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곡동입주청소업체 능동 미성동 이사 말씀 드려요


중곡동입주청소업체 능동 미성동 이사 말씀 드려요


 고객님께서는 , 줄눈 시공, 싱크대 연마 시공을 의뢰하셨는데 깔끔하게 시공을 해드리겠어요
보일러상부도 고객님들께서 모르니 분진,먼지가많아요


마감시 함께하지 못한 고객님.  사진으로 마감을 전하여. 
집안 전체에 있는 탈거가 가능한 환풍구와 하수구 그리고 후드까지 전체 탈거하고  하고 있어요.


본래 3 층건물 인데 이번에 4 층을 증축 하면서 준공  하게 됐어요
부분에는 이 전에 생활하셨던 분의 흔적이 아직 남아있는 상태였어요. 그렇기 때문에 보다 꼼꼼한 가 필요한 상황이었는데요.
​가스렌지도 들어내  두껍게 쌓인 기름때 제거해드렸어요.
독한 화학 세정제는 하기에는 편하지만 세대안의 부식을 빠르게 일으키며 민감한 피부는 피부 트러블 및 역한 냄새로 두통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쭉 쭉 밀려나가니 속이 다 시원하네요!
오늘 보실곳은 새아파트 는 아니구요
보호 비닐로 덮인 인덕션 가스레인지도  보호 비닐을 벗긴 후  손걸레로 깨끗하게 닦았습니다. 
싱크대 걸레받이 안쪽이 너무 지저분한 상태였지만, 안쪽까지  완료했어요..
주방 후드에는 먼지가 제법 쌓여 있어 손걸레로 깨끗하게 닦아 드렸습니다. 
중곡동입주청소시 주방백시멘트도 약간에 약품을사용했어요


보일러 위 먼지부터  걸레로 닦아주고 깨끗히 딱아줍니다
아무래도 탄성코트 작업을 하시는 가장 큰 이유가 결로때문인데요~!
전세 살이 하며 2년에 한 번  다니던
시멘트의 남은 자국은 물로 충분히 불려준 다음에  전용 헤라 사용해서 깨끗하게 제거해서 타일을  깨끗하게 만들었습니다.
마감전에 전화드리니 오셔서 감사말씀을 전하셨어요


안쪽까지 다 깨끗하게 닦아냈어요
집 손 봐야하는 곳들이 몇 군데 있어, 일단 가장 먼저 부분 인테리어 진행하게 되었는데요.
약해서 금방 부러지거든요ㅋ 기경험자예요^^
실외기가 없어서 작업하기 편했어요
우리 가족도 우리 집에서, 편안한 생활을 할 수 있다는 점이 너무 좋더라고요!
베란다 입니다.


전체적인 화이트 톤 화장실과  베란다는 붉은 물때가 더 잘 보입니다 바닥에 신발자국도 역시 더 잘 보이고..
중곡동입주청소는 어떤 상황이던지 로 함께하는 전문업체,
바로 연락드려서 날짜 잡았어요.
실외에서 마스크 쓰는 것이 해제되었지만
마음까지 더 깨끗해지는거 같아요
별거 아닌것 같아도 제법 오랜시간이 소요가 됨니다. 
어릴적 매일 들었던 말 중에 하나가 는 해도 해도 끝이 없다


리모델링이 한번 진행된 적도 있었던 것 같은데 그후에 관리 잘하셨는지 오래된 곳임에도 나름 상태가 괜찮은 편이었어요
가장 놀랐던 것은 제가 생각지도 못했던 천장부터 아주 꼼꼼하게 닦아 주셨다는 점이었어요~
다용도실 같은 경우에도  샷시구석구석 창문틀까지 체크해서 만족도 높은 결과물을 만들어내는 기술력으로 깔끔하게  완료했어요.


