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리봉동입주청소업체 개봉동 오류동 이사로 근본이 있죠


가리봉동입주청소업체 개봉동 오류동 이사로 근본이 있죠
 
화장실 가기 전에는 바닥 타일이 지저분해 보였는데 예뻐지니 타일이 멋지네요!!
많은 경험을 통해 노하우를 가지고 있어서인지 고객의 만족도가 항상 상위인 편입니다.


4층에서 공사를 많이 하고 아래층 창틀에 공사 잔재가 많아 제거하는 작업이 가장 중요합니다.
뒷면의 실리콘 부분을 닦지 않으면 먼지가 내부로 들어옵니다.


원하는 퀄리티가 나올때까지 끝까지 하고 고객 만족을 드리는 경우에만 고객님께서 최종 잔금을 받고 있습니다.
물때를 깨끗하게 하면 반짝이는 수전이 나타납니다.
건물이 오염되면 백성들의 건강에도 좋지 않기 때문에 확실히 필요합니다.
선반도 확실히 분리해요.


새 집이라고 해서 모든 공간이 깨끗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이건 잘못된 생각입니다.
세정제를 바르던 수건으로 살짝 세정제를 뿌리고 수세미로 다시 마른 걸레로 살짝 빛이 반짝입니다.
그럼 깨끗해 보였던 현장의 상태를 자세히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틀을 위해 강한 힘으로 진행하면 충격에 약한 창틀에는 상처가 남을 수 있으므로
일일이 수세미로 눌러 걸레로 닦아 ㅠㅠ제조사 민원이 젤이 많은 부분이 제초입니다.


가리봉동입주청소는 아파트와 달리 2단으로 시공되어 상부층은 진도가 잘 진행되지 않습니다.
화장실도 구석구석 모두 깔끔하게 완료되었어요!
최선을 다하고 있어 완료된 현장 사진이 미흡하지만 그날의 땀은 잊을 수 없는 현장입니다.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을 실천합니다
사진에는 찍히지 않았지만 후드와 푸드망에 노란 기름때가 가득했어요.


제 소망이 이루어졌는지, 올해 드디어 내 집 마련에 성공했습니다.
피워요 니코틴이 묻어 있나 보네그 정도부터 니콘틴을 확실히 잡아줍니다.
푸드레인지는 검정색처럼 변했고 약품도 많이 써서 겨우 깨끗하게 제거할 수 있었어요.
하청을 하거나 연결만 하는 것은 아닙니다.^^
화장실 바닥과 샤워부스도 생활 흔적을 없애고 깔끔하게 만들었습니다.


곰팡이는 건강에 치명적인 영향을 주는 요소로 더워지기 전에 에어컨을 세척하는 것이 필수입니다.
고민하시는 고객님께서는 광고용 블로그에 속지 마시고 카페 추천에 속지 마시고, 유익한 견적금액에 속지 마시고 신뢰할 수 있는 전문에 위탁하시기 바랍니다.
두 번 다니면서 해봤지만 여기처럼 대답해주는 걸 못 본 것 같아요. 아무튼 마음에 들어요.


손이 쉽게 가는 부분뿐만 아니라 살면서 한 번도 닦을 생각도 없던 곳도 모두 닦아내 먼지를 잡아야 합니다.
수납장도 분리하여 작업했습니다.
본사 직영 직원이 현장에 파견되어 현장에 대한 진행하면서 전후 비교 사진까지 남기고 있어 신뢰를 기반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또 사장님과 팀원들이 젊으니까 확실히 에너지가 넘쳤어요.
주방 싱크대 서랍을 떼고 시작했어요.
창문까지 마무리합니다. (안쪽받침과 창틀은 기본 옵션인데요.


기존인의 거주 흔적을 깨끗하게 진행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하시기 전의 일이라 걱정이 되겠네요, 물론 업체는 매우 많습니다.
베란다 대피 공간입니다.
그래서 그렇게 생각지도 못했던 부분까지 캐치해서 제가 살집처럼 하겠습니다.
요즘 철이 들어서 그런지 정신없이 바쁘네요.


