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입주청소 염창동 화곡동 이사청소업체를 잘 선택해요


강서구입주청소 염창동 화곡동 이사청소업체를 잘 선택해요

   깨끗하게 함으로  고객님께서 쾌적한 곳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물티슈로 쓱쓱 닦아 관리해주신다면 
말로는 다 전문가인데 몇 년이 지난 후 결과를 보기 전까지는 누가 진짜 전문가인지 구분이 어렵어요.
세척 후 오수를 보내고나면 고객님들 대부분이 생각보다 엄청 더럽네요? 이렇게 얘기하십니다


정말 이쁘게 인테리어를 하셨더라고요 ㅎ
환풍구 커버를 확인해보니 덩어리째 달려있는 먼지는 없는 편입니다.

참고로 세척에 사용되는 약품은 친환경 약품이기 때문에 인체에 해로울까 걱정하지 않으셔

도 됩니다.


 뿌옇게 각종 공사 분진가루가 뒤덮여있었어요 
욕실은 화이트톤으로 깨끗해 보이기는 하나 타일 사이 빠져나간 줄눈으로 곰팡이가 좀 있네요

창고에도 베란다에도 곰팡이가 가득한 집은 건강에  아주 헤롭어요 그냥 두면 자꾸 번져 온 집안에 곰팡이 서식 지가 되지요


연식이 꽤 된 아파트여서  집 상태가 썩 좋진 않았는데 를 하고 나니  훨씬 쾌적 해졌어요 


강서구입주청소로써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어요
하나하나 약품을 써서 제거해 드렸어요!
바닥도 많이 더러웠는데, 타일 & 줄눈 세정제를 뿌려서 했어요!
​욕실장 상단도 이렇게 확인을 해줘야겠죠??
주방 창에 실리콘 부분 곰팡이 제거 작업이 들어가야 하고



​ 기름때에 비해서. 너무 세제르르벅게 써도  기름때가 빠지지 않기 때문에 이 두 가지를 적절히 조절해하는 게. 전문기슐이죠.
 오전에 기존 세입자가 퇴실 후 현장에 입실한 상황입니다.
​소중한 가족분들의 건강을 위해서라도  경험 많고 노하우가 풍부한 전문가에게 를 맡기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리모델링한 아파트는 그동안 공사기간으로  온 집안에 미세먼지는 퍼져있어요 

​베란다에도 니코틴이 많이 나왔었어요. 특히 빨래 건조대와 창틀에서 나왔어요.


주방에서도 제일 하기 힘든 부분이 후드와 가스 헨지 주변의 기름기 제거죠.

물론, 탈거 식가 시간이 더 걸리는 건 사실이지만  탈거를 통해서 손이 닿지 않는 부분까지   진행될 수 있어요

그 누구도 믿을 수 없지만 믿고 맡길 수밖에 없는 게 이 업계입니다.
일주일에 한 번, 아니면 한 달에 두 번 정도만이라도


​기름때가 크게 많지는 않았지만, 싱크대와 수납장 전체에 때가 많았어요.

강서구입주청소는 우선 작업 시작 전에 해야 할 일이 있는데요
as를 해준다고 했다가 전화를 안 받아 버리는 도 있으니 잘 알아보시고 잘하고 좋은 에서  시공받으시기 바랍니다.
유리창을 보는 순간 를 해야겠다는 생각을 하셔서 직접 조그마한 창을 닦아보셨다고 합니다


입실을 했으니 오염도 체크를 진행해봐야겠죠??
상부 쪽 벽면 하단 테두리는 페인트칠로 되어있어 원래는 하지 않는 것이 상식입니다만, 
​ 사람이 직접 손으로 닦는다는 건 불가능에 가깝고 닦는다 해도 기계처럼 깨끗하게 닦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경첩, 레일 위에도 먼지들이 수북했었는데  말끔해졌네요 
벽의 페인트 마감이 많이 불량합니다. 

샤워수전 상당 거울도 얼룩이 많네요.   먼지가 꽤나 쌓인 모습이네요.


세면대 볼에 물때와 찌든 때도 많이 끼어 있는 상태고 거울에도 물방울 자국의 때가 있고
​고객님께서 어제 를 하셨는데 인테리어를 새로 한 다음에 를 하셨다고 합니다
전에 사시던 분이 담배를 많이 피우셨는지, 니코틴이 많이 나왔어요. 
주방 냉장고 자리 옆 파티션 부분은 훅과 찌든 때로 엉망이네요


보여드리면 고객님댁의 읽어버린 뷰를 찾아드리기 위해 작업을 시작해 보겠어요
겉면도 좋지 않았지만, 필터를 거의 한 적이 없어 보였어요. 
 
그게. 전문가으모하우죠. 세제를. 많이 쓴다 해서. 깨끗하게 되는 것도 아니고요
제거제로 완전히 제거해드렸어요~조금씩 창은 열어두어서 곰팡이가 생기지 않도록 관리해야 됩니다^^
강서구입주청소로써 특히 수납장은 분해를 한 상태에서 진행했어요. 
바닥장판은 색이 바래어있네요
욕실로 가보겠어요.  휴지걸이에 먼지가 살포 시들 내려앉았네요.


분위기로 즐겁게 시간을 보내고 있는 데 저녁에 모기에 물리고 벌레가 너무 많이 들어와 방충망을 교체하기로  하셨는데요
이미 울퉁불퉁한 상황이라서 라인이 예쁘게 나올 수는 없지만 일단, 미관상 수직 제로 처리하는 것이 

​주방에 싱크볼과 가스레인지는 자주 닦고 사용하셨는지 깨끗한 편이네요
​어떠세요? 후드 테두리에 튄 노란 기름때가정말 깨끗하게 되니 더 광이 살아나고. 깨끗해져서 보기 좋네요.
유해물질이 많이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더욱더 꼼꼼하고 깨끗한 가 필요하답니다


하지 않는 것보다는 나을 것 같아서 그렇게 마감을 짓겠어요.
요즘 꽃가루가 장난 아니죠  창틀은 각종 흙먼지와 꽃가루들이  빗물로 인해 많이 앉아있어요
오늘은 특별히 걸레받이가 더러웠네요.


샤워부스의 모습입니다.  하단부에 집중적으로 물때가 뿌옇게 발생하였네요.  배수구도 탈거를 해보니 안쪽에 오염이 심하게 생겨난 모습입니다.

싱크 하부장 밑 걸레받이까지 탈거하여  숨은 먼지까지 하였어요 
베란다도 조금은 깨끗한 편이네요


신발장의 작은 서랍장도 분리를 진행합니다.  기본적인 모습이죠.



강서 구입 주청 소시 공사로 인해 발생된 수많은 먼지와  분진 가루,


구석구석 먼지는 당연한 거죠.
톱밥 가루와 얼룩 등 유해한 물질들이 집안에 가득가득 남아있는 상태입니다 
​주방 쪽도 마찬가지로 엉망이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