아파트에서 하수구냄새가 나요 해결 방법은 무었일까요?
세면대와 양변기는 만들어 놓은 세제 거품으로 골고루 묻혀서 수세미로 닦아낸 후에 깨끗한 물로 헹궈냈습니다. 
하지만 이 자연스러운 오염들이 생각보다 하기 까다롭고 시간도 오래걸리고 해야될것도 참 많습니다.
​화장실도 구석구석 바닥  세면대까지 모두 깔끔하게  완료했어요!
이런 사소한 부분들까지 잘 작업을 해줘야! 결국 완벽한  작업을 해드릴 수 있는데요~!
안쪽 먼지까지 제거합니다


또한, 굴곡진 부분은 도구 활용해서 안쪽 구석까지 디테일하게  했습니다.
중곡동입주청소로써  최선으로 하다보니 완료된 현장 사진이 미흡하지만 그날의 땀은 잊혀지지 않는 현장입니다.
주방세제로는 어지간해서 닦이지도 않는 오염들입니다.
 그저 남들과 똑같이 살고 생활했을뿐이지만 생활의 자연스러움이 남고 그 자연스러운 오염을 
친환경 공법을 활용해 준다고 해서 더 마음이 갔던 거 같아요.
이렇게  문의 하시는분들이 많이계신다고 하시더라구요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들을 많이 준비했으니
백시멘트가 상당히심하네요 손으로쓱하고 문질러보지도않아도 확연이들어나네요
새집이라고 하여 모든 공간이 깨끗하다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이는 잘못된 생각입니다.
물론 여기에 사용하는 전용세제가 있구요 인체에 무해한 제품들로 세척하고 혹여 남더라도 자연분해된답니다.


아파트 전문으로  서비스  통해서 이용하시는 고객분들이 최고의 만족감을  느껴 볼 수 있게 깔끔한  해주는 곳이라서 
​ 하고나니 전체적으로 베이지, 화이트 색상의 부엌이 빛이나네요.
아예 오염이 심해서 누렇게 변해있는것도 볼수있었고
창틀 오염도가 정말 어마어마합니다.
중곡동입주청소 고객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객님 만족하실 때까지 최선을 다하겠어요
싱크대 상판과 아일랜드 식탁도 먼지와  분진가루도 제거 후 깨끗하게 했습니다.


공사 깨끗이해서 그런지 톱밥가루,분진,이물질이 그다지많지는않네요
이전 거주자의 생활흔적이 많이 남아있는 주방 싱크대 특히 싱크볼안의 물때. 
다시 자세히 살펴보면 과연 오늘 가 끝날까 라는 의문이 생긴다 그게 바로  입니다.
그럼 깨끗해 보였던 현장의 상태 낱낱히 확인해보겠어요.
뒷면실리콘부분닦지않으면 먼지가내부로다들어옵니다
마지막으로 거실바닥 방바닥은 대부분 더러워서 끈적하기 마련인데


하지만, 힘들게 내 집 마련을 한 것처럼 신경써야 할 것들이 정말 많았어요.
​창문은 방충만 또한 더러운  자국이 여러군데 있어 따로  뽑은 다음에 화장실로 가서
천장 몰딩에 왜~에  기름때가 정말 딱딱하게 굳어서 존재할까요?
하루에 두집,세집이 하시는분들은 어떻게 하시는건지
재문의까지 주셔서 더욱 신경써서 깨끗이 해드렸어요
중곡동입주청소시 인테리어가 끝났던 싱크대의 경우에는 정말 서랍문은 기본 안에 탈거가 가능한 부분은 하나하나 다 떼서 깨끗하게 닦고 다시 조립까지!
도 직접하고 포스팅도 직접하고 .. 하루 한집만 고집하는데도 왜 이렇게 바쁜건지
가장 오염이 심한 배수구는 따로 탈거해 전용세제로 세척,소독해서 말린 후 다시 조립하는데요~ 완료된 모습입니다.
이렇게 선반을 다 빼고 닦아주어야 확실한 가 되요 눈에 보이는곳 보이지 않는곳까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