가리봉동입주청소를통하여 흡연만큼 건강에 좋지 않다고 해서 요즘 새 아파트에는 이런 환기시설에 더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떼어보니 너무 예쁘네요.검수할 때 알아보니 고객이 너무 더러워졌다고 합니다.
너무 예뻐졌어요.
약해서 금방 부러지거든요 ㅎㅎ 이미 경험자에요.^^
재문의까지 주셔서 더욱 신경 쓰고 깨끗하게 하였습니다.
가스 레인지 후드에는 보양 비닐도 붙어 있고 싱크대와 수전에는 공사 먼지가 붙어 있습니다.
백시멘트가 꽤 심하네요.손으로 살짝 문질러 보지 않아도 확실하군요.


수납은 빈틈없이 곳곳에 붙어 있으며, 구석구석에는 쌓여 있습니다.
마감시 함께하지 못한 고객님입니다. 사진으로 마감을 전합니다.
맞춤 케어 서비스로 '소비자 맞춤형'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올해는 정말 좋은 일만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었는데요!
비교 사진을 볼까요?
창틀은 밖에서 가장 가까운 곳으로 각종 먼지와 더러움이 쌓여 있습니다.
바닥 먼지는 마감하고 가라앉은 먼지등입니다


누구나 할 수 있지만 어떤 사람이 하느냐에 따라 달라지는 결과입니다!
하루에 두 집, 세 집 하시는 분들은 어떻게 하시나요?
여기에 약품을 쓸 만한 것은 없을 겁니다.
분진, 먼지가 있어서 벗은 후 깨끗하게 해줬어요.
작은 평수의 빌라지만 새로 꾸며놔서 넓어 보여요.

가스렌지 안의 보이지 않는 기름때도 제거합니다.


진행하는 작업이라 비 때문에 작업을 해야 되나 고민을 많이 했어요. 그래도 그대로입니다!
오랜 경력으로 신뢰와 믿음으로 소개부터 소개로 믿고 맡기는 것입니다.
인테리어 컨텍스트도 운수 시험인 것 같습니다.
씻고 다시 넣습니다.
샷이 이렇게 하얗게 변했어요
장내까지 꼼꼼히 진행하기 위해서는 탈부착이 필수입니다 내부 후 분리된 부품을 하나하나 깨끗이 닦아냅니다.
가스 렌지도 꺼내 두껍게 쌓인 기름때를 제거했습니다.
주방에 칼집까지 넣어서 칼집안의 더러움까지 깨끗하게 해주었습니다.


보호비닐로 덮인 인덕션 가스레인지도 보호비닐을 벗은 후 수건으로 깨끗이 닦았습니다.
가장 놀란 것은 제가 생각지도 못했던 천장부터 꼼꼼히 닦아줬다는 점이었습니다.
입으로 들어가는 음식이 만들어지는 공간이기 때문에 청결도 부분에서 더 민감하고 더 중요하게 해야 하는 공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리봉동입주청소시 앞뒤가 비교가 돼서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시멘트의 나머지 자국은 물에 충분히 불린 후 전용 주걱으로 깨끗이 제거하고 타일을 깨끗하게 만들었습니다.
곰팡이가 많이 존재하므로 온도차나 단열, 균열이나 습기 등으로 많이 발생하므로 보다 꼼꼼히 해야 합니다.


어디 구석도 먼지 없는 곳이 없네요. 그럴 만하니까 맡기죠?
분진이 조금 남았어요. 기분으로 조금 먼지를 빨아들여 닦으면 깨끗하게 클리어합니다.(웃음)
푸드 철망 4개! 다 빼서 제자리로 돌려놨어요..
베란다 신발 자국 배수구 오염입니다.
항상 와주시고 계시는데요
저런 물때 제거하기 위해서는 산성계 약품을 사용하지 않으면 제거할 수 없습니다.
새집이기 때문에 창틀은 확실합니다^^오염이 없기 때문에 힘으로^^잘 닦아주십시오.
하지만 매일 해도 또 해야 할 일이 있기 마련이죠.
안쪽까지 깨끗하게 닦아냈습니다.
가리봉동입주청소는 부엌 깊숙이 있는 걸레 속 환경이 오염되어 있습니다.
비누나 샴푸의 주성분은 알칼리락스의 주성분도 알칼리성 세제니까요.
집을 손질할 장소가 몇 군데 있어서 먼저 부분 인테리어를 실시하게 되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