배풀과 본드도 그대로입니다.
그러나 는 매일매일 하더라도 또다시 해야 할 일이 있게 마련입니다.


자양동입주청소시 본래 3 층건물 인데 이번에 4 층을 증축 하면서 준공  하게 됐어요
약해서 금방 부러지거든요ㅋ 기경험자예요^^
​외관적으로 많은 변화가 있어 고객님께서 아주 만족스러워 하셔서 보람찼던 하루입니다
끈적근적한 테이프 자국이 창틀마다 다닥다닥 하며  다양한 오염이 있었고 묵은 때 생활오염으로 오염도가 심한 상태입니다.
창틀 사진이 별로 없네요.
다 세척을 하고 행군다음에 다시 넣어요


수납장도 다 탈거해서 작업했습니다.
조금 오래된 가구나 새로 구입하신 가구들을 목재 가구들의 경우에는 인체에 유해한 포름알데히드가 배출되기 때문에 새집증후군 부가서비스까지 동시에 진행하면서
자양동입주청소로써 인테리어 컨텍도복불복인것 같아요
친환경 공법을 활용해 준다고 해서 더 마음이 갔던 거 같아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