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원동입주청소 조원동 대학동 이사청소업체의 매뉴얼

신원동입주청소 조원동 대학동 이사청소업체의 매뉴얼


새 싱크대의 먼지가 있을 수도 있기 때문에 깨끗하게 했습니다.  
​욕실에 가득한 물때 보이시죠? 이게 일반적인 락스로는 제거가 잘 안됩니다.
가장 놀랐던 것은 제가 생각지도 못했던 천장부터 아주 꼼꼼하게 닦아 주셨다는 점이었어요~
하시기전 때문에 걱정 많으시죠, 물론 업체는 무척 많습니다.


중문 몰딩부터 시작해서 등 박스 몰딩까지!!!
이제는 내 집을 사서 꼭  해야겠다는 생각에 하루하루 열심을 내어서 살고 있답니다. 
아예 오염이 심해서 누렇게 변해있는것도 볼수있었고
심지어 후드 내부도 전부 다 했어요.


신원동입주청소시 그래도 보이지 않는 서비스 믿고 맡겨주신것에 감사히 생각하고 그 어떤 현장도 최선을 다 해 봅니다.
제가 보기에는 미장하면서 떨어지 모래 인 거 같네요 이번에 주작업이 창틀 입니다 오염이 너무 심해서 작업 속도가 나지 않네요
지어진 년수도 중요하지만 전에 살던 사람이 어떻게 사용을 했는가도 중요한 부분인 것 같어요.
위생적으로 꼼꼼히하는 업체 찾으시는 민께 저희 하는 과정을 볼수있게 올여드립니다.
주방 씽크대 서랍장을 탈거하고  시작했어요.


제대로  진행하지 않으면 호흡기에도 치명적으로 건강에 악효과 미칠 수 있다는 점에서 아무래도 더욱 신중하고 깔끔하게  진행해야합니다.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을 실천합니다
천장과벽면은 전용걸레로 깨끗이닦아드립니다~ 몰딩부에 풀이상당히많네요~
이 부분에 대한  확실하게 진행해드렸던 공간입니다.
인테리어가 끝났던 싱크대의 경우에는 정말 서랍문은 기본 안에 탈거가 가능한 부분은 하나하나 다 떼서 깨끗하게 닦고 다시 조립까지!
쭉 쭉 밀려나가니 속이 다 시원하네요!


제 바램이 이루어졌는지, 올 해, 드디어 내 집 마련에 성공했어요
우리 가족도 우리 집에서, 편안한 생활을 할 수 있다는 점이 너무 좋더라고요!
안쪽까지 다 깨끗하게 닦아냈어요
창문까지 마무리합니다.. ( 안창과 창틀은 기본옵션이지만.
​하지만 아래 사진좀 보세요.
백시멘트가 상당히심하네요 손으로쓱하고 문질러보지도않아도 확연이들어나네요


먼지만 쌓여있는 신발장은 신속 정확하게 작업할 수 있었어요^^
오셔서  상태보시면 다들 좋아하세요
신원동입주청소로써 ​베란다 신발자국 배수구 오염..
다음은 안방 발코니인데요
세탁실 옆 실외기실이네요~!
그냥 슥 하고 집안 전체 둘러보면 가 참 쉬워보인다 하지만 하나하나 들어내고 그 앞,뒤,옆 모두 닦아낼거라 생각하고


고객만족 3대원칙을 통해서 고객님들이 의 순간부터  후의 실제 생활에서까지  선택에 만족도가 이어질 수 있도록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진행해드리고 있어요.
이렇게  문의 하시는분들이 많이계신다고 하시더라구요
후드철망이 4개! 다 분리해서 닦고 원위치시켰어요..
뒷면실리콘부분닦지않으면 먼지가내부로다들어옵니다
싱크대와 상하부장, 모자이크 타일도 말끔해졌구요^


세탁실입니다.
집안 전체에 있는 탈거가 가능한 환풍구와 하수구 그리고 후드까지 전체 탈거하고  하고 있어요.
보일러 위 먼지부터  걸레로 닦아주고 깨끗히 딱아줍니다
 오랜 경력과 노하우 가지고 있는  전문가분들이라는 게 확실히 느껴지더라고요! 
숨은 오염까지 완벽하게 제거하니 고객님의 만족도는 두배가 되죠.
탈거하지 않으면 가 제대로 되지 않기 때문에 필히 탈거해서  실시해야합니다.
이정도는 아주양호한 편입니다


후드렌지는 검정색처럼 변해서 약품도 많이 사용해서야 깨끗하게 제거 할수가 있었어요
전문 에 맡기셔서 보다 안전한 주거 공간에  소중한 가족들과 좋은  하시기 권해 드립니다
많은 분들이 아직도 조심하면서 마스크 쓰고 계시더라구요!
집 시설도 깔끔한데 문제는 전에 계셨던 분이 관리 너무 안하셨다는 겁니다. 먼지가 먼지가
마감시 함께하지 못한 고객님.  사진으로 마감을 전하여.


신원동입주청소는 인테리어 컨텍도복불복인것 같아요
또 사장님과 팀원들이 젊으니까 확실히 에너지가 넘치더라구요.
예전에 한번 했지만 사람들이 집 보러 왔다 갔다 많이 하고 시간이 지나면서 먼지도 좀 묻어나서 문의 주신 곳
화구는 아무래도 사용감까지 지울 수는 없어도 전용세제로 흘러넘친 음식잔여물과 녹슨부분 최대한 제거하고 광나게 닦아놓은 모습입니다.


하지만, 힘들게 내 집 마련을 한 것처럼 신경써야 할 것들이 정말 많았어요.
희망하시는 일자와 공간, 지역 등 상세하게 문의해주시면 최적의  서비스  제공할 수 있도록 꼼꼼하게 응대하겠어요.
그럼 오늘도 함께 포스팅 보러 갑시다
얼마나 정직하고 깔끔한  택하시느냐가 가장 중요하겠죠! 
정직하게 하는게 무었이고 그냥 쓸고 닦는게 하는거 아니냐고 많은 질문을 주십니다.


창틀 오염도가 정말 어마어마합니다.
베란다 대피공간입니다.
창틀에 모래가 아주 많았어요
 전 현장 사진입니다. 이번 현장은 앞에 3번 다녀온 곳과 비교해 볼때 주방과 욕실에 오염도가 좀 있는 편이었어요.
천장과 벽면은  안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어마어마하게 더럽기에 저희는 전체적으로 먼지 제거 진행합니다!
실외에서 마스크 쓰는 것이 해제되었지만


소비자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해 하겠어요!
새롭게 하실분을 대신하여 깨끗하게  합니다.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만족할 만한  하겠다고 약속드리겠어요.
도대체 몇 번을 작업을 해야 제거가 되는 거야하지만 고객님께서 방문하실 땐 모두 제거하였어요ㅜ
유해성분까지도 제거해 쾌적한 환경을 구축하는 작업으로  전에 꼭 필요한 서비스입니다.
 오늘하루도 행복하고  감사 했습니다.
신원동입주청소로 리모델링이 한번 진행된 적도 있었던 것 같은데 그후에 관리 잘하셨는지 오래된 곳

임에도 나름 상태가 괜찮은 편이었어요
주방 싱크대 밑과 천장주변도 말할수 없게 심각했는데요.
​창문은 방충만 또한 더러운  자국이 여러군데 있어 따로  뽑은 다음에 화장실로 가서 세척했어요 이건 별도 비용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