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동입주청소업체 청림동 행운동 이사 가시나요

관악구 청룡동입주청소 청림동 행운동 이사 가시나요

 


굴곡진 부분과 모서리 부분에 있었던 오염물은 전문 도구를 사용해서 모두 제거하였어요.
숨은 오염까지 완벽하게 제거하니 고객님의 만족도는 두배가 되죠.
많은  전문 가 있는데 유독 여기에 집중이 되는 이유가 뭘까 생각해 보았어요 곰곰이 생각해 본 결과 상담 내용이었던 것 같아요
바닥먼지는 마무리하고 가라 앉은 먼지 등입니다


누구나 할 수 있는 지만 어떤 사람이 하느냐에 따라 달라지는 결과! 
콘센트 하나하나까지 모든 곳을 해드린답니다
돈을 주는 이유는 그만큼 꼼꼼하게 세심하게
랜 경력으로  믿음과 신뢰로 소개에서 소개로 믿고 맡기는  입니다.
오랜 경력으로 인해 다양한 공간을 케어하고 있어요.


집 시설도 깔끔한데 문제는 전에 계셨던 분이 관리를 너무 안 하셨다는 겁니다. 먼지가 먼지가
두 번에 를 다니면서 를 해보았지만 여기처럼 답변해 주는 걸 못 본 것 같아요 하여튼 맘에 일단 듭니다.
청룡동입주청소는 조금 오래된 가구나 새로 구입하신 가구들을 목재 가구들의 경우에는 인체에 유해한 포름알데히드가 배출되기 때문에 새집증후군 부가서비스까지 동시에 진행하면서


사진에는 못 담았지만 후드와 후드 망에 누런 기름때가 가득했어요.
활기 넘치는 분위기로 구석구석 꼼꼼하고 깨끗하게 맡겨주신 고객님이 만족할 수 있는 작업을 해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심지어 후드 내부도 전부 다 했어요.
싱크대 걸레받이 안쪽이 너무 지저분한 상태였지만, 안쪽까지  완료했어요..


 상세히 친절하게 답변을 해주고 늦은 저녁에도 문자로 요청을 했는데도 정성스럽게 답을 보내오더라고요 하나를 보면 열을 안다고


그다음이 세탁실 하수구 배관입니다 
보는 것과 짐이 비워진 다음 내 살림살이가 들어가려는 것은 천지 차이이거든요.
또 사장님과 팀원들이 젊으니까 확실히 에너지가 넘치더라고요.
요즘  철이라서 그런지 눈코 뜰 새 없이 바쁘네요


얼마나 정직하고 깔끔한 를 택하시느냐가 가장 중요하겠죠! 
유해성 분까지도 제거해 쾌적한 환경을 구축하는 작업으로  전에 꼭 필요한 서비스입니다.
하지만 주방은 기름때가 함께하는 곳이라 그런지 어쩔 수 없이 지저분해져 있네요


하는데 이렇게 해야 할게 많았다니🤦‍♀️ 준비도 만만치가 않네요

오염물을 제거하기 위해서 강한 힘으로 진행한다면, 창틀에는 상처를 남기게 될 것입니다
이 부분에 대한 를 확실하게 진행해드렸던 공간입니다.
하루에 두 집, 셋집이 하시는 분들은 어떻게 하시는 건지
별거 아닌 것 같아도 제법 오랜 시간이 소요가 됩니다.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만족할 만한 를 하겠다고 약속드리겠어요.
바로 연락드려서 날짜를 잡았어요.
청룡동입주청소로써 자주 쓰지 않아서 꼼꼼하게 하지 않으면  자칫 체크하지 못하고 넘어갈 수 있는 부분인

입구 현관에서부터 꼼꼼하게 를 진행하고 각 공간별로 맞춤형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는  

세탁실 하수구 배관 도 오랜 시간  사용을 하지 않을 경우에 냄새가 나는 이유가 되기도 하니

다 

사용해서 오염물을 불려주었고, 창틀 전용 클리너를 도포한 후에 부드러운 타월을 사용해서 반복적인 작업으로 닦아냈어요.
오히려 스크래치를 낼 수 있기 때문에 뜨거운 물로 불린 다음 전용세제로 닦아냈어요.
그럼, 오늘의 현장을 보시겠어요.


늘 찾아주고 계시는데요

그래서 이번 현장의 사모님께서도 알아보시고 선택해주셨어요!!


  곰팡이들이 많이 존재하기 때문에  온도 차이와 단열, 균열이나 습기 등으로  많이 발생하기 때문에 더 꼼꼼하게 해야 합니다.
만족을 할 수밖에 없죠^^
고객만족 3대 원칙을 통해서 고객님들이 의 순간부터  후의 실제 생활에서까지  선택에 만족도가 이어질 수 있도록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진행해드리고 있어요.

내 집처럼 해주길 원해서이지 않을까요!!


환풍구 분리하니 여기도 공사 먼지가 남아 있네요
하나하나 분리나 탈거가 가능한 모든 곳은 빼고 작업을 해요..
아파트에서 하수구 냄새가 나요 해결 방법은 무엇일까요?
그래서 저렇게 생각하지도 못한 부분까지 캐치해서 내가 살집처럼 를 해요.


곳곳에 먼지가 어마어마합니다. 어떻게 먼지는 기가 막히게 틈을 찾아서 들어가는지 모르겠네요
​가능한 모든 것을 닦겠어요.
 고착된 기름 슬러지들을 제거하고 세척하는 작업입니다 
깔끔하게부터 부가서비스까지 한 번에 진행해드리는 점도 만족스러워하십니다.
화장실 하기 전엔 바닥   타일이 조잡해 보였는데, 깨끗해지니까 타일이 멋스럽네요!!


전문에 맡기셔서 보다 안전한 주거 공간에  소중한 가족들과 좋은 를 하시기 권해 드립니다
청룡동 입주청소를 통하여 다용도실 같은 경우에도  새시 구석구석 창문틀까지 체크해서 만족도 높은 결과물을 만들어내는 기술력으로 깔끔하게  완료했어요.
이제는 내 집을 사서 꼭 를 해야겠다는 생각에 하루하루 열심을 내어서 살고 있답니다. 

집안 전체에 있는 탈거가 가능한 환풍구와 하수구 그리고 후드까지 전체를 탈거하고 를 하고 있어요.


리모델링이 한번 진행된 적도 있었던 것 같은데 그 후에 관리를 잘하셨는지 오래된 곳임에도 나름 상태가 괜찮은 편이었어요
그럼 깨끗해 보였던 현장의 상태를 낱낱이 확인해보겠어요.
빌트인 가전의 경우는 상담하실 때 문의하시면 말씀드리겠어요.


효과적이면서 효율적인 를 진행하기가 상당히 어렵기 때문에 이런 부분까지 다 생각하고 현장 경험 노하우가 많은 를 선정하셔야 합니다.
​를 하고 나니 전체적으로 베이지, 화이트 색상의 부엌이 빛이 나네요.

인테리어는 언제나 보양지 제거로부터 시작됩니다.
 작업 전후를 보여드리기엔  좋은 예가 됩니다..
싱크대와 상하부장, 모자이크 타일도 말끔해졌고요^


보통 시간을 대비하여 생각하면 비용적인 측면에서도  생각이 됩니다.
청룡동입주청소는 어디 구석이고 먼지가 없는 곳이 없네요. 하기야 그러니까 를 맡기시겠죠?
오셔서  상태를 보시면 다들 좋아하세요
도 직접 하고 포스팅도 직접 하고.. 하루 한집만 고집하는데도 왜 이렇게 바쁜 건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