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양동입주청소업체 염창동 오쇠동 이사 전날 했어요


가양동입주청소업체 염창동 오쇠동 이사 전날 했어요

 
백시멘트가 상당히심하네요 손으로쓱하고 문질러보지도않아도 확연이들어나네요
공사 깨끗이해서 그런지 톱밥가루,분진,이물질이 그다지많지는않네요


​하지만 아래 사진좀 보세요.
싱크대 이렇게 걸레받이탈거후 안에 먼지도 걷어 냈어요


사진에서는 깨끗한 집기,후드망만 보이지만  후드와 가스레인지 주변에 누런 때가 얼마나 득실거리던지...
저런 물때 제거 하기 위해서는  산성 계열 약품을 사용해야만 제거가 가능하답니다.
근데 사진으로늘 확연히 차이가나질않네요 카메라에 한게라할까요??

바닥전후보시면 왜업체에  맞겨야되는지바로답이나옵니다~
가양동입주청소시 실외에서 마스크 쓰는 것이 해제되었지만
어떤 상황이던지 로 함께하는 전문업체,



저도 아직 확진된 적이 없어서 무의식중으로 쓰게 되는 것 같아요!

천장과벽면은 전용걸레로 깨끗이닦아드립니다~ 몰딩부에 풀이상당히많네요~



아직까지 공사 작업물들이 남아 있었고, 흙먼지는 물론 백시멘트 가루로 목이 따끔따끔 했어요 

콘센트에도 공사시 먼지가많으니 필히닦아줘야합니다
호흡기 질환을 일으키는 가루들은 전문업체 통해 확실하게  해야 새집증후군, 호흡기 질환을 피하실 수 있어요.



먼저 연락처 받고 현장을 방문해 주셨어요.
주방 상태도 정말 심각했어요.



 가양동입주청소을 통하여 진행하려고 고민 중이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오늘의 포스팅 시작해보도록 하겠어요.
바닥백시멘트가 너무심해 제거한다고 저희직원이 오늘고생을 많이했네요
대량의 세제 풀어서 말끔하게 닦아주어야 방바닥이 부드러워집니다

그럼 오늘도 함께 포스팅 보러 갑시다
샷시가 이렇게 하얗게 변했어요
주방 싱크대 밑과 천장주변도 말할수 없게 심각했는데요.


는 기본적으로 기존 거주자가 주거하던 공간으로  진행하는 케이스라서 상당히 지저분하고

​주방은 백시멘트 눈으로확인할정도는 아닌데 손으로쓱하고 지나가니 조금은 남아있네요
아예 오염이 심해서 누렇게 변해있는것도 볼수있었고
분진,먼지가있기에 탈거후 깨끗하게 해드렸어요
때문에 문의 주시는분이 많은것 같아요.


고객님들께서 셀프시 막히는부분이 백시멘트제거일꺼라생각합니다 백시멘트 깨끗이제거하기위해서 적절한약품을 사용해야만 깨끗이제거가됩니다
비누나 샴푸의 주 성분은 알카리  락스의 주 성분또한 알카리성 세제니까요.

워낙 엉망으로 하고 도망가는 업체가 많고 사후처리도 없이  나몰라라 하는 곳도 대부분이라구요.
마음까지 더 깨끗해지는거 같아요

다 세척을 하고 행군다음에 다시 넣어요


마지막으로 거실바닥 방바닥은 대부분 더러워서 끈적하기 마련인데
새로 하실 분을 생각하며  하다보면 하나라도 더 놓치지 말아야겠다는 마음 뿐입니다.
깨끗한 모습 보이시나요?ㅎㅎ
가양동입주청소로써 기존 자들의 거주 흔적을 깔금하게  진행하는 것이 상당히 중요한데요.
다음으로 창틀에 깨끗하게  하구요
​화장실에 기본은 환풍기,하수구탈거후  진행합니다~



참고하셔서 도움되는 정보들 많이 얻어가셨으면 좋겠어요.
​욕실에 가득한 물때 보이시죠? 이게 일반적인 락스로는 제거가 잘 안됩니다.

지어진 년수도 중요하지만 전에 살던 사람이 어떻게 사용을 했는가도 중요한 부분인 것 같어요.

간단한 인사 후 집 컨디션을 보시더니 팀원분들과 이야기 나누시고 바로 에 돌입하셨어요.
직접 연락하셔서 만족스러운  홈클리닝 서비스 받으신 후기입니다.



실내에서는 마스크 쓰고 있지만 조금 있으면 이제 실내에서도 마스크 쓰지 않겠죠?


 전 현장 사진입니다. 이번 현장은 앞에 3번 다녀온 곳과 비교해 볼때 주방과 욕실에 오염도가 좀 있는 편이었어요.


리모델링후 라 환풍기도 세걸로교체하셨네요
제대로  진행하지 않으면 호흡기에도 치명적으로 건강에 악효과 미칠 수 있다는 점에서 아무래도 더욱 신중하고 깔끔하게  진행해야합니다.
후드렌지는 검정색처럼 변해서 약품도 많이 사용해서야 깨끗하게 제거 할수가 있었어요


하수구트랩은 리모델링후 이물질이많아 탈거후 배수는잘되는지 확인이필요합니다

방에있는 서랍장은 올탈거후 진행합니다~
일일이 수세미로밀고,걸레로닦고ㅠㅠ 업체 고충이젤많은 부분이 풀제거입니다
주방백시멘트도 약간에 약품을사용했어요
백시멘트제거후 반짝반짝하네요~
이렇게 베란다 공간에 모래먼지부터 시작해서 상당히 지저분한 먼지들이 너저분하게 흩어져있어서 이런 부분에 대한 가 시급한 현장공간이었어요.


뒷면실리콘부분닦지않으면 먼지가내부로다들어옵니다


아주 말끔해 졌어요.
본사 직영 직원들이 현장에 파견되어 현장에 대한  진행하면서 전후 비교 사진까지 남겨드리고 있기 때문에 믿음을 기반으로  진행하실 수 있어요.
인테리어 컨텍도복불복인것 같아요
​탈거하보니너무깨끗하네요 검수할때알아보니 고객님께서 너무더러워 한번 하셨다하네요
공사시 백시멘트,분진,먼지가 뒤섞에 아주난리도아니네요


​​샷시 사이 구석구석 전부 닦아내서  이렇게 깨끗해진 거에요.
아무래도 전문적인  업체릍 통해서 전문적이고 꼼꼼한 클리닝을 진행해서  효과와 효율을 동시에 높일 수 있는 전략적인  진행해야하는데요.
대충 걸레로 닦아주면 자국만 더 남게 되니깐요

보일러상부도 고객님들께서 모르니 분진,먼지가많아요
후 확연히차이가 나는걸 느낄수있을겁니다


깨끗하게닦이드렸어요
많은 분들이 아직도 조심하면서 마스크 쓰고 계시더라구요!


현관 입구부터 바닥이 지저분하고 더럽어요.
지어진지 2년된 건물이라 첫 후 나가고 들어오는 시즌인 것 같아요.
가양동입주청소는먼지와 이물질이 엉켜서 들러붙고, 거기에 빗물이  고여있다가 말라 붙은 때들이 잔뜩이었어요.
이정도는 아주양호한 편입니다


왜냐? 물때는 비누나 샴푸+사람 몸에서 나오는 기름 이거든요. 
결국 아는 지인이 직접 이용해보고 만족했다고  한 업체 소개해줬어요.
​창문은 방충만 또한 더러운  자국이 여러군데 있어 따로  뽑은 다음에 화장실로 가서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들을 많이 준비했으니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